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절전기능 없애버리는거 없나?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13
  • 2018-11-03 03:12:47
							

디버그툴에 있을거같아서 켜봤는데 디버그툴에는 절전관련된 얘기는 없고 

브얄끼고 자고 할때 일어나서보면 화면 까매져있고 모니터에 뜨는 게임화면은 멀쩡히 뜨는데 오큘러스 화면은 다시 안살아나거나


아니면 아예 컴터까지 블루스크린떠있는 경우도 있고 그런데


절전기능 못빼나... 오큘 헤드센서에 광센서인지 뭔지 몰라도 헤드 쓰면 화면안꺼지고 헤드벗고 일정시간지나면 화면 꺼졌다가 다시 쓰면 켜지고 하는 기능있는데

이거때문인거같기도하고... 케이블이 단선될려고 오락가락하는와중에 자면서 뒤척이면서 케이블 인식이 끊어졌다가 다시 붙으면서 그러는거같기도하고..


방금 아마존에서 2번째 구매한 헤드케이블이 오긴했는데 일단 이건 지금쓰고있는거 완전히 가기전까진 예비용으로 놔두고싶은뎅

네코데코 그냥 브알 벗고잔다는 선택지는 없는거야..? 나는 브알수면 괜히 자면서 뒤척이다가 망가질까 무섭던데 2018.11.04 02:09:30
하벤하이드 브얄끼고 자면서 녹화해놓고 나중에 일어나서 돌려보면 꾀 재밌음 2018.11.04 03:04: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904 일반 오디세이 mr 질문 3 ㅇㅇ 2018-11-11 0
71903 일반 빼빼로 못받은 흑우쉑기들 막차타라 3 꼬마키` 2018-11-11 1
71902 일반 메시 깨지는 문제 결국 해결했는데 3 검은연 2018-11-11 0
71901 일반 동물귀 달린 캐릭터는 귀여워 3 너랑안놀거야 2018-11-11 1
71900 질문 저댄방 구경갈라하누데 4 감자 2018-11-11 0
71898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11 2
71897 일반 눈물 조아 koper2004 2018-11-11 0
71896 일반 야이 쓰레기들아 4 ㅇㅇ 221.141 2018-11-11 0
71894 일반 나도 빼빼로 뿌린다 8 아메히 2018-11-11 1
71892 일반 이건 어떻게 해야함? 3 ㅇㅇ 211.211 2018-11-11 0
71890 일반 vr컨트롤러 ㅇㅇ 222.114 2018-11-11 0
71889 일반 cats 플러그인으로 루즈 파츠 하면 메쉬 꺠지는데 나만 이러냐 8 검은연 2018-11-11 0
71887 일반 브얄에 과몰입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 1 ㅇㅇ 175.206 2018-11-11 1
71886 일반 바이브쓰는놈들중에 vr운동 자주하는놈들 팁 2 ㅎㅈㅁ 222.96 2018-11-11 0
71885 일반 와 브얄챗갤 빼빼로나눔 엄청 훈훈하다 7 하루사메 2018-11-11 0
71884 질문 이거 어떻게 해결하는거임?? 3 ㅇㅇ 211.211 2018-11-11 0
71883 일반 에찌룸 돌려죵 에리나 59.31 2018-11-11 0
71881 일반 고마워 얘들아 6 현실세계 2018-11-11 0
71878 일반 빼빼로 창렬함이 돌았네 ㅋㅋ 1 Huntere 2018-11-11 0
71877 일반 빼빼로 대신에 _코니 2018-11-11 0
71876 일반 씨유 웨 포키없서서 다른데꺼 올림 1 쎾쓔!!! 2018-11-11 0
71875 일반 8시반 뱅할뱅 연병장 울테 2018-11-11 0
71873 일반 아니 왜 내껀 안써 3 ㅇㅇ 125.129 2018-11-11 0
71872 일반 내글 어디감 ㅡㅡ 2 Huntere 2018-11-11 0
71870 일반 바이브 파는 갤럼 없냐 ㅠ 4 Sca1e 59.26 2018-11-11 0
71869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4 ㅇㅇ 222.114 2018-11-11 0
71867 일반 현실세계는 행복한거시에요 9 현실세계 2018-11-11 2
71866 일반 빨간 포키 다 팔림 2 다이소vr 211.36 2018-11-11 0
71865 일반 11월11일은 빼빼로데이가아닙니다 3 읭읭이 2018-11-11 6
71864 일반 저녁에 갤럼들 운동하네 NAME_HORANG 2018-11-11 0
71863 일반 갤럼들 왜케 착하냠... 8 나냠 2018-11-11 0
71862 일반 어제였나 일본인 친구들이랑 이야기하는데 2 나루호농 2018-11-11 2
71861 일반 CU는 포키가 없다니.. 5 감자 2018-11-11 1
71860 VRC일기 오늘 왤캐 힘이없지. 3 Huntere 2018-11-11 0
71859 일반 지금 올라오는 교환권들 한번도 써본적이 없어서 그런데 2 레드밀키스 2018-11-11 0
71858 일반 생각해보니 빼빼로데이네 4 감자 2018-11-11 1
71857 일반 흥 딱히 고맙다는건 아니거든?? 1 JinSilly 2018-11-11 0
71856 일반 현실세계는 배가고픈거시에요 4 현실세계 2018-11-11 0
71855 일반 space mover는 한번 석세스로 설치하면 다시 안켜도 됨? 2 ㅇㅇ 14.42 2018-11-11 0
71853 일반 아 싹쓸이 할라했드니 2 현실세계 2018-11-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