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했는데 판매자가 아바타 써도 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421
  • 2018-11-01 22:43:28
  • 175.206
							
명찰도 내닉 달고 다니고
아바타 쓰고 다는거 괜츈한거임?

희민 2018.11.01 22:44:02
몰래온손님 커미션 요청한 사람한테 물어보면 확실하지 않을까? 2018.11.01 22:45:50
몰래온손님 2018.11.01 22:45:56
긴긴 일단 커미션이란게 형식상으론 신청한사람이 이용허가 받아가는거고 저작권은 만든사람한테 있다고 들은건 같은데 그래도 장사 계속하고싶으면 안되지 않을까? 2018.11.01 22:50:40
린뀨 안되지. 돈받고 판건데.. 지인들한테 이번에 만든 작품인데 잘뽑힌듯. 요정도는 가능해도 그거들고 노래방가고 공포맵가고 그러면 에바 ㅇㅇ - dc App 2018.11.01 22:52:20
idiot 고객 개인을 위한 맞춤제작이니까 새로 만들자 2018.11.01 23:11:44
싸이킥유코 법적으로는 저작권이 너한테 잇을테니 가능이야 한데 보통 윗 댓글같은 생각이 많으니 커미션 계속하고 싶으면 안하는 게 맞을걸 2018.11.01 23:20:10
극락정토 당연 안되지. 소유권이 너한테 넘어갔는데. 2018.11.01 23:22:41
카디아. 그림 커미션같은경우에도 일단 저작권은 그려준놈이 가져가지만 어디 업로드하거나할때 양해를 구하거나 커미션 공지에 샘플로 사용될수있다거나 이렇게 적어두잖아 2018.11.01 23:23:38
카디아. 요곳도 비슷하지않을까? 2018.11.01 23:23:45
ㅇㅇ 기분더러울듯 58.239 2018.11.01 23:48:59
Yua 커미션이라고 다 똑같은게 아니라 계약내용이 있음 근데 아바타 커미션은 계약하고 하진 않짆아? 근데 아바타 특성상 판매자가 판 아바타를 본인이 써버리면 (판매자와 구메자가 아주 친한 사이가 아닌 이상) 갑분싸가 되어버리는건 당연하니 안하는게 맞지 2018.11.02 00:07:01
xx 판매자나 구매자나 그런 거 거래할 때 정해놓고 해야됨. 183.96 2018.11.02 00:26:02
neco 커미션한건 쓰면 좀그런데 기존에 자기가 쓰려고 만들어져있는 파일을 판거면 써두대지않나 애초에 커미션판매자가 자기가 커미션 한걸 굳이 쓸이유가 없던데 엄청 잘나온게아닌이상 비슷하게 만들려면 얼마든지 만들수있으니까 2018.11.02 00:54:49
울테 쓰면안되는거 아니냐 2018.11.02 01:06:15
ㅇㅇ 쓰면양아치지 175.211 2018.11.02 08:37: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699 일반 스팀vr 자꾸오류뜸 ㅠㅠ 4 블프 2018-11-10 0
71698 일반 (과몰입+슬픔) 7 좋은글만추천함 2018-11-10 5
71696 일반 Vr기기사용하면판정이상해짐? ㅇㅇ 182.231 2018-11-10 0
71695 질문 오큘은팔기로하고 최선을 원합니다 7 재배맨 2018-11-10 0
71693 일반 과몰입글 쓰고싶어도 친구가 없음 1 긴긴 2018-11-10 0
71692 일반 라무네소녀 어디서 삼? 2 Alex7756 2018-11-10 0
71690 일반 과몰입 쵸큼 무서움 4 공배기 2018-11-10 2
71689 일반 씨발 왜자꾸 과몰입하는거야ㅠㅠㅍ 3 츄르 2018-11-10 0
71688 일반 아바타 질문좀 해도 됨?? ㅇㅇ 27.117 2018-11-10 0
71686 질문 뚝배기 연결 못해도 오큘 터치는 사용가능한가요? 3 재배맨 2018-11-10 0
71685 일반 이젠 과몰입을 이벤트로 합법화하나 2 ㅇㅇ 58.228 2018-11-10 0
71683 일반 와! 드디어 표정넣은거에요! G군 2018-11-10 2
71681 일반 다이나믹본 머리카락 질문인데 2 ㅇㅇ 210.106 2018-11-10 1
71680 일반 과몰입글 입니다 5 tntnt 2018-11-10 0
71679 일반 디씨특징) 씹덕갤은 다 네이버에 가깝다 1 ㅇㅇ 211.227 2018-11-10 0
71678 일반 과몰입글을 쓰기 힘들어하는 이유 1 JinSilly 2018-11-10 4
71677 질문 다이나믹본 질문 6 라임귤 2018-11-10 0
71676 일반 이건 그냥 과몰입은 아니고.. 2 500원딱풀 2018-11-10 2
71670 일반 브알챗 압타등록 폴리곤 몇이 최대상한임? 2 dd 118.41 2018-11-10 0
71669 일반 마스크 모델링해봤음. 4 KoreanBural 2018-11-10 0
71667 일반 근데진짜 신기하긴함 1 ㅎㅈㅁ 119.195 2018-11-10 1
71666 일반 근데 h방 조인 타도 되나 3 Yua 2018-11-10 0
71665 일반 과몰입글 쓰고싶은데 3 Huntere 2018-11-10 0
71664 일반 과몰입글 터지네ㅋㅋㅋㅋㅋ 1 읭읭이 2018-11-10 5
71663 일반 과몰입글 쓰고싶긴한데... 1 JinSilly 110.70 2018-11-10 0
71659 일반 이 모델 어디서 구하는지 아는사람? 4 ㅎㅈㅁ 119.195 2018-11-10 0
71658 일반 아싸주제에 브알챗한다고 사람한테 치이고다니는듯 2 ㅎㅈㅁ 119.195 2018-11-10 1
71657 일반 vr쓸때마이크 3 ㅇㅇ 222.114 2018-11-10 0
71656 일반 과몰입글입니다.. 17 ㅇㅇ 39.7 2018-11-10 22
71655 일반 엉님들 질문좀 2 ㅇㅇ 118.41 2018-11-10 0
71653 질문 마미손 아바타 쓴사람 봤는데 kalashnikov 2018-11-10 0
71652 일반 풀트래킹 다좋은데 설정하는게 넘 어려운거같음 5 ㅇㅇ 211.114 2018-11-10 0
71649 일반 랜선연애 근데 좀 걱정되긴하더라 5 읭읭이 117.111 2018-11-10 0
71648 일반 랜선연애하니까 좋던데 읭읭이 117.111 2018-11-10 0
71647 일반 그룹에서 사귄다는 애들 생기면 존나 곤란한점 5 초보자아 2018-11-10 5
71646 일반 9시반 뱅할뱅 연병장 울테 2018-11-10 0
71644 일반 나 VR챗 뉴빈데 어디서 놀아야됌? 9 레카 2018-11-10 1
71643 일반 블렌더 질문... 3 라임귤 2018-11-10 0
71642 질문 유니티나 블렌더에서 입 쉐이프키 강도같은거 조절하는거 없음? 1 ㅇㅇ 121.161 2018-11-10 0
71641 질문 댄스방 미러 reflect layers 설정은 어떻게 해? 3 ㅇㅇ 110.35 2018-1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