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욕망에 충실한 댄스 월드 만드는중
글쓴이
엘에르엘
추천
5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08
  • 2018-11-03 02:19:19
							



사실 아무생각 안나서 무지개 그라데이션 도라에몽 궁서체 쓰려고했는데

궁서체만 남아버린월드

Dance!! 월드가 먼저 퍼블릭 되었는데 거기에 링크 제공한게 나라서

거기에 있던 저댄/댄스레볼/셋셀테니 이외의 곡은 거의 다있을걸



팬메이드도 고퀄로 괜찮게 나온게 있길래

어려운거 좋아하는 변태들 하라고 넣어놓고




어딘가의 게임 영상도 넣어놓고




춤춰보았다도 넣고. 하지않겠는가




그렇게 URL 모아놓고 넣으니까 완전 짬뽕월드가 되었지만

저댄 이외의 춤 영상도 많이 집어넣는게 원래 목적이었기 떄문에

그냥 생각을 안하기로하고

월드 이름이 저렇게됨


다만 Dance!! 월드처럼 새로운 로직같은건 없으니까 기존 댄스월드 사이 비집고 한번 춤추는 플레이스로 만들 정도의 대중화는 불가능함 ㅡ ㅠㅡ

일단 퍼블릭 신청은 했는데 내 월드 특징인 잡다한 영상이 Dance!! 에도 계속 URL이 제공될거기 때문에 크게 의미 없을듯


만약 그런거 추고싶은데 로딩빠름/랜덤 로직 이외에 버그 터지는게 있어서 싫으면 이리 넘어오면 되지 않을까 싶어.

퍼블릭 된다면의 이야기지만.


Dance!! 월드쪽 버그는 걔가 계속 수정중에 있으니까 머지 않아서 안정화 될거라고는 생각함.


근데 자기가 원하는거 막 넣을 수 있다는 것만해도 직접 월드 만드는게 메리트는 있는거같드라.

추고싶은게 나올떄 너무 햄볶한것.

노가다는 싫지만.

치요키 러브라이브는 없음? 2018.11.03 02:24:33
김치푸딩 2018.11.03 02:27:13
엘에르엘 찾아는 봤는데 카메라 빙빙돌아가는 영상들이라 보고 추기엔 쫌...그걸 사람이 추는건 있는데 그럼 이건 춤춰보았다인가 러브라이브인가 애매해서 2018.11.03 02:35:25
치요키 아쉽 ㅜㅜ 2018.11.03 02:36:28
울테 2018.11.03 04:00:56
아이리네 2018.11.03 04:05: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769 질문 블렌더 도움 7 이치코 2018-11-07 0
70768 일반 9시 반 뱅사진 2 울테 2018-11-07 1
70767 일반 요즘 갤 요약 하피핏 2018-11-07 6
70765 일반 친구가 MR 가격 물어봐서 대답해주는데 2 킹물범 2018-11-07 0
70764 일반 오큘쓸때 주기적으로 띠링! 거리는거 뭔지암? 2 울테 2018-11-07 0
70763 일반 mr이 머리 뒤 인식되도 다들 안쓰려나. 2 라임맛슬라임 2018-11-07 0
70762 일반 이겜 목소리 변조로 남자가 여자인척 하는거지? 5 달나라 2018-11-07 0
70761 일반 박스맵 하루만에 썩어버렷다 1 ??(,,???,,)?? 2018-11-07 0
70760 일반 이 월드 어디갔음? 3 무른 2018-11-07 0
70759 일반 야 요즘 초딩 많네 1 kk08 2018-11-07 0
70757 일반 vrchat 업데이트이후 띠링 버튼소리 머임 8 가사이_유노 2018-11-07 0
70756 일반 맵이 너무 극혐이야 2 너랑안놀거야 2018-11-07 0
70755 일반 내가 결국 이런날이 올거라 예상했지 후우... 5 GEORGIA 2018-11-07 0
70754 일반 mr 쓰시는분들도와주세요 5 쌩쥐 2018-11-07 0
70752 일반 어우 브알챗 고이려고 놀로샀던 7 NAME_HORANG 2018-11-07 0
70750 일반 다들 프로세스 순위 어찌해놓음? 3 생각없는곰 2018-11-07 0
70748 일반 저댄 점점 힘들어진다. 2 Huntere 2018-11-07 0
70747 일반 브알 친구들 취향이 장발인거같네 3 ㅇㅇ 1.242 2018-11-07 0
70746 일반 MR thumbstick쓰면 맵리젠 이상한데로 되는거 어쩔수없음? 5 적쥐 2018-11-07 0
70744 일반 이것도 과몰입이겠지? 8 ㅇㅇ 221.138 2018-11-07 2
70742 일반 자극이 필요해 7 kk08 2018-11-07 0
70741 일반 오큘 센서 앞뒤로 하나씩 달아도되용? 8 재배맨 2018-11-07 0
70740 일반 [긴급]블렌더 고수들아 물어볼게있는데 6 욤욤 112.186 2018-11-07 1
70739 일반 요즘 왜캐지루하냐 1 읭읭이 2018-11-07 0
70738 일반 오큘은 건전지 필요없죠?? 7 재배맨 2018-11-07 0
70737 일반 미코로 멘헤라쟝 만드는거 어떻게 생각해? 7 ㅇㅇ 59.30 2018-11-07 0
70736 일반 브갤 씹덕들 보면서 생각해봤는 데 1 tntnt 2018-11-07 1
70735 질문 MR 컨트롤러만 따로 구매할수 있는곳 없나요? 4 ㅇㅇ 119.194 2018-11-07 0
70733 일반 내일 ㄹㅇ 선셋비치간다 4 tntnt 2018-11-07 0
70732 일반 똥패치..현재 똥패치로 알게된것들.. 4 ㅇㅇ 121.168 2018-11-07 0
70731 일반 갑자기 행복회로 풀가동중 5 츄르 2018-11-07 2
70730 일반 노래방 제대로 나오나요 지금? 2 ㅇㅇ 121.168 2018-11-07 0
70729 일반 윈도우즈MR 방에 불끄고 하면 인식 안되요? 5 DD 210.178 2018-11-07 0
70728 일반 9시 30분 뱅할뱅 뱅병장 3 차가비 2018-11-07 0
70727 일반 그래서 니들은 과몰입 글이 보고싶은거냐 싫은거냐? 9 ㅇㅇ 121.184 2018-11-07 0
70724 일반 오늘 뱅없냐 3 초보자아 2018-11-07 0
70719 일반 지금 저댄방 문제생긴거 나만그래? 2 울테 2018-11-07 1
70718 일반 쓰다듬받을때 어떤식으로 반응해야 더 오래 쓰다듬받을까? 6 ㅇㅇ 39.7 2018-11-07 0
70717 일반 스팀에서 브알씨 계정으로 옮겼더니.. 데어데블빠 1.250 2018-11-07 0
70716 일반 프렌드 전부 로스트아크 시작해서 4 f 223.39 2018-1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