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의 댄스방 영상 踊ってみた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1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687
  • 2018-11-02 19:07:38


케모노 프렌즈 오프닝인 '어서와 자파리 파크에' 야

무척 짧은 편이고 동작도 어렵지 않으면서도 귀여워

케모노 친구들은 같이 추면 잘 어울릴거 같네

(카카오팟 이라 모바일 버전은 글 아래에 나올지도)




아는 사람도 많은 '백금디스코'야.

어려운 버전도 있는데 이건 무척 쉽게 짧게 구성되 있어서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편하게 출 수 있어.





마지막은 '금요일의 아침인사'야

들어본 사람들은 자주 들어봤을 곡일거 같네.

앞의 두곡에 비해서는 길이도 긴 편이라 약간은 난이도가 있긴해.

그래도 그렇게 어렵지 않고 턴이나 그런것도 많지 않으니까 먼저 해볼만한 곡이라고 생각해.







이번에 영상은 오늘 퍼블릭 된 DANCE‼ 방의 踊ってみた 영상들이야.

저댄 영상만 추가다 이런것들도 치면 뭔가 다른 느낌이 들어서 좋은거 같아.


새로 열린 DANCE‼ 방은 곡 로딩이 무척 빠른게 특징이고,

저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곡들이 있으니 관심 있으면 구경와봐.


아직은 중간중간 버그가 있긴한데, 수정만 되면 춤 추러 오는 사람은 많은지도...?

이 참에 춤 추는 친구들 많이 늘었으면 좋겠네



치요키 케모노는 짤렷네 2018.11.02 19:09:38
아이리네 읔 저작권... 저건 지울게 2018.11.02 19:10:45
치요키 오늘 안피곤했으면 가는건데 저댄말고 다른댄스노래도 있어서 종흔듯 2018.11.02 19:12:33
아이리네 일단 케모노는 카카오팟으로 교체 2018.11.02 19:16:57
zetyx 2018.11.02 19:26:19
KaMYu 더 원하는 곡있으면 나한테 말해줘 :D 2018.11.02 19:35:56
Gloryman 굿굿 렉 안걸리는거 부럽당 2018.11.02 19:49:11
크왁이 2018.11.02 20:04:11
크왁이 자파리파크 안무 너무귀엽다 2018.11.02 20:06:10
아이리네 곡 리스트를 아직 전부 보지 않아서 이후에 보고 있으면 이야기할게요 2018.11.03 03:15:02
눈농 오 좋다좋아 2018.11.03 03:15:27
눈농 혹시 君色に染まる있어? 2018.11.03 03:17:28
늑대소녀 2018.11.03 04:20:25
케모미아재 귀여운거 죠아 2018.11.03 04:34:16
케모미아재 2018.11.03 04:34:37
KaMYu 있어 :) 2018.11.03 07:05: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626 일반 박스피하기멥 막라운드 패톤 몇가지까지 나와? 2 Huntere 2018-11-14 0
72625 일반 열차맵 이름좀 알려주실분? 1 ㅇㄴㅁ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1-14 0
72624 일반 프플방에서 친구가 다른 친구들이랑 놀고 있을때 찾아가는건 2 DinGa 2018-11-14 0
72623 일반 VR챗을 수다떨기위해 시작한 나는 1 AMA 175.195 2018-11-14 2
72621 일반 부랄챗 친구가 자기 자지사진 보내줬다 21 ㅇㅇ 121.176 2018-11-14 20
72620 일반 vr묵언들이 귀엽긴하다 1 읭읭이 2018-11-14 0
72619 일반 친구보러 놀러 갔다 보게된 광경 2 키르딘 2018-11-14 0
72618 일반 아바타 미리보기 이미지 포토샵 해준다. 10선비 2018-11-14 0
72617 일반 부쓰 킷슈 제작자 다음 아바타 정보 3 ㅇㅇ 210.117 2018-11-14 2
72616 일반 트래커 3개 연결해도 컴 안터지는거 맞겠지? 9 BEll 2018-11-14 0
72615 일반 혼자 놀지마세요 2 하피핏 2018-11-14 1
7261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vive 이동 꿀팁좀 알려주셈 3 000 121.159 2018-11-14 0
72612 일반 내가 너무 부담스럽게하나 걱정임 4 읭읭이 2018-11-14 0
72611 일반 아바타 만들다 맨날 삼천포로 빠짐 2 ㅇㅇ 211.177 2018-11-14 0
72610 일반 오늘 지스타갈준비한드아 4 Lakenls 2018-11-14 0
72609 일반 어제의 기억이 없다 4 초보자아 2018-11-14 0
72608 일반 이제 곧 트래커 구매 최적의 타이밍 Macross 2018-11-14 0
72607 일반 블락 1명 있었는데 풀어서 0명이야 1 Yua 2018-11-14 0
72606 일반 슬슬 트래커 지름신이 내려오고 계신다 3 BEll 2018-11-14 0
72605 일반 조온나 답답해서 커미션 신청함 4 kk08 2018-11-14 0
72604 일반 혹시.......... 7 하피핏 2018-11-14 1
72602 일반 다들 주딱은 언제쯤 달음? 12 Huntere 2018-11-14 0
72601 일반 MR 쓰면 시야 벗어나면 팔 못 움직이는 거? 4 ㅇㅇ 115.22 2018-11-14 0
72600 일반 VR 기기 오큘 미만 잡임?? 8 ㅇㅇ 115.22 2018-11-14 0
72599 일반 또 강등당함 ㅅㅂ 3 읭읭이 2018-11-14 1
72598 일반 오큘 게임스토어 한국에서 못쓰게 막았다는데 뭐지 3 울테 2018-11-14 0
72597 일반 영어 단기간에 배우는 방법없냐 10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1-14 0
72596 일반 요즘에도 영어권애덜은 펍에서 놀아? 2 우사밍 2018-11-14 0
72595 일반 이번 지스타에 HTC만 왔어도 가봤을텐데 3 으ㅡ음 2018-11-14 0
72594 일반 도트 귀여워 2 너랑안놀거야 2018-11-14 1
72593 일반 요즘 한국인 많이빠짐? 4 우사밍 2018-11-14 0
72592 일반 렌더텍스쳐 기능 개좋네. ㅇㅇ 211.36 2018-11-14 0
72591 일반 하이마트 바이브 할인 분석 1 Macross 2018-11-14 0
72590 일반 겨울되니 아바타에 눈뿌리는기눙탑재한놈들 모이니까 프레임 조금 줄어든다 3 ㅇㅇ 121.135 2018-11-14 0
72589 일반 어제 10시경 뱅 2 연파랑 115.86 2018-11-14 2
72588 일반 엠알 렉이 너무 심한데 1 ㅇㅇ 125.180 2018-11-14 0
72586 일반 하고싶다 6 ㅇㅇ 223.39 2018-11-14 7
72585 일반 단전 vs 닥후 . jpg 2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1-14 0
72584 일반 MR중고삼 희희 12 tntnt 2018-11-14 0
72582 일반 아무 의미없는 하이마트 VIVE 풀패키지 특가 12 아이리네 2018-1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