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뚜따장인들 한번씩만 봐줭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627
  • 2018-11-02 12:20:44
  • 221.142
							

지금 미코 뚜따해서 아바타를 하나만들었는데


만들고보니 별로라서


우콘을 베이스로 다시만들고싶거든


근데 첨부터다시만드는건 너무귀찮고 시간걸려서


지금 만든거에서 얼굴만 우콘으로 바꾸고싶은데


그럼 우콘얼굴만따와서 가능?


아니면 옷을 다따와서 우콘한테 입히는게나을까 


둘중 어떻게하는게좋을까

JinSilly 둘다 가능한데 머리만 뚜따할꺼면 표정(얼굴안에 들어있는 표정마테리얼)안날라가게 조심하셈요 - dc App 221.153 2018.11.02 13:14:30
JinSilly 둘중고르라면 취향차일듯 - dc App 221.153 2018.11.02 13:14: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618 일반 컴터 바꿀까 4 쎾쓔!!! 2018-11-07 0
70616 일반 아침체조 다들 수고 많았어! 6 델피늄 2018-11-07 0
70614 일반 갤하면서 관심 있는글 2 NAME_HORANG 2018-11-07 1
70612 일반 아바타중에서 치마 들어올리는 7 ㅇㅇ 112.171 2018-11-07 0
70610 일반 퇴근하고싶다 4 PaPoPo 2018-11-07 0
70608 일반 그런데 다들 VR 헤드셋 어떻게 보관하냐? 7 GEORGIA 2018-11-07 0
70607 일반 너클콘은 좀 양심적인가격에나오면좋겠음 5 울테 2018-11-07 0
70606 일반 니네 왜 과몰입ㄴ라고 하는거임? 2 ㅇㅇ 223.33 2018-11-07 0
70605 일반 근무중 짬내서 만든 VR 컨트롤러 스텐딩 1 GEORGIA 2018-11-07 0
70601 일반 요즘 븨알 친구들이 거리를 두는게 느껴진다 2 ㅇㅇ 39.7 2018-11-07 0
70600 일반 toga 남자아니엇냐 3 ㅇㅇ 59.14 2018-11-07 0
70598 일반 뭐야 눈팅하러왔는데 2 ㅇㅇ 59.30 2018-11-07 0
70597 일반 던전 클리어~~ 4 치요키 2018-11-07 3
70596 VRC일기 오늘의 부얄챗도 재밌었다 4 몰래온손님 2018-11-07 3
70595 일반 미세먼지 팁2) VR기기 꼭 USB 3.0에서만 작동되나요? 1 GEORGIA 2018-11-07 1
70594 일반 패치후 아바타 소리가 안나서 이것저것 해봤는데 4 혜비니 2018-11-07 0
70593 일반 저번에 한번 저댄해보고 침대를 치움 2 히아기 2018-11-07 0
70592 일반 난 부랄쳇 본격적으로하믄 과몰입할건디 미국너구리 121.140 2018-11-07 0
70591 일반 미세먼지 팁) VR 설치이후 헤드셋에서만 소리가 나요 2 GEORGIA 2018-11-07 0
70590 일반 샘송오디세이 강점이정확히 뭐가좋은겨 3 ㅇㅇ 121.135 2018-11-07 0
70589 일반 옥천에 택배 갇혀버림 2 차가비 2018-11-07 0
70588 일반 아씨 뭐야 왜 소리가 안ㄴ ㅏㅡ ㅡ 1 혜비니 2018-11-07 0
70587 일반 다들 vr챗 언제부터 시작했어? 15 클루 2018-11-07 0
70586 일반 너클콘 최소 30에는 팔것같냐 3 마요릭 2018-11-07 0
70585 일반 지금 아바타 소리 안나는 것들 있네 .. 1 JinSilly 221.153 2018-11-07 0
70583 일반 몽둥이 때문에 고통 받는다 3 츄르 2018-11-07 0
70582 일반 아바타 썸네일 제작에 맛들렸다 6 검은연 2018-11-07 1
70581 일반 어차피 시팅모드쓰면 다 강시잖어 1 꼬마키` 2018-11-07 0
70580 일반 폴리곤오지는 시계 모델 넘치는데 왜 시계욕심들은없냐 2 ㅇㅇ 121.135 2018-11-07 0
70579 일반 좋은아침 1 Lakenls 2018-11-07 0
70578 일반 삼성이 외부센서 vr만들면 잘팔릴거같다 6 울테 2018-11-07 0
70577 일반 노이즈보다 비행기 소리 나는 경우가 더 싫음 1 GEORGIA 2018-11-07 0
70575 일반 저번에 레노버 mr이라고 하는 사람이 1 ㅇㅇ 223.62 2018-11-07 1
70574 일반 내 케릭터 소리 안나는데 왜그럼??? 3 JinSilly 221.153 2018-11-07 0
70573 일반 노이즈가 말도 안 들릴 정도로 심한게 아니면 괜찮음 2 ㅇㅇ 223.62 2018-11-07 0
70571 일반 그리고 과몰입하는 애들한테도 한 마디 한다 ㄹㄹ 211.104 2018-11-07 1
70569 일반 아침엔 일들 하느라 글리젠이 없고 GEORGIA 2018-11-07 0
70568 일반 브랄챗 하다보면 기억에 확 남는 외국인 한두명은 만나게됨 4 GEORGIA 2018-11-07 2
70567 일반 mr좋은데 얼마나 mr 안좋다고 깠으면 6 다이소vr 211.36 2018-11-07 0
70566 일반 그 신사 하도 까대서 그렇지 나쁘지 않아 4 ㅇㅇ 223.62 2018-1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