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맵
글쓴이
joygon2323
추천
37
댓글
4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71
  • 2018-11-01 08:13:08
  • 211.211
							

방금 퍼블릭 신청했습니다.

많이 놀러 와주세요!

맵이름:VR KOR

크기:80mb












희민 2018.11.01 08:13:31
희민 와오 2018.11.01 08:13:36
혹시 2018.11.01 08:14:05
joygon2323 와우! 211.211 2018.11.01 08:15:27
Gloryman 건물 디테일봐 ㄷㄷ; 앞으로 신사 안가야지 2018.11.01 08:15:39
Yuzio 우와~우리 임금님 머싯따~ 106.255 2018.11.01 08:15:58
옵티양반 우와 경복궁 정말 대단한데요 앞으로 신사안가고 여기 자주가야겠네요 2018.11.01 08:16:13
우묘 와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241 2018.11.01 08:16:19
옵티양반 라고 하면되나요 조이곤님? 2018.11.01 08:16:23
joygon2323 그렇쳐 211.211 2018.11.01 08:16:56
Yuzio 입금은 언제되나요? 106.255 2018.11.01 08:16:59
울테 퀄보소 이거완전 읍읍.. 2018.11.01 08:17:45
Yua 좆본신사 말고 한국궁 가즈아 2018.11.01 08:17:54
옵티양반 입금 언제해주시나오 2018.11.01 08:18:38
큐비츠 이제 한국분들 성지가 생겼네요. 변변찮은 휴식처가 없었는데 감사합니다! 신사 한산해지겠네 2018.11.01 08:19:53
초보자아 갈게 - dc App 2018.11.01 08:21:39
몰래온손님 철퇴도 있네 2018.11.01 08:21:47
조개껍데기 2018.11.01 08:22:14
Viver 2018.11.01 08:22:52
이누콜 역시 쪼이곤님! 더 업그레이드 되어가는군요! 223.39 2018.11.01 08:23:40
극락정토 오 어제 봤던것보다 훨 좋아졌네 2018.11.01 08:25:49
ㅇㅇ 오 이쁘다 223.38 2018.11.01 08:28:25
케모미아재 훌륭한 맵이다. 2018.11.01 08:38:08
차가운가을비 와 ㄷㄷ 서울갈필요없긋다 2018.11.01 08:44:01
500원딱풀 정성추. 수고했네 청년이여. 2018.11.01 08:54:56
ㅇㅇ 감사합니다 센세... 118.222 2018.11.01 08:56:03
긴긴 댓글 대놓고 닉언 무엇 2018.11.01 09:43:11
ㅇㅇ ㅗㅜㅑ 퀄리티 미춋다 미춋다 115.136 2018.11.01 09:53:56
마비노기 이거 언제 퍼블릭됨? 2018.11.01 10:24:01
joygon2323 오늘 신청해서 아마 이틀 길면 일주일 후에 열리것 같아요! 211.211 2018.11.01 11:11:58
ㅇㅇ 신사 병신새끼들 오지마 14.40 2018.11.01 11:47:31
MANKALO 도대체 대놓고 닉언하는 애들은 뭐냐. 뭐 다른데 출신임? 2018.11.01 12:08:26
MANKALO 참고로 그렇게 컴뱃시스템 넣어놓으면 fixed joint 깨져서 몇몇 아바타가 고장나는거 알고있으련지는 모르겠다. 가끔가긴 좋아도 저 시스템 자주쓰는 나로서는 잘 안갈듯... 2018.11.01 12:09:19
꼬마키` 왜죽었노? 2018.11.01 12:48:20
ㅇㅇ 이전에 경복궁 만들던 애 있었는데 순식간에 아모캣ㄷ 123.248 2018.11.01 16:09:06
ㅇㅇ 아모캣이래ㅋㅋㅋㅋ 121.136 2018.11.01 17:54:55
레드밀키스 잘만들었네 2018.11.01 19:06:06
로인즈 진짜 맵 퀼리티가 너무 좋아요 ㅋㅋㅋ 매일매일 갈거 같네요. (라고 쓰면 되는거죠 조이곤님?) 175.199 2018.11.01 20:15:23
ㅇㅇ VR기기로 콜라이더가 안잡혀요 ㅠㅠ 14.34 2018.11.01 23:23:25
은교 2018.11.02 00:19:01
ㅇㅇ 너무 밝아요 61.255 2018.11.02 00:38:43
ㅇㅇ 철퇴지워라 14.40 2018.11.02 07:41:49
11 철퇴좀 지워줘 221.165 2018.11.02 23:24:39
티나 닉언 뭐임 2018.11.03 04:16: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188 일반 코딩 도와준 덕분에 광학조준경 만듬 ㅋㅋㅋ 고맙다 18 검은연 2018-11-08 18
71186 일반 핵관련 이야기 좀더 명확하게해주셈 2 ㅇㅇ 175.203 2018-11-08 0
71184 일반 외국인이랑 가족놀이 하는사람 손 3 딜런 2018-11-08 0
71183 일반 키넥트 파시는분 없나요 6 cleasky 2018-11-08 0
71182 일반 뭘해도 갤주는 손해임 9 ㅇㅇㅇㅇㅇ 2018-11-08 5
71181 일반 kvcg가 그거임? 4 ㅇㅇ 117.111 2018-11-08 0
71180 일반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3 ㅇㅇ 5.176 2018-11-08 0
71179 일반 아니 근데 kvcg인지 뭔지 왜자꾸 끌고옴 6 긴긴 2018-11-08 6
71178 일반 망갤테스트 9 ㅇㅇ 178.128 2018-11-08 25
71177 일반 핵쟁이 새끼들은 관심을 못받고자란건가 ㅎㅈㅁ 119.195 2018-11-08 6
71176 일반 핵써서 아바타 캐시파일 kvcg지들이 얻은걸 공유해야해? 10 ㅇㅇ 104.238 2018-11-08 0
71175 일반 와 갤 개판이네 7 싸이킥유코 2018-11-08 0
71174 일반 이로서 Vr = 병신 이란게 판명됨 2 ㅇㅇ 5.176 2018-11-08 1
71173 일반 이상한걸로 싸우지말고 견적 상담좀 해주샘 13 ㅇㅇ 59.31 2018-11-08 0
71172 일반 좆병신갤러리 다되었네 ㅋㅋ시발 4 마요릭 2018-11-08 0
71171 일반 갤주 왜이래 2 ㅇㅇ 185.92 2018-11-08 3
71170 일반 모치 쉐이크 쉐이더 4 ㅇㅇ 104.238 2018-11-08 2
71169 일반 kvcg 실드 오지게 치네 ㅋㅋㅋ 1 ㅇㅇ 175.223 2018-11-08 14
71168 일반 이게임 정체성은 친목이야 ㄷ얘들아 2 MPL 2018-11-08 1
71166 일반 Vrc 일년넘게한놈으로서 이거 유료화되야한다고생각함 4 ㅎㅈㅁ 119.195 2018-11-08 1
71165 일반 형들 놀로쓰는데 도와줘 ㅠㅠ 2 희망소망절망 117.123 2018-11-08 0
71164 일반 지금 생각해보면 vrchat 갤러리가 왜필요한지 모르겠다 3 ㅇㅇ 5.176 2018-11-08 0
71163 일반 KVCG 얘기 좀 그만하면 안되냐 3 xx 183.96 2018-11-08 0
71162 일반 그래서 kvcg 는 어케들어감 2 ㅇㅇ 14.63 2018-11-08 0
71160 일반 장작 탄다!!! 읭읭이 2018-11-08 0
71159 일반 ㅋㅋㅋㅋ가관이네 5 MANKALO 2018-11-08 7
71158 일반 KVCG 든 뭐든 ㅅㅂ 갤이 근본이 처음부터 없었는데 ㅋㅋ 8 ㅇㅇ 5.176 2018-11-08 9
71157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제네카린 2018-11-08 1
71156 일반 지금 불태우는 윾동아 다른증거 ㄱㄱ ㅇㅇ 175.223 2018-11-08 1
71154 일반 처음엔 kvcg 별생각 없었는데 4 ㅇㅇ 110.70 2018-11-08 1
71153 일반 윾동이 분탕치긴하는데 언제 오냐 4 ㅇㅇㅇㅇㅇ 2018-11-08 0
71152 일반 나도 카피아바타 공유받긴함 kind 104.238 2018-11-08 0
71151 일반 kvcg 거기 이름만 크리에이터잖아 2 ㅇㅇ 110.70 2018-11-08 18
71150 일반 kvcg가문제있는 그룹이기는햇음 kind 104.238 2018-11-08 1
71149 일반 만약에 1 greenhornet 2018-11-08 0
71148 일반 친구들 다 접어서 새친구 만들려고 하는데 어디 가야하냐... 4 몰람 211.179 2018-11-08 0
71147 일반 kvcg핵그룹 아니었냐 2 ㅇㅇ 104.237 2018-11-08 3
71146 일반 라이젠3 2200g로 HPMR 돌아감? 내장그래픽임 6 ㅇㅇ 110.9 2018-11-08 0
71145 일반 이 모델 마음에 드는데 풀트 설정 안되잇다고 되잇네 3 아루라테 2018-11-08 0
71144 일반 kvcg친구가 이상한 쉐이더 막 줬는데 뭐냐 7 ㅇㅇ 104.143 2018-11-08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