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늦었지만 자동캘리 0.6b버전 사용해봤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19
  • 2018-11-03 04:18:11
							

일단 첫째로 트래커에 오큘러스 컨트롤러 갖다대면 안튄다는건 일단 나는 아주 안튀진않고 튀긴 튀는데 왠만해선 다시 제자리 돌아옴

그리고 튀는 빈도나 강도도 꾀나 줄었음. 튀더라도 왠만해선 제자리 다시 찾아옴 ㅇㅇ

이거는 아예 안튄다고해서 기대는좀 했는데 아쉬웠음 


둘째로 젤 중요한게 플레이스페이스무버 사용한 상태에선 좌표값이 자꾸 튀어서 아바타가 막 원래자리랑 무버로 이동한자리로 반짝거리면서 왔다갔다하는 현상이 있었는데 이거 엄청 스트레스였는데

이게 완전 말끔하게 고쳐짐 전혀 이런증상없고 깔끔하게 무버 사용가능

너무 좋음 이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움 


트래커 튐 현상을 어느정도 잡아 낼수있다는 얘기인데 패치가 조금씩 더되면 좀더 나아질듯



울테 괜찮아졌나보네 오큘센서 전면에만깔면 어케될지는모르겠는데 혼종 한번 해봐야겠다 2018.11.03 04:32:36
가사이_유노 트래커가 한쪽 센서만 받을 때 오큘컨 같은 거대한걸로 가리면 튀는거 같음, 캘리보정전에 트래커가 스팀홈에서 저멀리 이상한 곳에 가있는 상태에서 캘리 해야 할 때 한손에 트래커랑 오큘컨 잡잖아 그 때 같이 바짝붙여도 안날아가는거보면 몬가 있는듯 2018.11.03 05:02:12
ITOAR 아직 공개는 안한대? 2018.11.03 05:59:30
하벤하이드 베타에서 고칠수있는거 고치고 공개하지않을까 2018.11.03 06:36:23
하벤하이드 그런거같음 딱 뭔가 가려져서 튄다는 느낌 2018.11.03 06:36:33
개꿀이자너 자동캘리 0.6b 어디서 다운받을수있음? 2018.11.07 08:28:40
개꿀이자너 이거있으면 driver4vr 없어도됨? 2018.11.07 08:2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585 일반 갤에 갤럼들이랑 논사진은 별로 안올리려고하는데 4 희민 2018-11-10 1
71583 질문 뒤적거려도 아바타없네 이거어디파는지아는분? 8 Ebimo-Hashino 2018-11-10 0
71582 질문 아바타 업로드하려는데 4 호리리리익 61.83 2018-11-10 0
71580 일반 이름 변경 시스템 업데이트 됨 2 ㅇㅇ 168.126 2018-11-10 2
71579 질문 어제 사양 질문했는데 몇가지 더 물어볼게.. 8 223.62 2018-11-10 0
71578 질문 vr 챗 아바타 파는곳 아는분?!!! 4 Ebimo-Hashino 2018-11-10 0
71577 일반 작은방 월드 이름좀 알려줄분? 2 ㅇㄴㅁ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1-10 0
71576 일반 쉬발 이게일기냐!! 14 ㅇㅇ 117.111 2018-11-10 13
71574 일반 다른 사람 아바타 안보이는데 왜그런거야? 3 아스카愛 2018-11-10 0
71573 일반 빼빼로 나오는 아바타 있으려나 2 린코 2018-11-10 0
71572 질문 VR 챗 하다가 커미션 의뢰하려했는데 6 Ebimo-Hashino 2018-11-10 0
71571 일반 브얄챗 처음 하는데 2 아스카愛 2018-11-10 0
71570 일반 닉네임 변경은 안되는건가요 2 ㅇㅇ 1.246 2018-11-10 0
71569 일반 또 자작월드 만듬 3 Luche 2018-11-10 3
71567 질문 KDA 마스트 립싱크 어케넣으셧음 5 G군 2018-11-10 0
71566 일반 VR챗 커뮤니티 남은게 디씨밖에 없어? 5 아스카愛 2018-11-10 0
71565 일반 갤럼이랑논사진존나올리네병신들 14 ㅇㅇ 175.223 2018-11-10 23
71564 일반 둘중에 뭐가 나음? 4 KoreanBural 2018-11-10 2
71563 일반 형님덜 늒네챠 VR기기 샀습니다 핑까점 13 ㅇㅇ 2018-11-10 34
71562 일반 카와이 무브시전자가 너무 많다 ... 1 초보고양이 2018-11-10 0
71560 질문 아바타 업로드 질문 유동닉 116.46 2018-11-10 0
71558 일반 애니메이션 만들때 3 27.163 2018-11-10 0
71557 일반 갤주탈갤해 2 ㅇㅇ 39.7 2018-11-10 0
71556 일반 랩댄스 하니까 하나 생각나는거 있는데ㅋㅋㅋ 2 ㅇㅇ 193.201 2018-11-10 3
71555 일반 KDA 마스크 만들어 본거 10 으ㅡ음 2018-11-10 4
71553 일반 유동들한테 얼마나 데였으면.... 7 ㅇㅇ 183.101 2018-11-10 4
71552 일반 이 아바타 정체 아는사람? 2 린코 2018-11-10 0
71550 일반 스팀으로 브알챗들어가면 아바타업로드 못하는거야? 11 적쥐 2018-11-10 0
71549 일반 바이브 센서 3개어떻게다는거야? 2 철수 183.97 2018-11-10 0
71548 일반 뱅하다 튕겼는대 3 ㅇㅇ 124.60 2018-11-10 0
71547 일반 모프 복스 이퀄라이저는 뭐야? ㅇㅇ 119.205 2018-11-10 0
71545 일반 퇴근하구싶당 3 PaPoPo 2018-11-10 0
71544 일반 9시 반 체조도 수고 많았어!! 단체 사진 찍었다 인원 겁나 쩔어ㅋㅋ 5 델피늄 2018-11-10 12
71543 일반 주말 근무 싫어어어어 5 하벤하이드 2018-11-10 0
71542 일반 이 갤 성향은 디씨보단 네이버에 가까움 4 ㅇㅇ 117.111 2018-11-10 22
71541 질문 슈샘 어케낫추나요 1 ㅇㅇ 222.234 2018-11-10 0
71540 일반 부랄찻너클콘 소식 3 ㅇㅇ 119.197 2018-11-10 0
7153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11-10 0
71537 일반 9시 반 체조 가즈아아아아! 1 델피늄 2018-11-10 0
71536 일반 MR 삽니당 ㅇㅇ 125.180 2018-1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