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분위기 좋은맵 없을까?
글쓴이
클루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396
  • 2018-11-01 17:20:03
							

평소에 이쁜곳만 찾아서 가고있는데 어디 좋은맵 없을까? 거의 가본느낌이라서 가볼곳이 별로 없다..ㅜ.ㅜ..



크왁이 mirror's curse 2018.11.01 17:21:55
클루 추천해준곳은 꼭 가볼게! 고마워~ 2018.11.01 17:23:32
으ㅡ음 쓰읍.......허..어..... 2018.11.01 17:26:17
크왁이 분위기 좋지.... 2018.11.01 17:26:45
클루 막 이상한거 추천한거지..? 2018.11.01 17:26:59
마요릭 친구랑같이가면 꼭달라붙어서 다녀야할정도로 분위기있음 2018.11.01 17:28:42
클루 ㅋㅋㅋㅋㅋㅋㅋㅋ 안갈게 ㅡㅡ 방금 들어갔다가 바로 나왔거든..ㅡ 2018.11.01 17:29:47
크왁이 진짜 이쁜맵 두개 알고있는데 페이브릿해놓은걸 오프라인에서 이름을 찾을수가없네.. 2018.11.01 17:34:31
클루 다음에 기회되면 알려줘~! 2018.11.01 17:35:39
크왁이 찾았다. at mirror night starry랑 비내리는거 좋아하면 chilli forest 2018.11.01 17:39:31
클루 다 가봤던곳이지만 한번 말해준김에 가봐야겠다! 생각날때 다시가면 좋더라! 고마워 고마워! 2018.11.01 17:47:31
울테 lighthouse,chango bay 2018.11.01 22:38:08
클루 등대는 가봤는데 베이는 못가본곳이네 학교끝나고 가볼게! - dc App 2018.11.01 23:26: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275 일반 당근빳따죠 1 림크 2018-11-08 3
71274 일반 에휴 븅신들 5 sing)Hana 2018-11-08 5
71273 일반 mr 팔아주실 분? 4 ㅇㅇ 125.180 2018-11-08 0
71270 일반 글 쓰는건 또 잘대네 시발 ㅇㅇ 110.70 2018-11-08 0
71269 일반 오랜만에 흥갤됨 엌 1 JJY 2018-11-08 0
71268 일반 서버 시발 왜이래 1 ㅇㅇ 110.70 2018-11-08 0
71267 일반 디씨 피씨왜이러냐 2 토터스 2018-11-08 0
71266 일반 흥갤이고 나발이고 필요없어 2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8 0
71265 일반 그렇게 흥갤 올라보고 싶었냐 2 MANKALO 2018-11-08 7
71264 일반 디씨 나만이상해??존나느려서 글도 못보겠네 1 ㅇㅇ 110.70 2018-11-08 0
71263 질문 블렌더에서 초록색으로 나타나는 pmx파일.. 개초보 211.177 2018-11-08 0
71260 일반 아죠시들 지금 게임하지말자 ㅇㅇ 110.70 2018-11-08 0
71259 일반 지금시간대 한국인 다죽었네 친구하나도못사귀겟다 1 ㅇㅇ 59.14 2018-11-08 0
71258 일반 나도 과몰입글 쓰고싶다 2 ㅇㅇ 110.70 2018-11-08 0
71256 일반 춤추고 왔는데 왤캐싸웠음? 5 쎾쓔!!! 2018-11-08 0
71255 일반 다시는 직구안한다 1 ㅇㅇ 110.70 2018-11-08 0
71253 일반 내가 5월에 오큘러스 삿을때상황 3 ㅇㅇ 110.70 2018-11-08 0
71252 일반 갤 불타는거 잘불타니까 망갤아님 2 아루라테 2018-11-08 0
71251 일반 지금알앗는데 눈동자가 안바뀌네 2 생각없는곰 2018-11-08 0
71250 일반 아얄씨 오랜만에듣네 ㅎㅎ ㅇㅇ 110.70 2018-11-08 0
71249 일반 나한티 오큘파세요 1 ㅇㅇ 110.70 2018-11-08 0
71248 일반 일단 이번 소리 문제는 고치긴 할듯 3 MANKALO 2018-11-08 0
71247 일반 H방 아직있음?? 2 ㅇㅇ 175.223 2018-11-08 0
71245 일반 나랑 비슷한 나이대는 안보이누ㅜㅜ 5 읭읭이 2018-11-08 0
71244 일반 나 기억안나나 4 ㅇㅇ 110.70 2018-11-08 0
71243 일반 나때는 천리안으루 놀앗는디 7 ㅇㅇ 110.70 2018-11-08 0
71242 일반 MR사구싶어... 6 ㅇㅇ 110.70 2018-11-08 0
71239 일반 오큘 담달에 20에 갖다버려야겠당 4 읭읭이 2018-11-08 0
71237 일반 나 입으로 총소리 짱 잘냄 8 검은연 2018-11-08 0
71236 일반 대가리 없이는 vr모드로 못하겠지? 2 꼬마키` 2018-11-08 0
71235 일반 패치때메 아바타 소리 고치기도 귀찮고 6 혜비니 2018-11-08 0
71234 일반 망했다는 갤 특징 2 차가비 2018-11-08 0
71231 일반 [BOOTH] 오리지널 모델 KARAN 판매 시작했습니다! 35 카랑카람 2018-11-08 29
71230 일반 그룹이름 언급하는것도 일종의 닉언급아님? 1 ㅇㅇ 122.45 2018-11-08 0
71229 일반 Head에 파티클 넣엇는데 내 시야에선 안보임 7 ㅇㅇ 222.114 2018-11-08 0
71228 질문 바이브 hdmi인식이 안댄다.. 3 ㅇㅇ 110.70 2018-11-08 0
71227 일반 방옮기면서 베이스스테이션 뜯엇더니 댕타 2018-11-08 0
71225 일반 넘 바빠서 접속못하니깐 아쉽넹 봄머장 2018-11-08 0
71223 일반 빼빼로데이 개변 끝났는데 오큘이... 9 꼬마키` 2018-11-08 0
71221 일반 슬슬 부갤주들은 일해주세요 15 MANKALO 2018-11-0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