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프랑스 묵언충 친구 사귐
글쓴이
17세여고생쟝
추천
2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31
  • 2018-11-01 06:28:52
  • 223.62
							

웨알프 하니까 바게트 꺼내들드라
마술사 기믹이신지 모자마술하는척하면서 엿을 날리거나
내 사타구니 사이에서 러버덕이나 몬스터볼을 꺼내고
선물상자를 꺼내더니 오큘러스가 들어있는 거 보여주고 날 주거나 등등 되게 재밌는 친구였음. 친구신청 해도 되냐고 물어보니까 엿날리면서 자기가 나한테 신청걸어주드라 ㅋㅋㅋㅋㄱ

2줄 요약
묵언충이여도 나라 유추는 가능하고
묵언충이여도 재밌는 사람들은 많다

- dc official App
NK08 바게트ㅋㅋㅋㅋㅋㅋ 2018.11.01 06:30:01
17세여고생쟝 주변에 있던 사람들 다 빵터짐 - dc App 223.62 2018.11.01 06:30:29
NK08 웨알프 듣고 뒤적뒤적 하더니 튀어나오는 거대한 바게트ㅋㅋㅋㅋㅋ 생각하니 웃기네 2018.11.01 06:31:15
하루사메 ㅈㄴ웃기네 ㅋㅋ - はるさめ 2018.11.01 06:32:29
17세여고생쟝 남 치마 속에서 몬스터볼 꺼내는것도 골때렸음 - dc App 223.62 2018.11.01 06:33:19
17세여고생쟝 진짜 윾쾌한 친구였음 - dc App 223.62 2018.11.01 06:33:36
극락정토 윾쾌한 묵언충은 환영이야 2018.11.01 06:35:59
17세여고생쟝 '그 신사'에서 처음으로 재밌는 묵언충 만났음 - dc App 223.62 2018.11.01 06:38:11
ITOAR 누군지 알거같다, 엄청 윾쾌함 ㅇㅇ 2018.11.01 06:41:35
17세여고생쟝 그 분 '그 신사'에만있음?? 내가 월드 이곳저곳 옮기면서 노는지라 - dc App 223.62 2018.11.01 06:42:41
ITOAR 3개월쯤 전부터 프렌드였는데 항상 신사였어 2018.11.01 06:43:48
ITOAR 나중에 만나면 드래곤볼 찾으러 가자고 얘기해봐 2018.11.01 06:4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422 일반 풀트 키조정없이 잘되는 유료캐릭있음? 4 ㅇㅇ 2018-12-02 0
77421 일반 드디어 해냇당! 5 ㅇㅇ 61.83 2018-12-02 1
77420 질문 월드제작할때 픽업물건닿으면 텔포어떻게해요? 1 ㅇㅇ 116.121 2018-12-02 0
77419 일반 커미션 어디에 맡기지.. 12 Ciao 2018-12-02 0
77418 일반 오!해주신대여 킥보드타고 바로출발!? 3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17 일반 아래 길잃은 어린 중고붕아 이거사라.. 2 ㅇㅇ 218.156 2018-12-02 0
77416 일반 이거 스팀 vr에 컨트롤러 배터리 낮다고 뜨는게 몇퍼정도 남은거지 1 ㅇㅇ 2018-12-02 0
77415 일반 오큘쓰다 바이브 컨트롤러쓰는데 1 ㅇㅇ 2018-12-02 0
77414 일반 이건어때요?? 1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13 일반 로그인이 안대 도와줭 2 ㅇㅇ 121.188 2018-12-02 0
77412 일반 얼마전 각종 vr기기 컨트롤러 체험해봤는데 5 쎾쓔!!! 2018-12-02 0
77411 일반 꼬리 아래에서 시작 괜찮은데? 7 Yua 2018-12-02 0
77410 일반 아하 그럼 얼마쇼부봐? 걍걸러? 14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09 일반 킷슈 피부 살짝 태워볼까 12 아루라테 2018-12-02 0
77408 일반 영어 실력 올리는 꿀팁!! 4 눈깔이 114.202 2018-12-02 0
77406 일반 이해가 안가는것 14 눈깔이 114.202 2018-12-02 0
77405 일반 이거 50쇼부해샤 살까? 5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04 일반 일요일 출근시키는 회사 4 쎾쓔!!! 2018-12-02 0
77403 VRC일기 아니씨발 좆일뽕오타쿠새끼들 이거왜이러는거임?.txt 11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2 1
77402 질문 booth에서 아바타를 구매했는데 유니티패키지 파일이 없어요 ㅠㅠ 14 ㅇㅇ 59.5 2018-12-02 0
77398 일반 친구가 사진 보내줬는데 4 Kcalb02 2018-12-02 0
77397 일반 서버 왜이러지.. 2 린티아 2018-12-02 0
77395 일반 으아니 여러분 정신병자 게임하세요? 5 ㅇㅇ 211.36 2018-12-02 4
77394 일반 냄새나는 놈들아 하나콘이나 보고가 13 sing)Hana 2018-12-02 21
77393 일반 개인 취침용으로 쓸려고 월드 처음 만들어보는데 16 검은연 2018-12-02 1
77391 일반 라무네 치마 어케없앰? 1 ㅇㅇ 61.83 2018-12-02 0
77389 일반 현재 VRCMODS 상황 3 ㅇㅇ 211.176 2018-12-02 0
77388 일반 공홈에서 주문하면 보통 며칠걸림? 1 ㅇㅇ 124.254 2018-12-02 0
77386 일반 난 신사 존나 재밋던데 3 Findings,keeping. 2018-12-02 0
77385 질문 님들 이아바타캐릭터를 일반캐릭으로 설정어떡캐하나요? 4 ㅇㅅㅇ 59.8 2018-12-02 0
77384 일반 보딱들 왤케 역사좋아해.. 6 ㅇㅇ 219.251 2018-12-02 0
77383 일반 최근에 그신사 경험담 2 ㅇㅇ 211.36 2018-12-02 2
77382 일반 복셀미코 아바타 5 ㅇㅇ 123.213 2018-12-02 0
77381 일반 그 신사나 벚꽃맵썰은 마치 군대썰과 같다 3 ㅇㅇ 223.33 2018-12-02 2
77380 일반 오늘 역대급 아침체조네ㅋㅋㅋㅋㅋㅋ 2 ㅇㅇ 1.248 2018-12-02 0
77378 일반 바디수정하면 텍스쳐맵도 다시만들어야되는거? 2 적쥐 2018-12-02 0
77376 일반 내 생각에 브알챗은 정공겜이 맞음 4 ㅇㅇ 118.218 2018-12-01 20
77375 일반 월드 퍼블릭 질문좀 하겠습니다 선생님들 6 ㅇㅇ 211.36 2018-12-01 0
77374 일반 오큘러스 ㅅㅂ 7 Yanagi 2018-12-01 0
77373 일반 두근두근두근! 3 Cimomo 2018-12-01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