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맵
글쓴이
joygon2323
추천
37
댓글
4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71
  • 2018-11-01 08:13:08
  • 211.211
							

방금 퍼블릭 신청했습니다.

많이 놀러 와주세요!

맵이름:VR KOR

크기:80mb












희민 2018.11.01 08:13:31
희민 와오 2018.11.01 08:13:36
혹시 2018.11.01 08:14:05
joygon2323 와우! 211.211 2018.11.01 08:15:27
Gloryman 건물 디테일봐 ㄷㄷ; 앞으로 신사 안가야지 2018.11.01 08:15:39
Yuzio 우와~우리 임금님 머싯따~ 106.255 2018.11.01 08:15:58
옵티양반 우와 경복궁 정말 대단한데요 앞으로 신사안가고 여기 자주가야겠네요 2018.11.01 08:16:13
우묘 와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241 2018.11.01 08:16:19
옵티양반 라고 하면되나요 조이곤님? 2018.11.01 08:16:23
joygon2323 그렇쳐 211.211 2018.11.01 08:16:56
Yuzio 입금은 언제되나요? 106.255 2018.11.01 08:16:59
울테 퀄보소 이거완전 읍읍.. 2018.11.01 08:17:45
Yua 좆본신사 말고 한국궁 가즈아 2018.11.01 08:17:54
옵티양반 입금 언제해주시나오 2018.11.01 08:18:38
큐비츠 이제 한국분들 성지가 생겼네요. 변변찮은 휴식처가 없었는데 감사합니다! 신사 한산해지겠네 2018.11.01 08:19:53
초보자아 갈게 - dc App 2018.11.01 08:21:39
몰래온손님 철퇴도 있네 2018.11.01 08:21:47
조개껍데기 2018.11.01 08:22:14
Viver 2018.11.01 08:22:52
이누콜 역시 쪼이곤님! 더 업그레이드 되어가는군요! 223.39 2018.11.01 08:23:40
극락정토 오 어제 봤던것보다 훨 좋아졌네 2018.11.01 08:25:49
ㅇㅇ 오 이쁘다 223.38 2018.11.01 08:28:25
케모미아재 훌륭한 맵이다. 2018.11.01 08:38:08
차가운가을비 와 ㄷㄷ 서울갈필요없긋다 2018.11.01 08:44:01
500원딱풀 정성추. 수고했네 청년이여. 2018.11.01 08:54:56
ㅇㅇ 감사합니다 센세... 118.222 2018.11.01 08:56:03
긴긴 댓글 대놓고 닉언 무엇 2018.11.01 09:43:11
ㅇㅇ ㅗㅜㅑ 퀄리티 미춋다 미춋다 115.136 2018.11.01 09:53:56
마비노기 이거 언제 퍼블릭됨? 2018.11.01 10:24:01
joygon2323 오늘 신청해서 아마 이틀 길면 일주일 후에 열리것 같아요! 211.211 2018.11.01 11:11:58
ㅇㅇ 신사 병신새끼들 오지마 14.40 2018.11.01 11:47:31
MANKALO 도대체 대놓고 닉언하는 애들은 뭐냐. 뭐 다른데 출신임? 2018.11.01 12:08:26
MANKALO 참고로 그렇게 컴뱃시스템 넣어놓으면 fixed joint 깨져서 몇몇 아바타가 고장나는거 알고있으련지는 모르겠다. 가끔가긴 좋아도 저 시스템 자주쓰는 나로서는 잘 안갈듯... 2018.11.01 12:09:19
꼬마키` 왜죽었노? 2018.11.01 12:48:20
ㅇㅇ 이전에 경복궁 만들던 애 있었는데 순식간에 아모캣ㄷ 123.248 2018.11.01 16:09:06
ㅇㅇ 아모캣이래ㅋㅋㅋㅋ 121.136 2018.11.01 17:54:55
레드밀키스 잘만들었네 2018.11.01 19:06:06
로인즈 진짜 맵 퀼리티가 너무 좋아요 ㅋㅋㅋ 매일매일 갈거 같네요. (라고 쓰면 되는거죠 조이곤님?) 175.199 2018.11.01 20:15:23
ㅇㅇ VR기기로 콜라이더가 안잡혀요 ㅠㅠ 14.34 2018.11.01 23:23:25
은교 2018.11.02 00:19:01
ㅇㅇ 너무 밝아요 61.255 2018.11.02 00:38:43
ㅇㅇ 철퇴지워라 14.40 2018.11.02 07:41:49
11 철퇴좀 지워줘 221.165 2018.11.02 23:24:39
티나 닉언 뭐임 2018.11.03 04:16: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168 일반 바이브 프로사려고하는데 1 ㅇㅇ 121.188 2018-11-12 0
72167 일반 사람들 좀 많아지면 프레임드랍 심해진다 1 ㅇㅇ 119.194 2018-11-12 0
72166 일반 뱅할뱅 열시 1 하루사메 2018-11-12 0
72165 일반 모델업로드 이거 무슨문제야 !!?>!? 급해 ㅠㅠ 9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0
72164 일반 씹노잼 2 ㅇㅇ 58.122 2018-11-12 0
72160 일반 풀트래킹.gif 아루라테 2018-11-12 0
72159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9 제네카린 2018-11-12 1
72158 일반 분명 사람 있다고 숫자 떠있는데 7 ㅇㅇ 121.133 2018-11-12 0
72157 일반 i5 8500에 1060 6GB면 MR 돌릴만 함? 6 ㅇㅇ 115.22 2018-11-12 0
72156 일반 그룹에 분위기파악 못하는 친구 어찌해야대나 15 ㅇㅇ 175.223 2018-11-12 6
72155 질문 새계정팠는데 최소 몇시간 이상 플레이해야 유니티 아바타 적용가능? 8 이응이 183.97 2018-11-12 0
72154 일반 갤 살아났네 3 꿀뚤 2018-11-12 0
72153 일반 씨퓨랑 글카 어느 정도 돼야 MR 쓸 수 있나요? 2 ㅇㅇ 115.22 2018-11-12 0
72152 일반 아마존 눈팅하는데 오큘 가격 왜 오른 거임?? 1 ㅇㅇ 115.22 2018-11-12 0
72151 일반 저댄 곡 제목 찾습니다 2 ㅇㅇ 14.46 2018-11-12 0
72150 일반 요즘 뜸했던 이유가 입원해서그럼 2 유티 2018-11-12 0
72149 일반 방금 다 깔았어. 어디로 가야해? 24 ㅇㅇ 121.133 2018-11-12 0
72148 일반 브붕이 평균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1
72145 일반 난 트래커 이렇게 고정함 GEORGIA 2018-11-12 0
72144 일반 민나 토모다찌 토모다찌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0
7214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관리는 간단하지 않냐? 1 GEORGIA 2018-11-12 0
72140 일반 글고보니 이번주에 vr 벡스코 열린다하니 구경가야지 하피핏 2018-11-12 0
72139 일반 이케하면 발 안흔들림 2 카디아. 2018-11-12 0
72137 일반 부스 라무네 차기작 소식~ 8 Misaring 2018-11-12 6
72136 질문 Vr챗 월드만들때 ㅇㅇ 2018-11-12 0
7213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분해후기 3 117.111 2018-11-12 0
72133 일반 9시 뱅병장 1 ㅇㅇ 221.165 2018-11-12 0
72132 일반 묵언 외국인과 재밌게 놀았었음 GEORGIA 2018-11-12 0
72131 일반 H방 가고싶다 5 하피핏 2018-11-12 0
72128 일반 배니스맨 개멋잇음 ITOAR 2018-11-12 0
72125 일반 바탕화면 vrc 스크린샷으로 쓰는애 있냐 8 ㅇㅇ 1.248 2018-11-12 1
72124 일반 이제 막 80시간 넘은 늒네가 본 VR유저 캐릭 선호도 4 GEORGIA 2018-11-12 0
7212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분해중 5 117.111 2018-11-12 0
72121 일반 친구 만드는 팁이랄까.. 내 생각. 8 500원딱풀 2018-11-12 3
72120 일반 오늘 문구점가서 평평한 머리고무 사왔당 4 ㅎㅈㅁ 222.96 2018-11-12 0
72119 일반 왜 VRC에서는 다들 여캐를 하는걸까? 5 ㅇㅇ 117.111 2018-11-12 0
72118 질문 강좌글의 발광넣기 응용질문 G군 2018-11-12 1
72117 일반 유니티로 모델불러와서 색을넣을려는데 4 ㅁㄴㅇㄹ 125.142 2018-11-12 0
72116 일반 vr관리 1 ㅇㅇ 222.114 2018-11-12 0
72115 일반 이거 아바타 팔길이가 길어서 그런거 맞지? 4 아루라테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