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욕망에 충실한 댄스 월드 만드는중
글쓴이
엘에르엘
추천
5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08
  • 2018-11-03 02:19:19
							



사실 아무생각 안나서 무지개 그라데이션 도라에몽 궁서체 쓰려고했는데

궁서체만 남아버린월드

Dance!! 월드가 먼저 퍼블릭 되었는데 거기에 링크 제공한게 나라서

거기에 있던 저댄/댄스레볼/셋셀테니 이외의 곡은 거의 다있을걸



팬메이드도 고퀄로 괜찮게 나온게 있길래

어려운거 좋아하는 변태들 하라고 넣어놓고




어딘가의 게임 영상도 넣어놓고




춤춰보았다도 넣고. 하지않겠는가




그렇게 URL 모아놓고 넣으니까 완전 짬뽕월드가 되었지만

저댄 이외의 춤 영상도 많이 집어넣는게 원래 목적이었기 떄문에

그냥 생각을 안하기로하고

월드 이름이 저렇게됨


다만 Dance!! 월드처럼 새로운 로직같은건 없으니까 기존 댄스월드 사이 비집고 한번 춤추는 플레이스로 만들 정도의 대중화는 불가능함 ㅡ ㅠㅡ

일단 퍼블릭 신청은 했는데 내 월드 특징인 잡다한 영상이 Dance!! 에도 계속 URL이 제공될거기 때문에 크게 의미 없을듯


만약 그런거 추고싶은데 로딩빠름/랜덤 로직 이외에 버그 터지는게 있어서 싫으면 이리 넘어오면 되지 않을까 싶어.

퍼블릭 된다면의 이야기지만.


Dance!! 월드쪽 버그는 걔가 계속 수정중에 있으니까 머지 않아서 안정화 될거라고는 생각함.


근데 자기가 원하는거 막 넣을 수 있다는 것만해도 직접 월드 만드는게 메리트는 있는거같드라.

추고싶은게 나올떄 너무 햄볶한것.

노가다는 싫지만.

치요키 러브라이브는 없음? 2018.11.03 02:24:33
김치푸딩 2018.11.03 02:27:13
엘에르엘 찾아는 봤는데 카메라 빙빙돌아가는 영상들이라 보고 추기엔 쫌...그걸 사람이 추는건 있는데 그럼 이건 춤춰보았다인가 러브라이브인가 애매해서 2018.11.03 02:35:25
치요키 아쉽 ㅜㅜ 2018.11.03 02:36:28
울테 2018.11.03 04:00:56
아이리네 2018.11.03 04:05: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892 일반 사랑하고싶다 사랑받고싶다 4 ㅇㅇ 1.211 2018-12-27 3
85888 질문 여캐말고 잘생긴 남캐좀쓰고 싶은데 월드 어디 가야대요? 12 ㅇㅇ 115.161 2018-12-27 1
85886 일반 아맞다 혹시 회사원 계십니까 2년이상 근무하신분 질문있는데 8 우묘 211.241 2018-12-27 0
85884 일반 차렷충 귀엽지~ 4 GEORGIA 2018-12-27 0
85883 일반 차렷충이라서 왕따당하는느낌 너무싫다. 13 우묘 211.241 2018-12-27 1
85882 일반 아파서 요즘 브얄챗 하고 싶어도 많이 못하는 상황 ㅠㅠ 6 포도초콜렛 2018-12-27 4
85881 일반 누가 이렇게 글을 지우는거야? 8 GEORGIA 2018-12-27 2
85880 일반 사진찍어주는거 좋아 16 희민 2018-12-27 3
85877 일반 한국말 서툰 외국애들 말하는거 너무귀엽더라 미쳣음 ㄹㅇ 3 123 121.155 2018-12-27 4
85876 일반 늒네 1일차 후기 8 ㅇㅇ 223.39 2018-12-27 0
85874 일반 그 유니티 파일을 블렌더에서 수정하고 다시 유니티로 넣을때 3 123 121.155 2018-12-27 0
85873 일반 저댄방 곡 이름 몰랐는데 1 ㅇㅇ 210.94 2018-12-27 0
85872 일반 사랑이 넘치는 H방 12 아라이상 2018-12-27 0
85868 일반 파딱되는조건 알아냈다 6 꿀뚤 2018-12-27 0
85867 질문 이건 또 무슨에러여 1 하나 2018-12-27 0
85866 일반 뭔가 좀 가슴 따뜻한 썰 하나 풀어봄 23 GEORGIA 2018-12-27 42
85865 VRC일기 저번에 트리 카페 가서 감동먹었다 ㅠㅠ 4 델피늄 2018-12-27 0
85863 일반 불 다 끄고하면 컨트롤러 인식 튐 ?? 4 메디큐보이드 2018-12-27 0
85862 일반 윈도우mr에다가 바이브트레커3개랑 베이스스테이션2개로 풀트하려하는데 3 해핀 218.233 2018-12-27 0
85861 일반 빵야 빵야 빵야 4 댕타 2018-12-27 7
85860 질문 dance!! 방 노래 제목좀 6 댕타 2018-12-27 0
85857 VRC일기 념글에 뚜따 글 보니까 처음 뚜따했을 때 생각난다(장문) 7 델피늄 2018-12-27 3
85856 일반 어두운데에서도 빛나는 쉐이더 추천받음 6 백당 2018-12-27 0
85855 일반 과몰입 ㄴ 8 ㅇㅇ 220.87 2018-12-27 0
85854 일반 그러니까 H방은 이런거임 5 GEORGIA 2018-12-27 0
85853 일반 요즘 점점 남자꼬시는 빗치가 되어가는 기분이 들어 9 히아기 2018-12-27 1
85851 일반 h방 문제는 딱 짤같은거같음 2 긴긴 2018-12-27 5
85849 일반 과몰입) 요즘 질투개쩜 7 Yua 2018-12-27 2
85848 일반 H방 처음나왔을때 아는사람이 H방 포탈 열어서 1 skein 2018-12-27 0
85847 일반 다이나믹 본 예외는 어떻게 넣는거임? 2 히아기 2018-12-27 0
85844 일반 저댄 재밌는곡좀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7 0
85843 VRC일기 심심하네. 썰이나 하나 풀까. 12 magicatz 2018-12-27 5
85842 일반 MR이랑 바이브랑 8 ㅎㅅㅎ 220.116 2018-12-27 0
85841 일반 말걸기 힘든 찐따들을 위한 친구만드는법 알려준다 3 스즈 116.65 2018-12-27 2
85840 일반 이건 대체 뭘 잘못 건드리면 이렇게되는거냐? ㅋㅋㅋㅋㅋㅋ 9 GEORGIA 2018-12-27 5
85839 일반 2주동안 64시간 했는데 정상? 9 _YS_ 2018-12-27 0
85838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잼있어!! 6 ㅇㅇ 124.60 2018-12-27 3
85837 일반 트래커 발쪽이 존나 튀는데 문제가 뭐임..? 11 ㅇㅇ 1.243 2018-12-27 0
85836 질문 이거 어떻게 수정하는지 아는사람? 4 하나 2018-12-27 0
85835 일반 아바타에 의자넣어서 스케일 줄여봣는데 17 ㅇㅇ 175.223 2018-12-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