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념글에 영어부족해도 퍼그 같은데 가보라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417
  • 2018-11-01 21:34:10
  • 121.170
							
혼자 가지않는걸 추천한다

영어 실력이 문제가 아니야 거긴

그곳 특유의 분위기와 텐션은 정말 씹인싸거나 검머외

아니면 진짜 적응 안된다 어디 끼기도 힘들고

갈때 가더라도 외국인 친구 하나 같이 가는것이 좋다 진짜 거기는

MANKALO 처음 말걸기는 잘 못해도 말 걸어지면 외국인 한국인 가리지않고 잘 말한다! 하는 사람들에겐 천국같은 곳이긴 함. 뭐그리 남에게 관심이 많은지 ㄷ 2018.11.01 21:39:04
xx 퍼그 개인적으로 시끄럽고 소란스러워서 안 좋아함 183.96 2018.11.01 21:49:19
ㅇㅇ 퍼그는 영어좀 들린다 싶어도 가기싫음 너드새끼들 존나 많음 118.32 2018.11.01 22:21: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313 일반 혹시 SilentClub이라는 월드 가본사람 있음? 3 레드밀키스 2018-11-08 0
71312 일반 눈동자 날아가부렀네 4 게럴드 2018-11-08 0
71311 일반 이모트 온오프 존나 간단한거였구나 3 치요키 2018-11-08 0
71310 일반 혹시 일본늑대 mmd파일가지고 계신분있으신가요? 4 ㅇㅇ 59.17 2018-11-08 0
71308 일반 묵언한테 고민털어놓는놈은 대체 어쩌란거임? 7 ㅇㅇ 110.70 2018-11-08 0
71307 일반 (움짤,데이터주의) 놀로 + MR 트래킹 테스트 6 새로운열쇠 2018-11-08 2
71306 일반 먼지도 모르겠고 어따쓰는건지도 몰겠는데 1 꼬마키` 2018-11-08 0
7130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ㅅㅇ 221.153 2018-11-08 1
71304 일반 게임으로 스트레스받기 싫드 3 ㅇㅇ 121.125 2018-11-08 1
71301 일반 오큘러스 갑자기 헤드셋 안보이는데 왜이럼? 4 ㅇㅇ 223.39 2018-11-08 0
71300 일반 브알챗하고 나아진게있긴하더라 3 꿀뚤 2018-11-08 3
71299 일반 잘자 북악산쏘카빌런 2018-11-08 0
71298 일반 뱅 진짜 재밌더라.. 마 함 무봐라 3 린뀨 2018-11-08 0
71297 일반 오큘...20이면...나도 팔아줘... 1 히아기 2018-11-08 0
71296 일반 아 시벌... 트래커 동글 고장났다 4 Yua 2018-11-08 0
71295 일반 힐링맵 추천좀 4 :D 182.224 2018-11-08 0
71294 일반 안녕히주무십셔 이로바 2018-11-08 0
71293 VRC일기 오랜만에 일기써봄 3 꿀뚤 2018-11-08 2
71290 일반 우간다 Lakenls 2018-11-08 0
71289 일반 병신갤 토템박고감 3 Jatking 2018-11-08 0
71287 일반 브얄챗하면서 상처밖에안남았다 5 ㅇㅇ 175.223 2018-11-08 1
71285 일반 VR겜 하는 곳에서 VR겜해보고 몰입안되고 재미없으면 VR챗 해봣자냐?? 5 토레 2018-11-08 0
71284 일반 VRCHAT갤러리 장작유형에 대한 논문(장문) 10 장작 110.10 2018-11-08 31
71283 일반 히익! 기분나빠! 5 Soran12 2018-11-08 1
71282 일반 오늘 음주뱅 꿀잼! 5 하루사메 2018-11-08 1
71281 일반 라무네 햄지에 캔디 들어간 사진 6 치요키 2018-11-08 1
71278 일반 이것이 VR챗이다 희망편 10 ㅇㅇ 218.55 2018-11-08 29
71276 일반 MR 사양질문인대요 6 ㅇㅇ 222.234 2018-11-08 0
71275 일반 당근빳따죠 1 림크 2018-11-08 3
71274 일반 에휴 븅신들 5 sing)Hana 2018-11-08 5
71273 일반 mr 팔아주실 분? 4 ㅇㅇ 125.180 2018-11-08 0
71270 일반 글 쓰는건 또 잘대네 시발 ㅇㅇ 110.70 2018-11-08 0
71269 일반 오랜만에 흥갤됨 엌 1 JJY 2018-11-08 0
71268 일반 서버 시발 왜이래 1 ㅇㅇ 110.70 2018-11-08 0
71267 일반 디씨 피씨왜이러냐 2 토터스 2018-11-08 0
71266 일반 흥갤이고 나발이고 필요없어 2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8 0
71265 일반 그렇게 흥갤 올라보고 싶었냐 2 MANKALO 2018-11-08 7
71264 일반 디씨 나만이상해??존나느려서 글도 못보겠네 1 ㅇㅇ 110.70 2018-11-08 0
71263 질문 블렌더에서 초록색으로 나타나는 pmx파일.. 개초보 211.177 2018-11-08 0
71260 일반 아죠시들 지금 게임하지말자 ㅇㅇ 110.70 2018-1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