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글쓴이
블루길매운탕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563
  • 2018-11-02 07:46:52
							

착짱죽짱이 vrc에도 적용되나?

vrc에서 짱깨를 만나본적이 없어서

- dc official App
NK08 국가랑 개인이랑은 다른 문제니까 적용이 안 된다고 생각한다 2018.11.02 07:50:06
블루길매운탕 헤에... pubg는 다 착짱죽짱이더라 - dc App 2018.11.02 07:51:08
NK08 뭐라 적으려고 했는데 얘기가 길어져서 그냥 그만 뒀음, 여럿 만나 봤는데 다 별로지는 않더라 좋은애는 좋고 별로인 애는 별로고 일반화는 좋지 않음 2018.11.02 07:57:02
ㅇㅇ 어떤 편견을 갖던진 니 맘인데 케바케라고 좋은사람도 있을테니 너무 안좋게보진말자 117.111 2018.11.02 08:03:40
블루길매운탕 그냥 궁금해서 - dc App 2018.11.02 08:04:17
아이리네 pubg도 전부 착짱죽짱은 아냐... 디코로 중국친구들이랑 자주 했는데, 다들 게임 즐겁게 하고 핵유저 극혐하는건 똑같았슴. 핵 쓰는 사람이 중국 유저가 많아서 그렇지 일반화 할 문제는 아니라고 봄. VRC에도 중국애들 많긴 많은데 case by case 라서 뭐라 하긴 어렵네... 내 친구들은 다들 착하긴한데, 퍼블릭에서 보면 이상한 애들도 있긴 해서 2018.11.02 08:04:52
블루길매운탕 헤에.. 결론은 케바케 인걸로 땅땅땅 - dc App 2018.11.02 08:05:21
ㅇㅇ 브알씨에서 허튼짓 할게 딱히 없어서 그런지 내가 만난 중국인은 다 착하고 좋았음 220.121 2018.11.02 08:07: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576 일반 쉬발 이게일기냐!! 14 ㅇㅇ 117.111 2018-11-10 13
71574 일반 다른 사람 아바타 안보이는데 왜그런거야? 3 아스카愛 2018-11-10 0
71573 일반 빼빼로 나오는 아바타 있으려나 2 린코 2018-11-10 0
71572 질문 VR 챗 하다가 커미션 의뢰하려했는데 6 Ebimo-Hashino 2018-11-10 0
71571 일반 브얄챗 처음 하는데 2 아스카愛 2018-11-10 0
71570 일반 닉네임 변경은 안되는건가요 2 ㅇㅇ 1.246 2018-11-10 0
71569 일반 또 자작월드 만듬 3 Luche 2018-11-10 3
71567 질문 KDA 마스트 립싱크 어케넣으셧음 5 G군 2018-11-10 0
71566 일반 VR챗 커뮤니티 남은게 디씨밖에 없어? 5 아스카愛 2018-11-10 0
71565 일반 갤럼이랑논사진존나올리네병신들 14 ㅇㅇ 175.223 2018-11-10 23
71564 일반 둘중에 뭐가 나음? 4 KoreanBural 2018-11-10 2
71563 일반 형님덜 늒네챠 VR기기 샀습니다 핑까점 13 ㅇㅇ 2018-11-10 34
71562 일반 카와이 무브시전자가 너무 많다 ... 1 초보고양이 2018-11-10 0
71560 질문 아바타 업로드 질문 유동닉 116.46 2018-11-10 0
71558 일반 애니메이션 만들때 3 27.163 2018-11-10 0
71557 일반 갤주탈갤해 2 ㅇㅇ 39.7 2018-11-10 0
71556 일반 랩댄스 하니까 하나 생각나는거 있는데ㅋㅋㅋ 2 ㅇㅇ 193.201 2018-11-10 3
71555 일반 KDA 마스크 만들어 본거 10 으ㅡ음 2018-11-10 4
71553 일반 유동들한테 얼마나 데였으면.... 7 ㅇㅇ 183.101 2018-11-10 4
71552 일반 이 아바타 정체 아는사람? 2 린코 2018-11-10 0
71550 일반 스팀으로 브알챗들어가면 아바타업로드 못하는거야? 11 적쥐 2018-11-10 0
71549 일반 바이브 센서 3개어떻게다는거야? 2 철수 183.97 2018-11-10 0
71548 일반 뱅하다 튕겼는대 3 ㅇㅇ 124.60 2018-11-10 0
71547 일반 모프 복스 이퀄라이저는 뭐야? ㅇㅇ 119.205 2018-11-10 0
71545 일반 퇴근하구싶당 3 PaPoPo 2018-11-10 0
71544 일반 9시 반 체조도 수고 많았어!! 단체 사진 찍었다 인원 겁나 쩔어ㅋㅋ 5 델피늄 2018-11-10 12
71543 일반 주말 근무 싫어어어어 5 하벤하이드 2018-11-10 0
71542 일반 이 갤 성향은 디씨보단 네이버에 가까움 4 ㅇㅇ 117.111 2018-11-10 22
71541 질문 슈샘 어케낫추나요 1 ㅇㅇ 222.234 2018-11-10 0
71540 일반 부랄찻너클콘 소식 3 ㅇㅇ 119.197 2018-11-10 0
7153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11-10 0
71537 일반 9시 반 체조 가즈아아아아! 1 델피늄 2018-11-10 0
71536 일반 MR 삽니당 ㅇㅇ 125.180 2018-11-10 0
71535 일반 오~ 나도 과몰입 쉽가능할듯 1 읭읭이 2018-11-10 1
71534 일반 만일 상대의 애정이 착각이라면 3 ㅇㅇ 110.70 2018-11-10 1
71533 일반 애정이 없는건지 과몰입 두려워 하는건지 7 ㅇㅇ 110.70 2018-11-09 1
71532 일반 MR쓰고있는데 바이브 살까 고민된다 6 ㅇㅇ 2018-11-09 0
71531 일반 오늘도 체조 즐거웠다. 6시반 체조 수고 많았어! 사진 있음! 2 델피늄 2018-11-09 4
71529 일반 아 씨발 이거 어떡해야함 살려줘 13 ㅇㅇ 117.111 2018-11-09 5
71527 일반 혹시 일본에도 VRChat 대형 커뮤니티 사이트같은거 있음? 2 레드밀키스 2018-1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