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늦었지만 자동캘리 0.6b버전 사용해봤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19
  • 2018-11-03 04:18:11
							

일단 첫째로 트래커에 오큘러스 컨트롤러 갖다대면 안튄다는건 일단 나는 아주 안튀진않고 튀긴 튀는데 왠만해선 다시 제자리 돌아옴

그리고 튀는 빈도나 강도도 꾀나 줄었음. 튀더라도 왠만해선 제자리 다시 찾아옴 ㅇㅇ

이거는 아예 안튄다고해서 기대는좀 했는데 아쉬웠음 


둘째로 젤 중요한게 플레이스페이스무버 사용한 상태에선 좌표값이 자꾸 튀어서 아바타가 막 원래자리랑 무버로 이동한자리로 반짝거리면서 왔다갔다하는 현상이 있었는데 이거 엄청 스트레스였는데

이게 완전 말끔하게 고쳐짐 전혀 이런증상없고 깔끔하게 무버 사용가능

너무 좋음 이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움 


트래커 튐 현상을 어느정도 잡아 낼수있다는 얘기인데 패치가 조금씩 더되면 좀더 나아질듯



울테 괜찮아졌나보네 오큘센서 전면에만깔면 어케될지는모르겠는데 혼종 한번 해봐야겠다 2018.11.03 04:32:36
가사이_유노 트래커가 한쪽 센서만 받을 때 오큘컨 같은 거대한걸로 가리면 튀는거 같음, 캘리보정전에 트래커가 스팀홈에서 저멀리 이상한 곳에 가있는 상태에서 캘리 해야 할 때 한손에 트래커랑 오큘컨 잡잖아 그 때 같이 바짝붙여도 안날아가는거보면 몬가 있는듯 2018.11.03 05:02:12
ITOAR 아직 공개는 안한대? 2018.11.03 05:59:30
하벤하이드 베타에서 고칠수있는거 고치고 공개하지않을까 2018.11.03 06:36:23
하벤하이드 그런거같음 딱 뭔가 가려져서 튄다는 느낌 2018.11.03 06:36:33
개꿀이자너 자동캘리 0.6b 어디서 다운받을수있음? 2018.11.07 08:28:40
개꿀이자너 이거있으면 driver4vr 없어도됨? 2018.11.07 08:2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279 일반 저댄럼들은 음향기기 뭘로 써먹음? 1 ㅇㅇ 106.102 2018-11-06 0
70278 일반 귀여운 아바타는 조심해야한다 18 PaPoPo 2018-11-06 0
70277 일반 유투브 방에서 유투브 안나오는 사람들은 왜그런거임? 14 따꾸 211.38 2018-11-06 0
70274 일반 진짜 개한가하다 9 초보자아 2018-11-06 0
70273 일반 어제는 친구집 와서 노는 기분이였음 2 ㅈㅇ 223.33 2018-11-06 1
70272 일반 브알챗 하고싶다아아아 6 PaPoPo 2018-11-06 1
70271 일반 누가 아바타 팔라고해도 1 D 112.140 2018-11-06 0
70270 일반 놀로 베이스 천장에 다는게 답이 아니네 7 CirrusLogic 2018-11-06 0
70269 VRC일기 오늘의 브얄챗도 재밌었다ㄷㄷ 1 몰래온손님 2018-11-06 0
70268 일반 디씨부끄러? 2 ㅇㅇ 121.158 2018-11-06 0
70267 일반 새 인연 찾기가 진짜 힘든거 같아 1 ㅇㅇ 223.38 2018-11-06 0
70266 일반 브알쓰고 간장게장 먹을꺼야 8 카디아. 2018-11-06 1
70265 일반 뇌정지하는순간 12 MANKALO 2018-11-06 1
70264 일반 우리회사 개새끼 보고갈래 20 초보자아 2018-11-06 13
70263 일반 브랄챗에서 친구창에 친구가 많아봤자임 5 ㅇㅇ 121.161 2018-11-06 0
70262 일반 친구중 한 명이 나한테 여자같다고 함 8 히아기 2018-11-06 0
70261 일반 프온 30 해본사람있으면 비법좀 4 ㅇㅇ 122.45 2018-11-06 0
70260 일반 파티클펜(스마일펜)달린 아바타 월드 어디있는지 앎? 4 123 122.45 2018-11-06 0
70259 일반 프랜드 30명 넘는사람 많나보네 5 댕타 2018-11-06 0
70258 일반 네임태그 2 じんじん 2018-11-06 0
70257 일반 프온 30명 5 JJY 2018-11-06 0
70255 일반 프랜드 온리로 파면 한명도 안 오지 않음? 2 ㅇㅇ 223.38 2018-11-06 0
70254 일반 그러고보니 일본인 혼혈이라고 지랄하는애들.. 9 다이소vr 211.36 2018-11-06 1
70253 일반 ZOTAC GTX1070Ti 리퍼제품 249.99$ (조탁공홈) 3 차가비 2018-11-06 0
70252 일반 옛날에 장난으로 누구세요? 라고 했는데 5 다이소vr 211.36 2018-11-06 2
70251 일반 난 게임에서 씹인싸임 2 ㅇㅇ 223.33 2018-11-06 4
70250 일반 게임하면서 제일 부러운 부류 2 ㅇㅇ 122.45 2018-11-06 0
70249 일반 제품 취소 하려고 햇는데 ㅋㅋ 3 요나 2018-11-06 0
70248 일반 체조 참여 하고픈데 2 생각없는곰 2018-11-05 1
70247 일반 겜에서 갤럼들 보면 신기함 11 너랑안놀거야 2018-11-05 0
70246 일반 일본인들이랑 벌칙게임했는데 나보다 일본인친구가 부끄러웠던이유 4 ㅇㅇ 223.54 2018-11-05 0
70245 일반 날도 추운데 갤이나 불태우자 2 ㅇㅇ 223.33 2018-11-05 0
70244 일반 ㅝ 오늘 미세먼지가 개쩐ㄷ다고? 6 초보자아 2018-11-05 0
70243 일반 외국인이 한국어 쓰면 잘쓴다고 하는 사람들 많은데 33 ㅇㅇ 221.155 2018-11-05 4
70242 일반 님들 라면드시지마세요 9 ㅇㅇ 122.45 2018-11-05 5
70241 일반 아 시발 집앞에 도착했는데 좆됬다 3 꼬마키` 2018-11-05 0
70240 일반 아니 시발 성인용 황사마스크 왤케 크냐 10 꼬마키` 2018-11-05 0
70239 일반 와 오늘 미세먼지 장난아니네 2 꼬마키` 2018-11-05 0
70238 일반 놀로는 설정 잘하는 사람들이 써야지 잘되는듯 4 다이소vr 124.60 2018-11-05 0
70235 일반 책 이거임? 2 Red.Coco 2018-1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