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970->1070샤 업글 후기
글쓴이
CirrusLogic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320
  • 2018-11-01 11:18:32
							


1700 3.7g, 16gb 2933mhz, x370

브알쳇에서 성능향상 좆도없음 

롤도 970으로 144프레임 충분히 나옴

다시 내다 팔 예정


다씨는 암드 안산다 ㅅㅂ


ㅇㅇ 서밋릿지 흑우없제 14.40 2018.11.01 11:19:00
ㅇㅇ 피나클사자 젠투존버하던지 14.40 2018.11.01 11:19:07
CirrusLogic 젠투 잘 나오면 인텔이 더 좋은거 풀테니 그떄 인텔갈꺼임 2018.11.01 11:21:08
ㅇㅇ 10나노 낑낑대는 애들이 어떻게 7나노 공정빨 젠투를이겨 ㅋㅋㅋ 14.40 2018.11.01 11:22:23
ㅇㅇ 공정빨로만해도 걍씹어먹지 14.40 2018.11.01 11:22:33
아이리네 ??? 난 1800X CPU에서 퓨리X 쓰다가 vega64로 바꾸니 프레임 체감 엄청 많이나던데, 수준으로 보면 이거 업글한거랑 별 차이가 읍는데 체감이 안날리가.. 2018.11.01 11:23:12
팩트만씨부림 솔직히 7나노면 좆텔좆망인거맞긴함 2018.11.01 11:23:13
팩트만씨부림 좆텔새끼들 9세대 쳐망하고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가격안내이는거봐 극혐임 2018.11.01 11:23:35
ㅇㅇ 인텔이 더좋은걸 낸대 ㅋㅋㅋㅋㅋ 223.39 2018.11.01 11:24:39
CirrusLogic 근데 공정 못올려서 낑낑대는거 보면 인텔도 불안하긴하네 ㅅㅂ 2018.11.01 11:26:23
팩트만씨부림 젠투가 정상적으로만 나와도 좆텔망함 2018.11.01 11:27:41
팩트만씨부림 비정상이라도 평타침 공정빨로ㅇㅇ 막 녹는거만아니면 2018.11.01 11:28:06
아이리네 퓨리x->베가64 보다 970->1070ti 가 성능 상승이 더 뛰어나는데 프레임 차이가 없는게 말이 안되지... 나만해도 프레임 개선 엄청 많이 있던데 2018.11.01 11:30:30
zetyx 1070에서 2080으로 가본 결과 성능향상이라기 보다는 최저 프레임 방어가 잘됨 그거말곤 없다 2018.11.01 11:36:57
ㅇㅇ 원래 앵간한업글은 최저프레임방어와 평균프레임 소폭상승임 14.40 2018.11.01 11:38:18
Viver 나오지도 않은 젠2로 암레발들 오지네 - dc App 2018.11.01 11:40:56
ㅇㅇ ㄴ 넌 불도좆삿엇냐 왜케 암드시러함 14.40 2018.11.01 11:45:17
ㅇㅇ 실제로 7나노 공정이면 아무리 좆망해도 12++++공정은 못비비는데 14.40 2018.11.01 11:45:40
ㅇㅇ 걍 좆텔회사가 좆같다는거지 쓰는애들 좆같다곤안햇는데 과민반응하지말자 14.40 2018.11.01 11:53:45
Yua 좆텔은 샌디브릿지 이후로 발전 1도없음 2018.11.01 12:01:41
Yua 아직까진 버티고있는데 슬슬 힘들지 암드한테 따라잡히는 일도 머지 않은듯 2018.11.01 12:02:34
ㅇㅇ ㅇㅇ 샌디때 너무혁명이라 그뒤로 안주하고 클럭만올리다 좆될각잡힘 223.39 2018.11.01 12:05:10
xx 이걸 왜 암드탓 183.96 2018.11.01 12:09:43
ㅇㅇ 시퓨바꾸면 프레임 높아짐? 그저그럴것같은데 똥적화 문제가 큰듯 1.245 2018.11.01 12:11:40
ㅇㅇ 높아지지 뭔 말같지도않은소리임 221.142 2018.11.01 12:47:02
ㅇㅇ 씨퓨존나쳐먹는데 vr 221.142 2018.11.01 12:47: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940 일반 밑에 손가락 맛잇는 라무네 아조시가 놀러와서 같이 놀은거에오 2 ㅎㅇ 61.83 2018-12-10 0
79938 일반 RAWR 압타 VRCmods에 올리긴 올렸는데 1 l85a2 211.205 2018-12-10 2
79937 질문 아 진짜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 11 차가비 2018-12-10 0
79936 일반 놀로 트래커를 ㄹㅇ 바이브이상으로 발안돌아가고 허리안튀는분이 있는데 3 123 121.188 2018-12-10 0
79934 일반 야 근데 신사 재밌긴 해 4 magicatz 2018-12-10 0
79933 VRC일기 간만에 사진 1 ㅇㅇ 125.129 2018-12-10 0
79932 일반 흑흑 아헤가오 빌런 탈출! 9 차가비 2018-12-10 0
79931 질문 던전 맵 이름이 뭐임? 2 킹물범 2018-12-10 0
79930 일반 반응좋아서 한장더그림 3 블프 2018-12-10 36
79929 일반 부끄러워하는 늒네들 조금씩 조교하는맛이 참을수없는거에오 2 ㅎㅇ 61.83 2018-12-10 1
79928 일반 킷슈는 언제나 옳다 1 아루라테 2018-12-10 0
79926 일반 하얀색 닉네임 + 뱁새 아바타로 친구 열명 만들기 도전한다 5 ㅇㅇ 1.248 2018-12-10 1
79925 일반 [공포,기괴]나도 그림판으로 갤주 그려봣다 5 블프 2018-12-10 42
79923 일반 좆목과 허용되는 친목의 경계는 어디일까 3 ㅇㅇ 125.129 2018-12-10 0
79920 VRC일기 혼자만 과몰입했던 일기 5 ㅇㅇ 221.165 2018-12-10 8
79919 일반 바이브 시켰는데 언제오지 20 4withsun 2018-12-10 3
79918 일반 아 h방 거의 다넘어왔는데 1 ㅇㅇ 203.251 2018-12-10 0
79917 일반 애니메이션이 얼굴만 적용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됨? 1 ㄴㄴ 153.160 2018-12-10 0
79916 일반 어중간한 치마보다 바지가 낫다 3 죽은참새 2018-12-10 0
79915 VRC일기 오늘갤럼이 신사가자고해서 1 Kcalb02 2018-12-10 0
79914 일반 서버 터지니까 활동하던 VR치녀들이 나오는ㄱ구낟 1 ㅇㅇ 112.154 2018-12-10 1
79912 일반 vr빗치야 5 ㅇㅇ 112.151 2018-12-10 11
79911 일반 팅긴기념 눈알관련 커미션해주실분 구합니다. 13 차가비 2018-12-10 0
79910 일반 방금전에 끈 내가 ㄹㅇ 현자인듯 1 tntnt 2018-12-10 0
79909 일반 귀여운 아바타 만들었엉 2 ㄴㄴㅅ 2018-12-10 3
79908 일반 아니 존망겜 1 공익여중생 2018-12-10 0
79906 일반 지금 서버 다 터진거에요? 1 moring 106.244 2018-12-10 0
79905 일반 마작치던중인데 서버 터짐 으앜 11 포도초콜렛 2018-12-10 0
79904 일반 딱 1시되니까 서버 터져서 뭔일 있나 했네 1 ㅇㅇ 125.129 2018-12-10 0
79903 일반 자동차 박람회 개좋네ㄹㅇ 1 tntnt 2018-12-10 3
79902 일반 오예 서버 터짐 1 ㅇㅇ 124.58 2018-12-10 0
79901 일반 뭔데 갑자기 1 우묘 222.103 2018-12-10 0
79898 일반 안녕하세오 vr치녀인것이에오 7 ㅎㅇ 61.83 2018-12-10 5
79896 일반 유니티 오류좀 해결해줘 6 ㅇㅇ 218.236 2018-12-10 0
79892 일반 이거뭐임? 4 디시콘수집가 2018-12-10 2
79891 VRC일기 (스압) 샤로짱 한가득! 2 ㅇㅇ 2018-12-10 5
79887 일반 HTC바이브 파는사람 있냐 2 산다 124.56 2018-12-10 0
79886 일반 4일동안 자위 안했더니 폭발할거같다 2 ㅇㅇ 223.33 2018-12-10 2
79885 일반 (아바타 질문) 내가 무엇을 잘못한걸까 12 dd 39.118 2018-12-10 0
79884 일반 바이브 사게된다면 어떻게 쓰면 됨? 2 dksakdhkd 27.118 2018-12-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