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절전기능 없애버리는거 없나?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13
  • 2018-11-03 03:12:47
							

디버그툴에 있을거같아서 켜봤는데 디버그툴에는 절전관련된 얘기는 없고 

브얄끼고 자고 할때 일어나서보면 화면 까매져있고 모니터에 뜨는 게임화면은 멀쩡히 뜨는데 오큘러스 화면은 다시 안살아나거나


아니면 아예 컴터까지 블루스크린떠있는 경우도 있고 그런데


절전기능 못빼나... 오큘 헤드센서에 광센서인지 뭔지 몰라도 헤드 쓰면 화면안꺼지고 헤드벗고 일정시간지나면 화면 꺼졌다가 다시 쓰면 켜지고 하는 기능있는데

이거때문인거같기도하고... 케이블이 단선될려고 오락가락하는와중에 자면서 뒤척이면서 케이블 인식이 끊어졌다가 다시 붙으면서 그러는거같기도하고..


방금 아마존에서 2번째 구매한 헤드케이블이 오긴했는데 일단 이건 지금쓰고있는거 완전히 가기전까진 예비용으로 놔두고싶은뎅

네코데코 그냥 브알 벗고잔다는 선택지는 없는거야..? 나는 브알수면 괜히 자면서 뒤척이다가 망가질까 무섭던데 2018.11.04 02:09:30
하벤하이드 브얄끼고 자면서 녹화해놓고 나중에 일어나서 돌려보면 꾀 재밌음 2018.11.04 03:04: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353 일반 혓바닥나오게하려면 어떻게해야됨? 4 ㅇㅇ 220.81 2018-12-12 0
80352 일반 크리스마스 테마로 이쁜맵 많더라 1 ㅇㅇ 2018-12-12 0
80351 일반 그럼 재업로드 해야하는 아바타는 재업로드 해야하고 2 사이프 2018-12-12 0
80350 일반 이거 캐릭터 이름 모임 3 ㅁㄴㅇㄹ 211.215 2018-12-12 0
80349 일반 프레임 저하 원인에 대한 생각 1 휴루 2018-12-12 0
80348 일반 풀트랙킹 한다면 조금 두꺼운 쿠션하나 준비하는게 좋음 1 GEORGIA 2018-12-12 6
80347 일반 지금 프레임 저하 1 Red.Coco 2018-12-12 0
80346 일반 vr챗 vr기기유저들 일부 프레임저하 .. 4 ? 121.173 2018-12-12 0
80345 일반 바이브 사보려고 하는데 4 ㅇㅇ 112.217 2018-12-12 0
80344 일반 이따금 로그아웃 되는건 뭐냐? 1 ㅇㅇ 121.159 2018-12-12 0
80343 일반 이아바타 출처나 베이스뭐임?? 5 ㅇㅇ 121.158 2018-12-11 0
80342 일반 무플방지 나한테두 달아줘 5 ㅇㅇ 223.62 2018-12-11 0
80340 일반 뱔쳇 업뎃하고 cpu ram gpu 너무잡아먹는데? 1 JinSilly 221.153 2018-12-11 0
80339 일반 부얄챗은 사진찍기지. 2 Huntere 2018-12-11 0
80338 일반 거울에 커서랑 마이크표시도 비추네 2 ㅇㅇ 125.129 2018-12-11 0
80336 일반 변조 SDK먹힘? 4 ㅇㅇㅇ 125.184 2018-12-11 0
80335 일반 압타 재업로드 해야 한다 라...... 4 으ㅡ음 2018-12-11 0
80334 일반 오늘 체조는 람지로 간다 5 꼬마키` 2018-12-11 2
80333 일반 내 람쥐가 망가졌어 3 하피핏 2018-12-11 3
80332 질문 파티클 질문 가능?? 3 JinSilly 2018-12-11 0
80331 일반 체조 몇시랑 몇시에잇어요? 1 블프 2018-12-11 0
80330 일반 업데이트하고 프레임 올라간거같아 3 ㅇㅇ 112.151 2018-12-11 0
80328 일반 지금 기존아바타들 깨지거나 작동안되는사람있음? 2 울테 2018-12-11 0
80327 일반 아바타에 콘돔달아도 괜찮을거같음 1 ㅇㅇ 39.7 2018-12-11 1
80326 일반 유니티 새로깐거 이중에 지워도되는거 있어? 1 ㅇㅇ 112.151 2018-12-11 0
80325 일반 님들 이 겜 재밋음? 8 Beppu 2018-12-11 0
80324 일반 설정에서 마이크 라인 설정 가능했는데 업뎃하더니 사라짐 1 ㅇㅇ 39.7 2018-12-11 0
80323 일반 아바타랑 월드 다 병신만들만큼 의미가 있는 업뎃인가? 3 ㅎㅈㅁ 119.195 2018-12-11 0
80322 일반 결론 차렷충 마작하려면 VR노예 필요한거임??? 2 빅huge맨 2018-12-11 0
80321 일반 아 아바타 싹 다 업로드 다시 해야함? 2 Red.Coco 2018-12-11 0
80320 일반 새sdk 폴리곤리미터 해제가능? 1 ㅎㅈㅁ 119.195 2018-12-11 0
80319 일반 지금 아바타가 중요하냐? 체조할시간인데 2 dd 221.153 2018-12-11 0
80318 일반 마작 차렷충은 못하냐? 3 빅huge맨 2018-12-11 0
80316 일반 신사 망했네 ㅋㅋㅋㅋ 1 Jinsilly 221.153 2018-12-11 0
80315 일반 업뎃하고나서 아바타들이 죄다 먹통이 되버렸음 1 ㅇㅇ 219.254 2018-12-11 0
80313 일반 이거 제대로 입문할라면 얼마들어감? 5 디시콘수집가 2018-12-11 1
80311 일반 블루프린트 지우고해야되면 지금 있는 아바타월드 어캐되는거임? 4 KI_N 2018-12-11 0
80310 일반 랫저댄 어나더 데이터 날렸음 4 Luche 2018-12-11 2
80309 일반 저댄방 겨울 에디션 5 으ㅡ음 2018-12-11 1
80308 일반 지금 유니티업데이트랑 부랄챗 업데이트 다된거맞아? 3 카디아. 2018-1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