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브랄챗 하면서 알고싶지 않은 사실을 하나 알게됨
글쓴이
ㅇㅇ
추천
42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484
  • 2018-11-02 03:10:26
  • 121.161
							

일상에서도 춤추는거 좋아해서 노래방을 가든 파티를 가든 항상 그루브타고 춤추고 그랬는데


내 춤을 본 친구들은 하나같이 존나 못춘다고 욕했거든?


그런데 브랄챗에서 똑같이 춤춰보니까 다들 잘춘다고 칭찬해줌


처음에는 그냥 립서비스라고 생각했는데 궁금해서 브랄챗에서 춤춘거 동영상 찍고 친구들한테 보여줬는데


춤 되게 잘춘다 아바타도 귀엽네 하면서 칭찬함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듯이 춤의 완성은 외형이었음 ㅅㅂ

아스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8.11.02 03:10:46
ㅇㅇ ㅋㅋㅋㅋㅋㅋ 223.38 2018.11.02 03:11:11
idiot 어흑 2018.11.02 03:13:42
ㄴㄴㅅ 2018.11.02 03:15:22
ㅇㅇ 117.111 2018.11.02 03:28:28
나냠 2018.11.02 03:28:31
울테 2018.11.02 03:33:09
ㅇㅇ 엌ㅋㅋㅋㅋ 129.94 2018.11.02 03:34:42
늑대소녀 앗 아앗 2018.11.02 03:39:31
17세여고생쟝 말잇못 - dc App 223.39 2018.11.02 03:44:15
마도호무 2018.11.02 06:09:15
레몬우유 지금까지 고걸 몰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02 06:54:51
눈농 마이깟 ㅠㅠ 2018.11.02 07:59:24
아홉개의숲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02 09:29: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569 일반 또 자작월드 만듬 3 Luche 2018-11-10 3
71567 질문 KDA 마스트 립싱크 어케넣으셧음 5 G군 2018-11-10 0
71566 일반 VR챗 커뮤니티 남은게 디씨밖에 없어? 5 아스카愛 2018-11-10 0
71565 일반 갤럼이랑논사진존나올리네병신들 14 ㅇㅇ 175.223 2018-11-10 23
71564 일반 둘중에 뭐가 나음? 4 KoreanBural 2018-11-10 2
71563 일반 형님덜 늒네챠 VR기기 샀습니다 핑까점 13 ㅇㅇ 2018-11-10 34
71562 일반 카와이 무브시전자가 너무 많다 ... 1 초보고양이 2018-11-10 0
71560 질문 아바타 업로드 질문 유동닉 116.46 2018-11-10 0
71558 일반 애니메이션 만들때 3 27.163 2018-11-10 0
71557 일반 갤주탈갤해 2 ㅇㅇ 39.7 2018-11-10 0
71556 일반 랩댄스 하니까 하나 생각나는거 있는데ㅋㅋㅋ 2 ㅇㅇ 193.201 2018-11-10 3
71555 일반 KDA 마스크 만들어 본거 10 으ㅡ음 2018-11-10 4
71553 일반 유동들한테 얼마나 데였으면.... 7 ㅇㅇ 183.101 2018-11-10 4
71552 일반 이 아바타 정체 아는사람? 2 린코 2018-11-10 0
71550 일반 스팀으로 브알챗들어가면 아바타업로드 못하는거야? 11 적쥐 2018-11-10 0
71549 일반 바이브 센서 3개어떻게다는거야? 2 철수 183.97 2018-11-10 0
71548 일반 뱅하다 튕겼는대 3 ㅇㅇ 124.60 2018-11-10 0
71547 일반 모프 복스 이퀄라이저는 뭐야? ㅇㅇ 119.205 2018-11-10 0
71545 일반 퇴근하구싶당 3 PaPoPo 2018-11-10 0
71544 일반 9시 반 체조도 수고 많았어!! 단체 사진 찍었다 인원 겁나 쩔어ㅋㅋ 5 델피늄 2018-11-10 12
71543 일반 주말 근무 싫어어어어 5 하벤하이드 2018-11-10 0
71542 일반 이 갤 성향은 디씨보단 네이버에 가까움 4 ㅇㅇ 117.111 2018-11-10 22
71541 질문 슈샘 어케낫추나요 1 ㅇㅇ 222.234 2018-11-10 0
71540 일반 부랄찻너클콘 소식 3 ㅇㅇ 119.197 2018-11-10 0
7153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11-10 0
71537 일반 9시 반 체조 가즈아아아아! 1 델피늄 2018-11-10 0
71536 일반 MR 삽니당 ㅇㅇ 125.180 2018-11-10 0
71535 일반 오~ 나도 과몰입 쉽가능할듯 1 읭읭이 2018-11-10 1
71534 일반 만일 상대의 애정이 착각이라면 3 ㅇㅇ 110.70 2018-11-10 1
71533 일반 애정이 없는건지 과몰입 두려워 하는건지 7 ㅇㅇ 110.70 2018-11-09 1
71532 일반 MR쓰고있는데 바이브 살까 고민된다 6 ㅇㅇ 2018-11-09 0
71531 일반 오늘도 체조 즐거웠다. 6시반 체조 수고 많았어! 사진 있음! 2 델피늄 2018-11-09 4
71529 일반 아 씨발 이거 어떡해야함 살려줘 13 ㅇㅇ 117.111 2018-11-09 5
71527 일반 혹시 일본에도 VRChat 대형 커뮤니티 사이트같은거 있음? 2 레드밀키스 2018-11-09 0
71526 일반 혹시 지금 MR... 3 ㅇㅇ 211.185 2018-11-09 0
71525 일반 이런 아바타는 어디서 구해요? 3 비비 211.210 2018-11-09 0
7152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Jinsilly 221.153 2018-11-09 2
71523 일반 오늘의 뚜따 3 meraria 118.217 2018-11-09 2
71521 일반 nolo 베이스 계속 off 인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2 ㅇㅇㅇ 58.127 2018-11-09 0
71520 일반 [과몰입관련글] 과몰입 탈출중 근황 5 ㅇㅁㅇ 221.153 2018-11-09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