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970->1070샤 업글 후기
글쓴이
CirrusLogic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320
  • 2018-11-01 11:18:32
							


1700 3.7g, 16gb 2933mhz, x370

브알쳇에서 성능향상 좆도없음 

롤도 970으로 144프레임 충분히 나옴

다시 내다 팔 예정


다씨는 암드 안산다 ㅅㅂ


ㅇㅇ 서밋릿지 흑우없제 14.40 2018.11.01 11:19:00
ㅇㅇ 피나클사자 젠투존버하던지 14.40 2018.11.01 11:19:07
CirrusLogic 젠투 잘 나오면 인텔이 더 좋은거 풀테니 그떄 인텔갈꺼임 2018.11.01 11:21:08
ㅇㅇ 10나노 낑낑대는 애들이 어떻게 7나노 공정빨 젠투를이겨 ㅋㅋㅋ 14.40 2018.11.01 11:22:23
ㅇㅇ 공정빨로만해도 걍씹어먹지 14.40 2018.11.01 11:22:33
아이리네 ??? 난 1800X CPU에서 퓨리X 쓰다가 vega64로 바꾸니 프레임 체감 엄청 많이나던데, 수준으로 보면 이거 업글한거랑 별 차이가 읍는데 체감이 안날리가.. 2018.11.01 11:23:12
팩트만씨부림 솔직히 7나노면 좆텔좆망인거맞긴함 2018.11.01 11:23:13
팩트만씨부림 좆텔새끼들 9세대 쳐망하고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가격안내이는거봐 극혐임 2018.11.01 11:23:35
ㅇㅇ 인텔이 더좋은걸 낸대 ㅋㅋㅋㅋㅋ 223.39 2018.11.01 11:24:39
CirrusLogic 근데 공정 못올려서 낑낑대는거 보면 인텔도 불안하긴하네 ㅅㅂ 2018.11.01 11:26:23
팩트만씨부림 젠투가 정상적으로만 나와도 좆텔망함 2018.11.01 11:27:41
팩트만씨부림 비정상이라도 평타침 공정빨로ㅇㅇ 막 녹는거만아니면 2018.11.01 11:28:06
아이리네 퓨리x->베가64 보다 970->1070ti 가 성능 상승이 더 뛰어나는데 프레임 차이가 없는게 말이 안되지... 나만해도 프레임 개선 엄청 많이 있던데 2018.11.01 11:30:30
zetyx 1070에서 2080으로 가본 결과 성능향상이라기 보다는 최저 프레임 방어가 잘됨 그거말곤 없다 2018.11.01 11:36:57
ㅇㅇ 원래 앵간한업글은 최저프레임방어와 평균프레임 소폭상승임 14.40 2018.11.01 11:38:18
Viver 나오지도 않은 젠2로 암레발들 오지네 - dc App 2018.11.01 11:40:56
ㅇㅇ ㄴ 넌 불도좆삿엇냐 왜케 암드시러함 14.40 2018.11.01 11:45:17
ㅇㅇ 실제로 7나노 공정이면 아무리 좆망해도 12++++공정은 못비비는데 14.40 2018.11.01 11:45:40
ㅇㅇ 걍 좆텔회사가 좆같다는거지 쓰는애들 좆같다곤안햇는데 과민반응하지말자 14.40 2018.11.01 11:53:45
Yua 좆텔은 샌디브릿지 이후로 발전 1도없음 2018.11.01 12:01:41
Yua 아직까진 버티고있는데 슬슬 힘들지 암드한테 따라잡히는 일도 머지 않은듯 2018.11.01 12:02:34
ㅇㅇ ㅇㅇ 샌디때 너무혁명이라 그뒤로 안주하고 클럭만올리다 좆될각잡힘 223.39 2018.11.01 12:05:10
xx 이걸 왜 암드탓 183.96 2018.11.01 12:09:43
ㅇㅇ 시퓨바꾸면 프레임 높아짐? 그저그럴것같은데 똥적화 문제가 큰듯 1.245 2018.11.01 12:11:40
ㅇㅇ 높아지지 뭔 말같지도않은소리임 221.142 2018.11.01 12:47:02
ㅇㅇ 씨퓨존나쳐먹는데 vr 221.142 2018.11.01 12:47: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328 일반 트래커 usb 2.0 허브로 써도 문제없지? 5 ㅇㅇ 223.39 2018-11-06 1
70327 일반 결국 놀로 베이스 위치는 3 운동좀하자 220.84 2018-11-06 0
70326 일반 펍갔는데 다들테러연습하고 소통하는애들없는데 정상인들 다어디감 5 ㅇㅇ 121.135 2018-11-06 0
70325 일반 요즘 강좌 안올라오는 이유 5 MANKALO 2018-11-06 1
70324 일반 얘들아.. 나 케릭터 핸드건에 대해서 물어볼게 있는데 4 편히좀살자 2018-11-06 0
70323 일반 선호 아바타나 카와이 무브때문에 친구들이 날 존나 좋아했는데 2 GEORGIA 2018-11-06 0
70322 일반 프로컨트롤러가 일반이랑 다른게있음? 6 울테 2018-11-06 0
70321 일반 님들 근데 그거 암? 3 초보자아 2018-11-06 0
70320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06 0
70319 일반 vrchat 요약 6 ㅇㅇ 121.158 2018-11-06 24
70317 일반 VIVE는 프로랑 일반이랑 대체 뭐가다른거임? 3 GEORGIA 2018-11-06 0
70316 일반 파티클 능력자 도움좀 4 dd 116.46 2018-11-06 0
70315 일반 바이브쓰는 내친구 볼때마다드는생각 4 ㅇㅇ 121.158 2018-11-06 0
70314 일반 아바타 훔쳐가는거 아직도 있냐 3 ㅈㅇ 58.239 2018-11-06 0
70313 일반 키넥트 질문이야! 7 ㅇㅇ 221.138 2018-11-06 0
70312 일반 오큘은 할인행사 안하나... 3 ㅇㅅㅇ 121.146 2018-11-06 0
70311 일반 결국 반차 실패 1 초보자아 2018-11-06 0
70310 일반 별로 친한 사람도 아닌데 따라다니기 미안해 3 ㅇㅇ 125.129 2018-11-06 0
70308 일반 나도 수면방 놀라갔다가 흐믓한 상황 본적있음 4 GEORGIA 2018-11-06 3
70306 강좌/정보 노래방 부흥을 위해 잘 놓치는 유튜브 재생 팁 공유 ㄹㄹㅋ 121.162 2018-11-06 3
70305 일반 눈알 트래킹 넣었다. 3 00 1.176 2018-11-06 0
70304 질문 바이브 960m이면 떢치냐? 11 dd 163.152 2018-11-06 0
70303 일반 던전, 할로윈맵 저장용 스샷 2 꼬마키` 2018-11-06 1
70302 일반 VR수면할때 좋아하는거 24 포도초콜렛 2018-11-06 21
70301 일반 퀵메뉴 어떻게 해야 잘 열리는지 아는 사람? 1 히아기 2018-11-06 0
70299 일반 이번에 롤 리그 개최하면서 나온 캐릭터들 잇는 아바타 월드 아시나용?? 1 요나 2018-11-06 1
70298 일반 친구정리 정기적으로 하는사람? 7 ACMI 121.137 2018-11-06 0
70296 일반 새로나온 한국맵 철퇴는 무슨소리임? 3 ㅇㅇ 118.221 2018-11-06 0
70295 일반 묵언차렷이 시야 내에서 알짱대면 바로 블락함 5 ㅇㅇ 39.7 2018-11-06 1
70293 일반 Twister Game! 맵 개장함 9 이로바 2018-11-06 2
70292 일반 야 밤만되면 신사에서잔다 5 cv52468 175.223 2018-11-06 0
70291 일반 사진 찍으러 나갓다옴 2 요나 2018-11-06 0
70290 일반 솔직히 4 네코데코 2018-11-06 0
70289 질문 성님덜 콘트롤라 한쪽이... 6 콘트롤라 223.39 2018-11-06 0
70288 일반 묵언 브알은 귀엽지 3 ㅇㅇ 175.223 2018-11-06 0
70286 일반 머리텍스쳐에 그라데이션 쉽게넣는법 알려줘세요. 1 갈비핫바 2018-11-06 0
70284 일반 누가 놀로 소리를 내었는가? 9 네코데코 2018-11-06 3
70283 일반 VRC 동접자수 평균이 어느장도되는지 아시는분? 7 글자 117.111 2018-11-06 0
70281 일반 안보인다길래 다시올림 ㅠㅠㅠㅠㅠ 4 ㄴㄴ 175.212 2018-11-06 0
70279 일반 저댄럼들은 음향기기 뭘로 써먹음? 1 ㅇㅇ 106.102 2018-1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