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프랑스 묵언충 친구 사귐
글쓴이
17세여고생쟝
추천
2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31
  • 2018-11-01 06:28:52
  • 223.62
							

웨알프 하니까 바게트 꺼내들드라
마술사 기믹이신지 모자마술하는척하면서 엿을 날리거나
내 사타구니 사이에서 러버덕이나 몬스터볼을 꺼내고
선물상자를 꺼내더니 오큘러스가 들어있는 거 보여주고 날 주거나 등등 되게 재밌는 친구였음. 친구신청 해도 되냐고 물어보니까 엿날리면서 자기가 나한테 신청걸어주드라 ㅋㅋㅋㅋㄱ

2줄 요약
묵언충이여도 나라 유추는 가능하고
묵언충이여도 재밌는 사람들은 많다

- dc official App
NK08 바게트ㅋㅋㅋㅋㅋㅋ 2018.11.01 06:30:01
17세여고생쟝 주변에 있던 사람들 다 빵터짐 - dc App 223.62 2018.11.01 06:30:29
NK08 웨알프 듣고 뒤적뒤적 하더니 튀어나오는 거대한 바게트ㅋㅋㅋㅋㅋ 생각하니 웃기네 2018.11.01 06:31:15
하루사메 ㅈㄴ웃기네 ㅋㅋ - はるさめ 2018.11.01 06:32:29
17세여고생쟝 남 치마 속에서 몬스터볼 꺼내는것도 골때렸음 - dc App 223.62 2018.11.01 06:33:19
17세여고생쟝 진짜 윾쾌한 친구였음 - dc App 223.62 2018.11.01 06:33:36
극락정토 윾쾌한 묵언충은 환영이야 2018.11.01 06:35:59
17세여고생쟝 '그 신사'에서 처음으로 재밌는 묵언충 만났음 - dc App 223.62 2018.11.01 06:38:11
ITOAR 누군지 알거같다, 엄청 윾쾌함 ㅇㅇ 2018.11.01 06:41:35
17세여고생쟝 그 분 '그 신사'에만있음?? 내가 월드 이곳저곳 옮기면서 노는지라 - dc App 223.62 2018.11.01 06:42:41
ITOAR 3개월쯤 전부터 프렌드였는데 항상 신사였어 2018.11.01 06:43:48
ITOAR 나중에 만나면 드래곤볼 찾으러 가자고 얘기해봐 2018.11.01 06:4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744 일반 키넥트toVR 켜면 오큘러스 컨트롤러가 안먹는데 해결법없나? 4 ㅁㅁㅁㅁ 121.164 2018-11-10 0
71742 VRC일기 H방에서 과몰입한 썰 9 쎾쓔!!! 2018-11-10 18
71741 일반 뱅재밌다 1 뉴비 27.126 2018-11-10 0
71740 일반 캐릭터 찰흙처럼보여 살려줘 10 호리 59.86 2018-11-10 0
71739 VRC일기 부랄챗에서 현게까지 4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0 6
71738 일반 브알챗에 과몰입 하기에는 현실이 무겁다. NAME_HORANG 2018-11-10 0
71736 일반 오늘 뱅도 재미있었음 6 울테 2018-11-10 0
71735 질문 유니티 질문이요! 2 ㅇㅇ 175.211 2018-11-10 0
71734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바이브사면 as 안해줌?? 6 ㅇㅇ 1.242 2018-11-10 0
71733 일반 오큘 리프트 블루투스 필요함?? 3 재배맨 2018-11-10 0
71731 일반 풀트레킹 트래커 어디서사? 1 호리 59.86 2018-11-10 0
71730 일반 신사 또라이들 다 어디갔댜 3 읭읭이 2018-11-10 0
71729 일반 내월드 퍼블릭됬다고는 나오는데 왜 정작 mine에서보면 인바이트냐 3 ㅇㅇ 222.234 2018-11-10 0
71728 일반 시발 뽐뿌 7 쎾쓔!!! 2018-11-10 0
71727 일반 또하나 존나 웃긴썰 눈깔이 114.202 2018-11-10 0
71725 일반 한국계 미국인에게 듣는 썰들 2 눈깔이 114.202 2018-11-10 0
71724 일반 과몰입 해봐야 조을거 없서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0 3
71723 일반 이 캐릭터 이미 있는거임? 아니면 오리지널 캐릭터임? 5 ㅇㅇ 115.136 2018-11-10 0
71722 일반 애미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0 0
71720 일반 한성 이놈들이 누구 놀리는건가 1 재배맨 2018-11-10 0
71718 일반 이 아바타 소재가 되는 모델 구할 곳 아는 사람? 4 우콘쨩 114.202 2018-11-10 0
71717 일반 오늘 과몰입은 막줄만 읽는다.. 1 읭읭이 2018-11-10 0
71716 일반 이거 사람 인원수가 초과하면 렘 사용량 올라감? ㅇㅇ 1.242 2018-11-10 0
71715 일반 오큘러스보다는 MR을 갇거싶음 3 너굴쨩 2018-11-10 0
71714 일반 VR에서 잇엇던일 3 너굴쨩 2018-11-10 0
71712 일반 [과몰입] 제 vrchat 인생을 담아봤습니다 4 ㅇㅇ 88.246 2018-11-10 3
71711 일반 오큘러스 팝니다아아아! 7 재배맨 2018-11-10 2
71710 일반 아바타 혹은 파츠를 찾습니다. 2 ㅇㅇ 183.98 2018-11-10 0
71709 일반 다른 과몰입글 써도댐? 8 너굴쨩 2018-11-10 0
71708 일반 님들 이 캐릭터 뭔지 아심 ㅠ? 4 ㅇㅇ 115.136 2018-11-10 0
71707 일반 내가 MR 을 사고 싶은. 이유 5 너굴쨩 2018-11-10 0
71703 일반 [과몰입] 혼자 있고 싶습니다 전부 나가주세요 7 GEORGIA 2018-11-10 22
71701 질문 바이브 쓰는 아조씨들 질문점 2 재배맨 2018-11-10 0
71700 일반 과몰입 1 쎾쓔!!! 2018-11-10 1
71699 일반 스팀vr 자꾸오류뜸 ㅠㅠ 4 블프 2018-11-10 0
71698 일반 (과몰입+슬픔) 7 좋은글만추천함 2018-11-10 5
71696 일반 Vr기기사용하면판정이상해짐? ㅇㅇ 182.231 2018-11-10 0
71695 질문 오큘은팔기로하고 최선을 원합니다 7 재배맨 2018-11-10 0
71693 일반 과몰입글 쓰고싶어도 친구가 없음 1 긴긴 2018-11-10 0
71692 일반 라무네소녀 어디서 삼? 2 Alex7756 2018-1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