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970->1070샤 업글 후기
글쓴이
CirrusLogic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320
  • 2018-11-01 11:18:32
							


1700 3.7g, 16gb 2933mhz, x370

브알쳇에서 성능향상 좆도없음 

롤도 970으로 144프레임 충분히 나옴

다시 내다 팔 예정


다씨는 암드 안산다 ㅅㅂ


ㅇㅇ 서밋릿지 흑우없제 14.40 2018.11.01 11:19:00
ㅇㅇ 피나클사자 젠투존버하던지 14.40 2018.11.01 11:19:07
CirrusLogic 젠투 잘 나오면 인텔이 더 좋은거 풀테니 그떄 인텔갈꺼임 2018.11.01 11:21:08
ㅇㅇ 10나노 낑낑대는 애들이 어떻게 7나노 공정빨 젠투를이겨 ㅋㅋㅋ 14.40 2018.11.01 11:22:23
ㅇㅇ 공정빨로만해도 걍씹어먹지 14.40 2018.11.01 11:22:33
아이리네 ??? 난 1800X CPU에서 퓨리X 쓰다가 vega64로 바꾸니 프레임 체감 엄청 많이나던데, 수준으로 보면 이거 업글한거랑 별 차이가 읍는데 체감이 안날리가.. 2018.11.01 11:23:12
팩트만씨부림 솔직히 7나노면 좆텔좆망인거맞긴함 2018.11.01 11:23:13
팩트만씨부림 좆텔새끼들 9세대 쳐망하고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가격안내이는거봐 극혐임 2018.11.01 11:23:35
ㅇㅇ 인텔이 더좋은걸 낸대 ㅋㅋㅋㅋㅋ 223.39 2018.11.01 11:24:39
CirrusLogic 근데 공정 못올려서 낑낑대는거 보면 인텔도 불안하긴하네 ㅅㅂ 2018.11.01 11:26:23
팩트만씨부림 젠투가 정상적으로만 나와도 좆텔망함 2018.11.01 11:27:41
팩트만씨부림 비정상이라도 평타침 공정빨로ㅇㅇ 막 녹는거만아니면 2018.11.01 11:28:06
아이리네 퓨리x->베가64 보다 970->1070ti 가 성능 상승이 더 뛰어나는데 프레임 차이가 없는게 말이 안되지... 나만해도 프레임 개선 엄청 많이 있던데 2018.11.01 11:30:30
zetyx 1070에서 2080으로 가본 결과 성능향상이라기 보다는 최저 프레임 방어가 잘됨 그거말곤 없다 2018.11.01 11:36:57
ㅇㅇ 원래 앵간한업글은 최저프레임방어와 평균프레임 소폭상승임 14.40 2018.11.01 11:38:18
Viver 나오지도 않은 젠2로 암레발들 오지네 - dc App 2018.11.01 11:40:56
ㅇㅇ ㄴ 넌 불도좆삿엇냐 왜케 암드시러함 14.40 2018.11.01 11:45:17
ㅇㅇ 실제로 7나노 공정이면 아무리 좆망해도 12++++공정은 못비비는데 14.40 2018.11.01 11:45:40
ㅇㅇ 걍 좆텔회사가 좆같다는거지 쓰는애들 좆같다곤안햇는데 과민반응하지말자 14.40 2018.11.01 11:53:45
Yua 좆텔은 샌디브릿지 이후로 발전 1도없음 2018.11.01 12:01:41
Yua 아직까진 버티고있는데 슬슬 힘들지 암드한테 따라잡히는 일도 머지 않은듯 2018.11.01 12:02:34
ㅇㅇ ㅇㅇ 샌디때 너무혁명이라 그뒤로 안주하고 클럭만올리다 좆될각잡힘 223.39 2018.11.01 12:05:10
xx 이걸 왜 암드탓 183.96 2018.11.01 12:09:43
ㅇㅇ 시퓨바꾸면 프레임 높아짐? 그저그럴것같은데 똥적화 문제가 큰듯 1.245 2018.11.01 12:11:40
ㅇㅇ 높아지지 뭔 말같지도않은소리임 221.142 2018.11.01 12:47:02
ㅇㅇ 씨퓨존나쳐먹는데 vr 221.142 2018.11.01 12:47: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059 일반 안녕 하세요 3일차 뉴비입니다 10 laby 218.52 2018-11-05 0
70058 일반 vr kor 제작자는 문제점 알고있을까 4 ㅇㅇ 58.228 2018-11-05 0
70057 일반 유니티쨩 툰쉐이더 가이드같은거 없나 3 카랑카람 2018-11-05 0
70056 일반 Sunset Station (정동진역) 업데이트 [2018-11-04] 3 THT 125.176 2018-11-05 7
70055 일반 블프때 아마존클럽도 할인 할까? ㅇㅇ 210.183 2018-11-05 0
70054 일반 탄산 음료는 뚜껑 열어놓고 탄산 빼고 먹으면 그나마 괜찮냐? 3 ㅇㅇ 222.237 2018-11-05 0
70053 일반 솔직히 한국하면 밤문화 아님? 왜 한강 야시장 같은 맵 안만드냐 5 ㅇㅇ 222.237 2018-11-05 0
70052 질문 블렌더 수정해온거 유니티 설정 다 초기화되는거 우짬 2 00 115.41 2018-11-05 0
70051 일반 한국맵 문제점 1 GEORGIA 2018-11-05 2
70050 일반 신사에서 청정수 줍줍하는 고인물 2 ㅇㅇ 203.90 2018-11-05 0
70049 일반 8400으로 무선킷 무리없겠지? 1 울테 2018-11-05 0
70048 일반 블렌더 다중선택 안되는데 어떻게해? 2 :D 182.224 2018-11-05 0
70047 일반 vr kor 월드 철퇴는 어케 해야해 4 ㅇㅇ 223.38 2018-11-05 0
70046 일반 한국맵은 냄새나는 조센 맵 좀 그만 만들고 12 ㅇㅇ 222.237 2018-11-05 4
70045 질문 무선에 라이젠 잘쓰는 사람 얼마나 있냐? ㅇㅇ 211.36 2018-11-05 0
70044 일반 근데 한국 궁 으로 만든방은 왜 아무도 안함? 4 요나 2018-11-05 0
70043 일반 성욕이 왜사라진다는지 이해불가능 12 초보자아 2018-11-05 0
70042 일반 요즘 친하게 지내던사람이 날이갈수록 접근함 6 211.36 2018-11-05 0
70041 일반 그 신사라고 부르는 이유 알겠다 7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05 0
70039 일반 너클콘 테스트하는거보니깐 곧 나올거같긴하다 5 카디아. 2018-11-05 0
70038 일반 오늘 체조도 수고 많았어! 세 번 뛰니까 피곤하다. 1 델피늄 2018-11-05 0
70036 일반 부랄챗 레알 현자 게임 4 ㅇㅇ 223.38 2018-11-05 0
70035 일반 수요일은 꼭 반차써야지 3 초보자아 2018-11-05 0
70034 일반 바이브 배송기간 어느정도인가요?? 6 뉴비 223.62 2018-11-05 0
70033 일반 뭔가 빵터지는 아바타 월드 없을가 2 ㅇㅇ 223.38 2018-11-05 0
70032 질문 머여 놀로 핸드폰 vr이랑 가능함? 2 ㅇㅇ 110.70 2018-11-05 0
70031 일반 바이브 터치센서땜에 표정 난리나잖아, 오큘도 그러냐? 2 린코 2018-11-05 0
70030 일반 Iwara에서 mmd 다운받은거 vrchat에 사용해도 되나? 1 ㅇㅇ 223.33 2018-11-05 0
70029 일반 흐드미 무전원 리피터 효과있냐? ㅇㅇ 222.108 2018-11-05 0
70028 일반 유니티 유료프로그램이야? 2 ㅇㅇㅇ 117.111 2018-11-05 0
70027 일반 뱅할때 보면 투명계단 있잖아 그건 어케 만들어? 1 ㅇㅇ 85.96 2018-11-05 0
70026 일반 국내바이브는 가격안떨어져? 1 ㅇㅇ 211.36 2018-11-05 0
70025 일반 와 좋아하는 MMD 구했다ㅋㅋㅋㅋㅋ 7 ㅇㅇ 223.38 2018-11-05 0
70024 일반 치마 손으로 잡고 들어올리려면 1 아메히 2018-11-05 0
70022 VRC일기 흑흑... 오늘의 브얄챗도 재밌었다... 2 몰래온손님 2018-11-04 1
70021 일반 터미션 해주세용 1 요나 2018-11-04 0
70019 일반 역시 밈 아바타 같은건 끼지 말아야한다 2 극락정토 2018-11-04 0
70018 질문 이거 트래커 사각지대인거 맞지? 1 ㅇㅇ 211.36 2018-11-04 0
70017 일반 한국군 아바타 나왔나보네 1 하피핏 2018-11-04 0
70016 일반 중국밈 판다 아바타 끼고있었는데 블락먹음 10 극락정토 2018-11-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