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했는데 판매자가 아바타 써도 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421
  • 2018-11-01 22:43:28
  • 175.206
							
명찰도 내닉 달고 다니고
아바타 쓰고 다는거 괜츈한거임?

희민 2018.11.01 22:44:02
몰래온손님 커미션 요청한 사람한테 물어보면 확실하지 않을까? 2018.11.01 22:45:50
몰래온손님 2018.11.01 22:45:56
긴긴 일단 커미션이란게 형식상으론 신청한사람이 이용허가 받아가는거고 저작권은 만든사람한테 있다고 들은건 같은데 그래도 장사 계속하고싶으면 안되지 않을까? 2018.11.01 22:50:40
린뀨 안되지. 돈받고 판건데.. 지인들한테 이번에 만든 작품인데 잘뽑힌듯. 요정도는 가능해도 그거들고 노래방가고 공포맵가고 그러면 에바 ㅇㅇ - dc App 2018.11.01 22:52:20
idiot 고객 개인을 위한 맞춤제작이니까 새로 만들자 2018.11.01 23:11:44
싸이킥유코 법적으로는 저작권이 너한테 잇을테니 가능이야 한데 보통 윗 댓글같은 생각이 많으니 커미션 계속하고 싶으면 안하는 게 맞을걸 2018.11.01 23:20:10
극락정토 당연 안되지. 소유권이 너한테 넘어갔는데. 2018.11.01 23:22:41
카디아. 그림 커미션같은경우에도 일단 저작권은 그려준놈이 가져가지만 어디 업로드하거나할때 양해를 구하거나 커미션 공지에 샘플로 사용될수있다거나 이렇게 적어두잖아 2018.11.01 23:23:38
카디아. 요곳도 비슷하지않을까? 2018.11.01 23:23:45
ㅇㅇ 기분더러울듯 58.239 2018.11.01 23:48:59
Yua 커미션이라고 다 똑같은게 아니라 계약내용이 있음 근데 아바타 커미션은 계약하고 하진 않짆아? 근데 아바타 특성상 판매자가 판 아바타를 본인이 써버리면 (판매자와 구메자가 아주 친한 사이가 아닌 이상) 갑분싸가 되어버리는건 당연하니 안하는게 맞지 2018.11.02 00:07:01
xx 판매자나 구매자나 그런 거 거래할 때 정해놓고 해야됨. 183.96 2018.11.02 00:26:02
neco 커미션한건 쓰면 좀그런데 기존에 자기가 쓰려고 만들어져있는 파일을 판거면 써두대지않나 애초에 커미션판매자가 자기가 커미션 한걸 굳이 쓸이유가 없던데 엄청 잘나온게아닌이상 비슷하게 만들려면 얼마든지 만들수있으니까 2018.11.02 00:54:49
울테 쓰면안되는거 아니냐 2018.11.02 01:06:15
ㅇㅇ 쓰면양아치지 175.211 2018.11.02 08:37: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278 일반 mr 바닥에있는거줍기 넘힘듬 5 sapphier 2018-11-28 0
76277 일반 아싸 뉴비가 친구 한명 사겨보겠다고... 8 WC 221.138 2018-11-28 0
76276 일반 만약에 직장동료가 7 f 211.58 2018-11-28 0
76275 일반 월드에서 웹페이지 불러오는거 안되나? 4 ㅇㅇ 223.38 2018-11-28 0
76273 일반 MR 살려는데 강시가 뭐냐 11 공익여중생 2018-11-28 0
76272 일반 트래커 충전다되도 계속 빨간불인데 8 ㅇㅇ 2018-11-28 0
76271 일반 핑크퐁 직접 춰보면 재밌음 (움짤 7 루히 2018-11-28 1
76270 일반 컴터가 윈도우 7인데 10 ㅇㅇ 2018-11-28 0
76269 일반 유니티 잘 아는 닝겐 없나? 3 ㅇㅇ 121.168 2018-11-28 0
76267 일반 유니티 질문좀 3 ㅇㅇ 118.221 2018-11-28 0
76266 일반 근데 내 케이블 왜 용산에서 안나옴 4 초보자아 2018-11-28 0
76264 일반 배송이 순조로워보였는데... ㅇㅇ 2018-11-28 0
76263 일반 크흑... 바이브 프로 지연 없이 하루만에 배송 오는듯 1 디즈 2018-11-28 0
76262 일반 갤럼들 나중에 자식.손주 재롱 보고싶은데 못보면 브이알 자기만족하면 ㅇㅇ 121.135 2018-11-28 0
76261 일반 몬가 ..몬가만들어지고있음 3 Jatking 2018-11-28 3
76260 일반 바이브 풀트는 하면안됨 4 ㅇㅇ 2018-11-28 0
76259 일반 아 시바 리얼 터치패드 이동 개좆같네 ㅋㅋㅋㅋㅋㅋ 10 은사나사 2018-11-28 0
76258 일반 MR로 그냥 복서마냥 컨셉잡으면 강시도 갠찮을듯 ㅇㅇ 121.135 2018-11-28 0
76256 일반 행님들 유니티 어느거다운받으면됨? 1 ㅇㅇ 61.83 2018-11-28 0
76255 일반 거희 1년만에 vr챗하는데 이거 춤 저기서 어케추는거임 2 ㅇㅇ 123.213 2018-11-28 0
76254 일반 MR 조이스틱이동 이제 막혓다고? 4 아스테리 2018-11-27 0
76252 일반 풀트래킹1주차 의외의 수확 3 ㅇㅇ 2018-11-27 0
76251 일반 슈라인 테러 있었냐? 7 ㅈㅇㅁ 219.255 2018-11-27 1
76250 일반 어제 보니까 핑크퐁월드 2 repair 175.223 2018-11-27 0
76248 일반 으악 살려줘 11 카디아. 2018-11-27 1
76247 일반 일 존나 하기 싫다 2 초보자아 2018-11-27 0
76246 일반 mr쓰는사람들 이동키 안불편함?? 9 ㅅㅂ 2018-11-27 0
76245 일반 일본어 할 줄 알면 일본애들하고 놀 수 있으? 3 ㅇㅅㅇ 121.137 2018-11-27 0
76244 일반 일본인 친구랑 관계끊켰다 5 Dochi 2018-11-27 0
76242 일반 vr챗 이정도 사양이면 안정적으로 플레이가능함?? 4 RonMaca 2018-11-27 0
76241 VRC일기 11/ 27일 저댄 1시간춤추기 6 Yam 2018-11-27 0
76240 일반 나도레릭짤 2 Huntere 2018-11-27 0
76239 일반 VR 살만할까 2 Cactus_Road 2018-11-27 0
76238 일반 오늘도 클레릭샷올리고 자러감 5 샤묘 211.210 2018-11-27 0
76236 일반 VRChat은 대회 없냐? 왜 롤은 대회 있던데 이건 없음? 9 ㅇㅇ 59.11 2018-11-27 30
76235 일반 아따맘마아바타없냐 밥도둑쟝 2018-11-27 0
76234 일반 스팀VR 1.1.3 으로 업데이트 후 무한 세이프 모드 임시 해결법 15 델피늄 2018-11-27 12
76233 일반 어제바이브왔는데 진자;;;;;;ㅅㅂ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7 0
76232 일반 브알챗 안한지 얼추 3주 되가네 3 김야기 2018-11-27 0
76231 일반 스팀 vr업데이트 후 221.140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