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넷 친구 관계라는게 참 얇은거 같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37
  • 2018-11-01 06:48:15
  • 220.74
							

예를 들어서


당장 내일 게임을 접는다고 트위터라던가 디코에 알린다고 치자.


여기서 시원스럽게 


잘가 

ㅂㅂ 

담에 기회되면 또 봐요. 


같은 말을 하고 그걸로 전부 관계가 끝난다면 과연 그게 의미가 있는 관계일까?

그 동안 즐겁게 지냈어도 저 말을 끝으로 모든게 끝난다면?


정말 소중한 친구라면 왜 그러는거야 혹은 접지 말라고 붙잡는게 보통일 거다.

물론 사람마다 다를수도 있겠지만. 


역으로 말하자면 이렇게 안해주면 별로 있어도 좋고 없어도 좋은 친구란 소리가 되겠지.


뭔소리야 라고 할수있는데. 


요즘 점점 vrchat 친구라는 관계가 의미가 있나 싶어서 

허무감이 든다고 해야되나.








ㅇㅇ 그걸 이제 알았니 223.38 2018.11.01 06:48:58
극락정토 원래 그런거임 2018.11.01 06:49:42
싸이킥유코 원래 그런데 지나치게 몰입하니까 욕하는거임 2018.11.01 06:50:22
김댕이 헤어지는데 바짓가랑이 붙들고 엉엉 형님 어디가시오 엉엉 이지랄하는것도 좀 웃기지 원래 보낼땐 쿨하게 175.223 2018.11.01 06:51:52
ㅇㅇ 현실도 마찬가진데 ㅋㅋㅋ 14.45 2018.11.01 06:52:42
EKEK 별수없는거임 2018.11.01 07:09:06
려려려 님이 그런사람이 되세욧 221.142 2018.11.01 07:09:38
레몬우유 뭔소리야 바짓가랑이 잡는 정도가 유대감의 척도냐??? 2018.11.01 07:16:56
ㅇㅇ 게임 접는건 접는거고. 연락하는건 연락하는거고. 182.210 2018.11.01 08:04: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252 일반 옛날에 장난으로 누구세요? 라고 했는데 5 다이소vr 211.36 2018-11-06 2
70251 일반 난 게임에서 씹인싸임 2 ㅇㅇ 223.33 2018-11-06 4
70250 일반 게임하면서 제일 부러운 부류 2 ㅇㅇ 122.45 2018-11-06 0
70249 일반 제품 취소 하려고 햇는데 ㅋㅋ 3 요나 2018-11-06 0
70248 일반 체조 참여 하고픈데 2 생각없는곰 2018-11-05 1
70247 일반 겜에서 갤럼들 보면 신기함 11 너랑안놀거야 2018-11-05 0
70246 일반 일본인들이랑 벌칙게임했는데 나보다 일본인친구가 부끄러웠던이유 4 ㅇㅇ 223.54 2018-11-05 0
70245 일반 날도 추운데 갤이나 불태우자 2 ㅇㅇ 223.33 2018-11-05 0
70244 일반 ㅝ 오늘 미세먼지가 개쩐ㄷ다고? 6 초보자아 2018-11-05 0
70243 일반 외국인이 한국어 쓰면 잘쓴다고 하는 사람들 많은데 33 ㅇㅇ 221.155 2018-11-05 4
70242 일반 님들 라면드시지마세요 9 ㅇㅇ 122.45 2018-11-05 5
70241 일반 아 시발 집앞에 도착했는데 좆됬다 3 꼬마키` 2018-11-05 0
70240 일반 아니 시발 성인용 황사마스크 왤케 크냐 10 꼬마키` 2018-11-05 0
70239 일반 와 오늘 미세먼지 장난아니네 2 꼬마키` 2018-11-05 0
70238 일반 놀로는 설정 잘하는 사람들이 써야지 잘되는듯 4 다이소vr 124.60 2018-11-05 0
70235 일반 책 이거임? 2 Red.Coco 2018-11-05 0
70234 질문 파티클좀 배우려는데 유니티 책보면됨? 2 Red.Coco 2018-11-05 0
70232 일반 커미션 한달수익 얼마냐 4 ㅇㅇ 110.9 2018-11-05 0
70231 일반 이겜 왜함?? 9 ㅇㅇ 182.225 2018-11-05 0
70230 일반 찐따새끼 ㅉㅉ 4 차가운가을비 2018-11-05 1
70229 일반 Vr챗 못한지 5일이 지났다.. 4 다이소vr 124.60 2018-11-05 1
70228 일반 작년 피크동접자 50명일때부터 븨알챗하던놈인데 6 ㅎㅈㅁ 222.96 2018-11-05 5
70224 일반 솔직히 자기 친구가 제일 귀여움 2 꼬마키` 2018-11-05 4
70223 일반 킷슈 라무네 이사람도 귀엽던데 5 몰래온손님 2018-11-05 3
70222 일반 ㅈ같은 브알챗 메뉴 9 으ㅡ음 2018-11-05 0
70221 일반 돈없으면 바이브를 사야돼 4 NAME_HORANG 2018-11-05 1
70220 일반 고읭고읭 게임 3 이로 203.226 2018-11-05 0
70219 일반 요즘 왜 브챗이 재미없나 고민했는데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1-05 0
70218 일반 나는 왜 400시간 넘었는데 아직도 초딱이지... 12 갈비핫바 2018-11-05 0
70217 일반 등급이란게 모르는사이에 바뀌는구나 5 ITOAR 2018-11-05 0
70216 VRC일기 잘 놀았다 대걸레 2018-11-05 0
70215 일반 완존 커요운 킷슈라무네 3 Yua 2018-11-05 2
70212 질문 VR챗으로 레포트 쓰려는데 질문 2 ㅅㅎ 58.79 2018-11-05 0
70209 강좌/정보 저댄방 흰 화면만 나오는 현상 완벽 해결법 11 Viver 2018-11-05 23
70207 일반 으앙 6 joygon2323 211.211 2018-11-05 8
70206 VRC일기 오늘의 저댄 2 엘에르엘 2018-11-05 1
70204 일반 12월이면 크리스마스맵도 보이겠지! 6 클루 2018-11-05 0
70199 VRC일기 커여움 4 JinSilly 221.153 2018-11-05 0
70198 일반 오큘러스 dk2 팔면 사갈 놈들 있을까 1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05 0
70195 일반 동방역 새로 제작한다 8 THT 125.176 2018-11-05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