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맵
글쓴이
joygon2323
추천
37
댓글
4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71
  • 2018-11-01 08:13:08
  • 211.211
							

방금 퍼블릭 신청했습니다.

많이 놀러 와주세요!

맵이름:VR KOR

크기:80mb












희민 2018.11.01 08:13:31
희민 와오 2018.11.01 08:13:36
혹시 2018.11.01 08:14:05
joygon2323 와우! 211.211 2018.11.01 08:15:27
Gloryman 건물 디테일봐 ㄷㄷ; 앞으로 신사 안가야지 2018.11.01 08:15:39
Yuzio 우와~우리 임금님 머싯따~ 106.255 2018.11.01 08:15:58
옵티양반 우와 경복궁 정말 대단한데요 앞으로 신사안가고 여기 자주가야겠네요 2018.11.01 08:16:13
우묘 와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241 2018.11.01 08:16:19
옵티양반 라고 하면되나요 조이곤님? 2018.11.01 08:16:23
joygon2323 그렇쳐 211.211 2018.11.01 08:16:56
Yuzio 입금은 언제되나요? 106.255 2018.11.01 08:16:59
울테 퀄보소 이거완전 읍읍.. 2018.11.01 08:17:45
Yua 좆본신사 말고 한국궁 가즈아 2018.11.01 08:17:54
옵티양반 입금 언제해주시나오 2018.11.01 08:18:38
큐비츠 이제 한국분들 성지가 생겼네요. 변변찮은 휴식처가 없었는데 감사합니다! 신사 한산해지겠네 2018.11.01 08:19:53
초보자아 갈게 - dc App 2018.11.01 08:21:39
몰래온손님 철퇴도 있네 2018.11.01 08:21:47
조개껍데기 2018.11.01 08:22:14
Viver 2018.11.01 08:22:52
이누콜 역시 쪼이곤님! 더 업그레이드 되어가는군요! 223.39 2018.11.01 08:23:40
극락정토 오 어제 봤던것보다 훨 좋아졌네 2018.11.01 08:25:49
ㅇㅇ 오 이쁘다 223.38 2018.11.01 08:28:25
케모미아재 훌륭한 맵이다. 2018.11.01 08:38:08
차가운가을비 와 ㄷㄷ 서울갈필요없긋다 2018.11.01 08:44:01
500원딱풀 정성추. 수고했네 청년이여. 2018.11.01 08:54:56
ㅇㅇ 감사합니다 센세... 118.222 2018.11.01 08:56:03
긴긴 댓글 대놓고 닉언 무엇 2018.11.01 09:43:11
ㅇㅇ ㅗㅜㅑ 퀄리티 미춋다 미춋다 115.136 2018.11.01 09:53:56
마비노기 이거 언제 퍼블릭됨? 2018.11.01 10:24:01
joygon2323 오늘 신청해서 아마 이틀 길면 일주일 후에 열리것 같아요! 211.211 2018.11.01 11:11:58
ㅇㅇ 신사 병신새끼들 오지마 14.40 2018.11.01 11:47:31
MANKALO 도대체 대놓고 닉언하는 애들은 뭐냐. 뭐 다른데 출신임? 2018.11.01 12:08:26
MANKALO 참고로 그렇게 컴뱃시스템 넣어놓으면 fixed joint 깨져서 몇몇 아바타가 고장나는거 알고있으련지는 모르겠다. 가끔가긴 좋아도 저 시스템 자주쓰는 나로서는 잘 안갈듯... 2018.11.01 12:09:19
꼬마키` 왜죽었노? 2018.11.01 12:48:20
ㅇㅇ 이전에 경복궁 만들던 애 있었는데 순식간에 아모캣ㄷ 123.248 2018.11.01 16:09:06
ㅇㅇ 아모캣이래ㅋㅋㅋㅋ 121.136 2018.11.01 17:54:55
레드밀키스 잘만들었네 2018.11.01 19:06:06
로인즈 진짜 맵 퀼리티가 너무 좋아요 ㅋㅋㅋ 매일매일 갈거 같네요. (라고 쓰면 되는거죠 조이곤님?) 175.199 2018.11.01 20:15:23
ㅇㅇ VR기기로 콜라이더가 안잡혀요 ㅠㅠ 14.34 2018.11.01 23:23:25
은교 2018.11.02 00:19:01
ㅇㅇ 너무 밝아요 61.255 2018.11.02 00:38:43
ㅇㅇ 철퇴지워라 14.40 2018.11.02 07:41:49
11 철퇴좀 지워줘 221.165 2018.11.02 23:24:39
티나 닉언 뭐임 2018.11.03 04:16: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635 일반 부끄러워 ! 고닉으로는 무리라구! 2 kk08 2018-11-10 0
71634 질문 캐쉬 자주삭제해조야댄다든데 오디서함??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0 0
71632 일반 근데 과몰입 글쓰는 사람들 유동닉이잖아...? 1 JinSilly 110.70 2018-11-10 0
71631 일반 VRC하면서 딸친 썰 7 ㅇㅇ 1.248 2018-11-10 3
71630 일반 과몰입글 다풀어서 할말없는데...ㅜ 3 JinSilly 110.70 2018-11-10 0
71629 일반 쉬발 6시간 존나안가네 진짜 5 읭읭이 117.111 2018-11-10 0
71627 일반 치킨배 VRC과몰입대회 22 MANKALO 2018-11-10 17
71626 일반 미코 파라다이스 열쇠 3 DatteIru 2018-11-10 0
71625 일반 정전갤 미코짤 2 Soran12 2018-11-10 2
71624 일반 존나 조용하네 갤 진짜 11 읭읭이 117.111 2018-11-10 0
71623 일반 유동코드 주딱밖에 못달던가 8 MANKALO 2018-11-10 0
71622 질문 질문하는 족족 답글이 검색마냥 달리네 5 Ebimo-Hashino 2018-11-10 0
71621 일반 왜 스팀 상점에 vrchat이 없징 2 ㅁㅁ 175.223 2018-11-10 0
71619 일반 바이브 사서 브알쳇 하는대 다 영어만써요 한국인방은없나요 5 꼬마비행기 2018-11-10 0
71618 일반 오큘러스 5 ㅇㅇ 222.114 2018-11-10 0
71617 일반 나도 일기써야징 6 쎾쓔!!! 2018-11-10 6
71616 일반 우콘? 2 G군 2018-11-10 0
71614 일반 첫 브얄챗 오프모임(일본) 1 Luche 2018-11-10 0
71613 VRC일기 어제는 너무 재밌었어요! 외국인들끼리 상대방 언어로 대화하기 놀이했어요 5 냐냐냥 211.36 2018-11-10 1
71612 일반 뚜따 장인분들 도와주세요 ㅠㅠㅠㅠ 1 ㅇㅇ 220.125 2018-11-10 0
71611 일반 갤 레ㅏ알 개판이네 1 ㅇㅇ 221.141 2018-11-10 0
71610 질문 손을 앞으로 내밀고 있는 사람들은 왜 그런거??? 11 ㅇㅇ 2018-11-10 0
71609 일반 우콘하세요 4 코우 2018-11-10 2
71608 일반 갤 망했네 tntnt 2018-11-10 0
71607 일반 바이브프로쓰는놈있음? 5 읭읭이 117.111 2018-11-10 0
71606 질문 커미션 질문 4 ㅇㅇㅇ 121.191 2018-11-10 0
71605 일반 이 아바타 누가 만든건지 모르겠는데 존나 귀여운듯 5 Alex7756 2018-11-10 0
71604 일반 야 파딱 내리자 2 ㅇㅇ 118.218 2018-11-10 2
71603 일반 파티클좀 강좌 정리 잘되있는곳 없음?? 2 ㅇㅇ 61.81 2018-11-10 0
71601 일반 그래도 지금 시간대는 병신유동 적은편인거 같은데 3 으ㅡ음 2018-11-10 0
71599 일반 mr내노5ㅔㅁ 8 너굴쨩 2018-11-10 0
71598 일반 평소에 글 지적질만 하는 유동들 보면 그거 생각남 2 ㅇㅇ 183.101 2018-11-10 1
71597 일반 마술사 아바타 만들건데 5 노노하라상 2018-11-10 0
71596 일반 미안하다고 다들 자제하고있는거 모르나 2 희민 2018-11-10 0
71595 일반 메테리얼이 합쳐서 나옴... 1 하거 2018-11-10 0
71594 일반 오늘도 불타는구나 꺄르륵 4 ㅇㅇ 117.111 2018-11-10 0
71593 일반 유동들 꼴보기싫어서 오늘부터 글 필터링없이쓴다 5 희민 2018-11-10 6
71592 일반 mr 점프하는방법이 오른쪽컨트롤러 스틱 위로하고 누르는거라는데 6 ㅇㅇ 222.234 2018-11-10 0
71591 일반 유동이 머라하든 먼상관 3 Yua 2018-11-10 0
71589 일반 일기때문에 짜를거면 새끼야 16 ㅇㅇ 160.86 2018-11-10 3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