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절전기능 없애버리는거 없나?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13
  • 2018-11-03 03:12:47
							

디버그툴에 있을거같아서 켜봤는데 디버그툴에는 절전관련된 얘기는 없고 

브얄끼고 자고 할때 일어나서보면 화면 까매져있고 모니터에 뜨는 게임화면은 멀쩡히 뜨는데 오큘러스 화면은 다시 안살아나거나


아니면 아예 컴터까지 블루스크린떠있는 경우도 있고 그런데


절전기능 못빼나... 오큘 헤드센서에 광센서인지 뭔지 몰라도 헤드 쓰면 화면안꺼지고 헤드벗고 일정시간지나면 화면 꺼졌다가 다시 쓰면 켜지고 하는 기능있는데

이거때문인거같기도하고... 케이블이 단선될려고 오락가락하는와중에 자면서 뒤척이면서 케이블 인식이 끊어졌다가 다시 붙으면서 그러는거같기도하고..


방금 아마존에서 2번째 구매한 헤드케이블이 오긴했는데 일단 이건 지금쓰고있는거 완전히 가기전까진 예비용으로 놔두고싶은뎅

네코데코 그냥 브알 벗고잔다는 선택지는 없는거야..? 나는 브알수면 괜히 자면서 뒤척이다가 망가질까 무섭던데 2018.11.04 02:09:30
하벤하이드 브얄끼고 자면서 녹화해놓고 나중에 일어나서 돌려보면 꾀 재밌음 2018.11.04 03:04: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235 일반 책 이거임? 2 Red.Coco 2018-11-05 0
70234 질문 파티클좀 배우려는데 유니티 책보면됨? 2 Red.Coco 2018-11-05 0
70232 일반 커미션 한달수익 얼마냐 4 ㅇㅇ 110.9 2018-11-05 0
70231 일반 이겜 왜함?? 9 ㅇㅇ 182.225 2018-11-05 0
70230 일반 찐따새끼 ㅉㅉ 4 차가운가을비 2018-11-05 1
70229 일반 Vr챗 못한지 5일이 지났다.. 4 다이소vr 124.60 2018-11-05 1
70228 일반 작년 피크동접자 50명일때부터 븨알챗하던놈인데 6 ㅎㅈㅁ 222.96 2018-11-05 5
70224 일반 솔직히 자기 친구가 제일 귀여움 2 꼬마키` 2018-11-05 4
70223 일반 킷슈 라무네 이사람도 귀엽던데 5 몰래온손님 2018-11-05 3
70222 일반 ㅈ같은 브알챗 메뉴 9 으ㅡ음 2018-11-05 0
70221 일반 돈없으면 바이브를 사야돼 4 NAME_HORANG 2018-11-05 1
70220 일반 고읭고읭 게임 3 이로 203.226 2018-11-05 0
70219 일반 요즘 왜 브챗이 재미없나 고민했는데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1-05 0
70218 일반 나는 왜 400시간 넘었는데 아직도 초딱이지... 12 갈비핫바 2018-11-05 0
70217 일반 등급이란게 모르는사이에 바뀌는구나 5 ITOAR 2018-11-05 0
70216 VRC일기 잘 놀았다 대걸레 2018-11-05 0
70215 일반 완존 커요운 킷슈라무네 3 Yua 2018-11-05 2
70212 질문 VR챗으로 레포트 쓰려는데 질문 2 ㅅㅎ 58.79 2018-11-05 0
70209 강좌/정보 저댄방 흰 화면만 나오는 현상 완벽 해결법 11 Viver 2018-11-05 23
70207 일반 으앙 6 joygon2323 211.211 2018-11-05 8
70206 VRC일기 오늘의 저댄 2 엘에르엘 2018-11-05 1
70204 일반 12월이면 크리스마스맵도 보이겠지! 6 클루 2018-11-05 0
70199 VRC일기 커여움 4 JinSilly 221.153 2018-11-05 0
70198 일반 오큘러스 dk2 팔면 사갈 놈들 있을까 1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05 0
70195 일반 동방역 새로 제작한다 8 THT 125.176 2018-11-05 5
70193 일반 우타이테 가라오케방 오류 알려주실분?? 2 KANORAMA 2018-11-05 0
70192 일반 아마존 클럽 오큘러스 2 ㅇㅇ 222.114 2018-11-05 0
70191 일반 vrchat 에서 나쁜행동들이 뭐뭐있음? 5 ㅇㅇ 218.156 2018-11-05 0
70189 일반 take a look (사진많음) 4 magicatz 2018-11-05 3
70187 일반 뱅짤 4 울테 2018-11-05 0
70185 일반 에이서MR팔면 바로 오큘살수있는뒈.. 14 재배맨 2018-11-05 0
70183 일반 퇴근하고싶다아아 3 아이리네 2018-11-05 0
70182 일반 오큘러스 좆같은 새끼들 지멋대로 움직이는거 4 꼬마키` 2018-11-05 0
70180 일반 차렷충한테 MR이라고 놀림당했어요.. 7 재배맨 2018-11-05 0
70178 일반 입문 mr추천좀 7 ㅇㅇ 222.114 2018-11-05 0
70176 일반 노란 킷슈 유티 2018-11-05 3
70175 일반 ???:병구야! 엄마야.... 문 좀 열어.... 223.62 2018-11-05 0
70174 질문 바이브 일반에서 프로로 갈아탈때 어떻게함? 7 게럴드 2018-11-05 0
70172 일반 मुझे यकीन नहीं है कि यह मामला है या नहीं 1 223.62 2018-11-05 0
70171 일반 님들 그거 암? 2 223.62 2018-1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