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의 댄스방 영상 踊ってみた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1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687
  • 2018-11-02 19:07:38


케모노 프렌즈 오프닝인 '어서와 자파리 파크에' 야

무척 짧은 편이고 동작도 어렵지 않으면서도 귀여워

케모노 친구들은 같이 추면 잘 어울릴거 같네

(카카오팟 이라 모바일 버전은 글 아래에 나올지도)




아는 사람도 많은 '백금디스코'야.

어려운 버전도 있는데 이건 무척 쉽게 짧게 구성되 있어서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편하게 출 수 있어.





마지막은 '금요일의 아침인사'야

들어본 사람들은 자주 들어봤을 곡일거 같네.

앞의 두곡에 비해서는 길이도 긴 편이라 약간은 난이도가 있긴해.

그래도 그렇게 어렵지 않고 턴이나 그런것도 많지 않으니까 먼저 해볼만한 곡이라고 생각해.







이번에 영상은 오늘 퍼블릭 된 DANCE‼ 방의 踊ってみた 영상들이야.

저댄 영상만 추가다 이런것들도 치면 뭔가 다른 느낌이 들어서 좋은거 같아.


새로 열린 DANCE‼ 방은 곡 로딩이 무척 빠른게 특징이고,

저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곡들이 있으니 관심 있으면 구경와봐.


아직은 중간중간 버그가 있긴한데, 수정만 되면 춤 추러 오는 사람은 많은지도...?

이 참에 춤 추는 친구들 많이 늘었으면 좋겠네



치요키 케모노는 짤렷네 2018.11.02 19:09:38
아이리네 읔 저작권... 저건 지울게 2018.11.02 19:10:45
치요키 오늘 안피곤했으면 가는건데 저댄말고 다른댄스노래도 있어서 종흔듯 2018.11.02 19:12:33
아이리네 일단 케모노는 카카오팟으로 교체 2018.11.02 19:16:57
zetyx 2018.11.02 19:26:19
KaMYu 더 원하는 곡있으면 나한테 말해줘 :D 2018.11.02 19:35:56
Gloryman 굿굿 렉 안걸리는거 부럽당 2018.11.02 19:49:11
크왁이 2018.11.02 20:04:11
크왁이 자파리파크 안무 너무귀엽다 2018.11.02 20:06:10
아이리네 곡 리스트를 아직 전부 보지 않아서 이후에 보고 있으면 이야기할게요 2018.11.03 03:15:02
눈농 오 좋다좋아 2018.11.03 03:15:27
눈농 혹시 君色に染まる있어? 2018.11.03 03:17:28
늑대소녀 2018.11.03 04:20:25
케모미아재 귀여운거 죠아 2018.11.03 04:34:16
케모미아재 2018.11.03 04:34:37
KaMYu 있어 :) 2018.11.03 07:05: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236 일반 대가리 없이는 vr모드로 못하겠지? 2 꼬마키` 2018-11-08 0
71235 일반 패치때메 아바타 소리 고치기도 귀찮고 6 혜비니 2018-11-08 0
71234 일반 망했다는 갤 특징 2 차가비 2018-11-08 0
71231 일반 [BOOTH] 오리지널 모델 KARAN 판매 시작했습니다! 35 카랑카람 2018-11-08 29
71230 일반 그룹이름 언급하는것도 일종의 닉언급아님? 1 ㅇㅇ 122.45 2018-11-08 0
71229 일반 Head에 파티클 넣엇는데 내 시야에선 안보임 7 ㅇㅇ 222.114 2018-11-08 0
71228 질문 바이브 hdmi인식이 안댄다.. 3 ㅇㅇ 110.70 2018-11-08 0
71227 일반 방옮기면서 베이스스테이션 뜯엇더니 댕타 2018-11-08 0
71225 일반 넘 바빠서 접속못하니깐 아쉽넹 봄머장 2018-11-08 0
71223 일반 빼빼로데이 개변 끝났는데 오큘이... 9 꼬마키` 2018-11-08 0
71221 일반 슬슬 부갤주들은 일해주세요 15 MANKALO 2018-11-08 1
71219 일반 고백받앗다....고딩한테.. 10 ㅇㅇ 110.70 2018-11-08 3
71216 일반 밑에 갤주가 쓴글 보고 대충 보완 및 의문점?올려봄 6 긴긴 2018-11-08 0
71215 일반 스토커쨩이고 뭐고 또 니들만 아는 이야기 시작하는거 같은데 2 포도초콜렛 2018-11-08 3
71214 일반 친구어케사김 3 ㅇㅇ 59.14 2018-11-08 0
71213 일반 최근 2달 내로 이렇게까지 불탄 적은 없엇는데 7 싸이킥유코 2018-11-08 0
71211 일반 소셜이미지 아이디어 추천좀 5 라그네아 2018-11-08 0
71206 일반 친추안된사람 폴리곤으로 바꾸는거 어캐해요? 3 ㅇㅇ 112.185 2018-11-08 0
71205 일반 이거 압타에 달면 스틸앤골드에서 빠요엔 당하던 한을 풀수는 있겠다 8 검은연 2018-11-08 0
71203 일반 핵쟁이들의 핵툴과 그 원리 등에 대하여 13 MANKALO 2018-11-08 2
71202 일반 내가 봤을 때 이거 그거 같아보이는데...? 6 유젤 2018-11-08 0
71200 일반 제압되었습니다 5 꼬마키` 2018-11-08 0
71199 일반 갤 터지는 법 1 ㅇㅇ 117.111 2018-11-08 1
71198 일반 갤주야 이것만 해명해줄수있어? 6 ㅈㅈ 95.154 2018-11-08 0
71197 일반 확실히 KVCG인지 뭔지 얘기 가져온 방법이 좀 잘못됐음 2 JinSilly 221.153 2018-11-08 0
71196 일반 분탕이나 치고 그렇게 할짓이 없나요? 브얄챗이나 하셈 2 ㅇㅇ 182.172 2018-11-08 0
71195 일반 방금 뭐지? 1 ㅋㅋ 45.56 2018-11-08 0
71194 일반 핵쟁이들은 걍 다른 게임 하는 애들이라 쳐야함 1 ㅇㅇ 118.218 2018-11-08 0
71193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들 4개.txt 9 ㅇㅇ 178.128 2018-11-08 0
71190 일반 kvcg고 뭐고 관심가지는 이유가 뭐냐 ㅋㅋ 9 꼬마키` 2018-11-08 8
71189 일반 핵 관련해서 이것저것 정리해올게 MANKALO 2018-11-08 2
71188 일반 코딩 도와준 덕분에 광학조준경 만듬 ㅋㅋㅋ 고맙다 18 검은연 2018-11-08 18
71186 일반 핵관련 이야기 좀더 명확하게해주셈 2 ㅇㅇ 175.203 2018-11-08 0
71184 일반 외국인이랑 가족놀이 하는사람 손 3 딜런 2018-11-08 0
71183 일반 키넥트 파시는분 없나요 6 cleasky 2018-11-08 0
71182 일반 뭘해도 갤주는 손해임 9 ㅇㅇㅇㅇㅇ 2018-11-08 5
71181 일반 kvcg가 그거임? 4 ㅇㅇ 117.111 2018-11-08 0
71180 일반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3 ㅇㅇ 5.176 2018-11-08 0
71179 일반 아니 근데 kvcg인지 뭔지 왜자꾸 끌고옴 6 긴긴 2018-11-08 6
71178 일반 망갤테스트 9 ㅇㅇ 178.128 2018-11-08 2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