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프랑스 묵언충 친구 사귐
글쓴이
17세여고생쟝
추천
2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31
  • 2018-11-01 06:28:52
  • 223.62
							

웨알프 하니까 바게트 꺼내들드라
마술사 기믹이신지 모자마술하는척하면서 엿을 날리거나
내 사타구니 사이에서 러버덕이나 몬스터볼을 꺼내고
선물상자를 꺼내더니 오큘러스가 들어있는 거 보여주고 날 주거나 등등 되게 재밌는 친구였음. 친구신청 해도 되냐고 물어보니까 엿날리면서 자기가 나한테 신청걸어주드라 ㅋㅋㅋㅋㄱ

2줄 요약
묵언충이여도 나라 유추는 가능하고
묵언충이여도 재밌는 사람들은 많다

- dc official App
NK08 바게트ㅋㅋㅋㅋㅋㅋ 2018.11.01 06:30:01
17세여고생쟝 주변에 있던 사람들 다 빵터짐 - dc App 223.62 2018.11.01 06:30:29
NK08 웨알프 듣고 뒤적뒤적 하더니 튀어나오는 거대한 바게트ㅋㅋㅋㅋㅋ 생각하니 웃기네 2018.11.01 06:31:15
하루사메 ㅈㄴ웃기네 ㅋㅋ - はるさめ 2018.11.01 06:32:29
17세여고생쟝 남 치마 속에서 몬스터볼 꺼내는것도 골때렸음 - dc App 223.62 2018.11.01 06:33:19
17세여고생쟝 진짜 윾쾌한 친구였음 - dc App 223.62 2018.11.01 06:33:36
극락정토 윾쾌한 묵언충은 환영이야 2018.11.01 06:35:59
17세여고생쟝 '그 신사'에서 처음으로 재밌는 묵언충 만났음 - dc App 223.62 2018.11.01 06:38:11
ITOAR 누군지 알거같다, 엄청 윾쾌함 ㅇㅇ 2018.11.01 06:41:35
17세여고생쟝 그 분 '그 신사'에만있음?? 내가 월드 이곳저곳 옮기면서 노는지라 - dc App 223.62 2018.11.01 06:42:41
ITOAR 3개월쯤 전부터 프렌드였는데 항상 신사였어 2018.11.01 06:43:48
ITOAR 나중에 만나면 드래곤볼 찾으러 가자고 얘기해봐 2018.11.01 06:4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449 일반 으 고민하다 파이맥스 구매했다. 10 아이리네 2018-12-05 0
78448 일반 아니 이런 나사는 동네철물점에서 안판다는데? 5 꼬마키` 2018-12-05 0
78447 일반 하아... 나를 또 외출하게 하다니 씨발 9 꼬마키` 2018-12-05 0
78446 일반 이거 vrchat 다중클라 해서 들어가면 밴먹나여 1 ㅇㅇ 220.82 2018-12-05 0
78445 일반 아니 시발 어케해야되냐 8 꼬마키` 2018-12-05 1
78444 일반 아마존에서 파는 바이브랑 공홈이랑 차이있음? 1 ㅇㅇ 223.62 2018-12-05 0
78443 일반 우콘 머리통이 너무 동글동글해서 2 DDos 2018-12-05 0
78442 일반 야 시벌 이거 뭐여 딸랑 이렇게 온다고? 9 꼬마키` 2018-12-05 2
78441 일반 뉴비 글카 도움 5 2018-12-05 0
78440 일반 야 이 기만자들아 12 콜드림 221.132 2018-12-05 0
78439 일반 아아 시발 준비물 다 샀다 3 꼬마키` 2018-12-05 0
78438 일반 야야야 급함 빨리 대답좀 트래커 충전기 따로있는거? 3 꼬마키` 2018-12-05 0
78437 일반 분명 어젠 일찍잔다고 12시에 브얄챗껏는데 2 ㅇㅇ 2018-12-05 0
78435 일반 갤럼들아 베이스스테이션 추적오류난 바이브 풀트셋 얼마에 팔아야하냐? 8 ㅂㅈㄷ 121.176 2018-12-05 0
78433 일반 오늘 VR온닷 2 카할 2018-12-05 0
78432 일반 뉴비주워서 재밋게놀아줌 1 Nyug 2018-12-05 3
78431 일반 드디어 아바타 업로드 성공했어요 ㅠㅠ 6 최번개 2018-12-04 5
78430 일반 뱅꿀잼 ㅋㅋ 3 ? 121.173 2018-12-04 0
78428 일반 오큘 ㄱㅊ? 1 일이삼사 211.36 2018-12-04 0
78427 일반 unity 마지막 작업에서 오류가 뜨는데 뭔지 봐주세요. 2 최번개 2018-12-04 0
78426 일반 이아바타 뭐냐ㅋㅋ 1 밥도둑쟝 2018-12-04 2
78425 일반 VR입문을 바이브로하길 정말 잘했어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4 4
78424 일반 바이브에 이건뭐임?? 3 2018-12-04 0
78423 질문 늒네 도와줘 1 서월 2018-12-04 0
78422 일반 booth에서 아바타사고싶은데 2 린티아 2018-12-04 0
78421 일반 어제는 확실히 친추했다 ㅎㅎ 5 RonMaca 2018-12-04 2
78420 일반 뉴비 MMD 모델 옮기는거 따라해보고 있느데 문제가 이써.. 8 ㅇㅇ 124.58 2018-12-04 0
78418 일반 나도 체조하고싶다... 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4 0
78417 일반 월드 업로드가 2018년 12월 4일 오후 11시부터 안된던데 6 Akiko 2018-12-04 0
78416 일반 체조갔다가 탈주함 1 DDos 2018-12-04 0
7841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ㅅㅇ 221.153 2018-12-04 0
78414 일반 바이브 프로 중고 잘팔림? 5 ㅇㅇ 121.166 2018-12-04 0
78413 일반 4 빅huge맨 2018-12-04 0
78412 일반 유니티 질문인데 1 ㅇㅇ 118.34 2018-12-04 0
78411 일반 폰으로 하는 유사vr은 os영향도 많이 받나요 1 ㅇㅇ 223.62 2018-12-04 0
78410 일반 무한 세이프 모드 해결 안되네 1 ㅇㅇ 183.109 2018-12-04 0
78409 일반 샤로 어떻게 만들었길래 저리 치마가 잘움직임?? 1 ㅇㅇ 118.218 2018-12-04 1
78408 일반 온라인에서도 찐따야 3 ㅇㅇ 223.62 2018-12-04 0
78407 일반 브이알챗에서 노래는 어떻게 틀어? 3 냐옹 211.36 2018-12-04 0
78406 일반 잠이 인오네 2 초보자아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