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보조배터리 벨트 추천해준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29
  • 2018-11-01 06:23:43
							


앞으로 이제 무선 유저들 늘어날거 같으니 내가 산 벨트 추천해준다.


난 엉덩이 쪽으로 돌려서 여기에 샤오미 10000짜리 넣어서 쓰고 있는데 

무게 전혀 안느껴지더라 20000 이면 근데 좀 느껴질지도 모르겟네


근데 포켓에 열쇠 보관함 때문에 공간이 좀 좁은데 포켓 안에 열쇠 보관함쪽만 자르면

20000짜리도 충분히 들어갈거야


usb케이블은 +그림 그려진 곳으로 선 넣으면 된다잉

암튼 무선 갤럼들은 나에게 감사하십시오.


http://www.ticketmonster.co.kr/deal/1361245390?isHistory=Y













ㅎㅇㅆ 님 한테 물어볼꺼많은데 카톡가능함..? ㅠ 수동캘리도 하고싶고 오큘무선도하고싶삼.. 116.33 2018.11.01 06:29:05
NK08 샤오미 2만 가격은 비싸려나 2018.11.01 06:30:31
Gloryman 수동 캘리는 좀 어려우니 그냥 자동캘리 해보고 오큘 무선은 tpcast가 있지만 가격이 좀 비싸서 잘모르면 무선은 바이브로 시도 하는게 좋을거야. 난 바이브도 tpcast도 아니지만.. 2018.11.01 06:33:44
ㅎㅇㅆ 자동캘리하면 세걸음 앞에있고 머리보다 좀위에있떤데 아무리 해도 그 자리에잇음..그래서 수동캘리해야할거같음..ㅜ 116.33 2018.11.01 06:36:06
Gloryman 자동 캘리 할 때 컨트롤러랑 트래커랑 같이 들고서 8자로 돌릴 때 천천히 돌려야 그나마 잘 맞게 될거야. 그리고 Edit 캘리브레이션 누르고 x,y,z 좌표를 조금씩 움직이면서 자기 몸에 맞게 하면 자동캘리만 써도 돼. x는 좌우, y는 높이, z는 앞뒤 ㅇㅋ? 수동캘리는 진짜 쉬운게 아님 2018.11.01 06:40:53
Gloryman 별로 안비싸 한 3만원이면 살껄 무겁긴 꽤 무겁더라 근데 280그람이던가 2018.11.01 06:42:03
NK08 280 그사람인가 에 대한 얘기는 무슨 말인지 모르겠따 2018.11.01 06:48: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976 일반 내 생각 5 눈깔이 114.202 2018-11-08 0
70975 일반 갤주병신새끼파딱많이뽑으면뭐하노 5 ㅇㅇ 39.7 2018-11-08 0
70974 일반 저두 비빌려구요 4 데데데뎅 2018-11-08 1
70972 일반 일단 공통적인게 남자들은 쓰다듬에 면역이 없음 7 GEORGIA 2018-11-08 0
70971 일반 50년후에는 가상세계일이 사회문제로 두각될것 4 꿀뚤 2018-11-08 0
70969 일반 과몰입글 좋긴한데 남자끼리는 좀 아닌거같다 3 디아블로 121.140 2018-11-08 4
70968 일반 아재들 좋아한다는 말에 면역이 없음 6 NAME_HORANG 2018-11-08 0
70966 일반 과몰입할거면 남자한테 하는게 좋아 4 린코 2018-11-08 0
70965 일반 트래커 공홈 말고 공홈샵 가서 사도 가격 같음? 4 ㅇㅇ 175.121 2018-11-08 0
70963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08 0
70962 일반 트래커 밧데리 빨개지면 스팀브얄에서 알림띄워줫음 좋겠다 3 림크 2018-11-08 0
70961 일반 사랑을 하자 6 김끄리 2018-11-08 12
70960 일반 이뻐하는 친구들 하나씩은 있지 7 ㅇㅇ 223.33 2018-11-08 0
70959 일반 과몰입글들 좋은데 2 ㅇㅇ 121.140 2018-11-08 0
70958 일반 ??? 무선킷하면 못누음? 1 211.36 2018-11-08 0
70957 일반 스카이넷하면 블락오지게 걸릴거같은데 1 ㅇㅇ 121.135 2018-11-08 0
70956 일반 퇴근시켜주세요 4 PaPoPo 2018-11-08 0
70955 일반 내가 예전에 과몰입했을때 글 장문 3 꿀뚤 2018-11-08 0
70954 일반 나도 우리 그룹에 이뻐라하는 사람 있긴함 3 GEORGIA 2018-11-08 1
70953 일반 난 과몰입 글이 하나의 좋은 컨텐츠라고 봄 4 차가비 2018-11-08 0
70952 일반 로봇은 과몰입하면 묵언하든가 스카이넷 되야함 3 ㅇㅇ 121.135 2018-11-08 0
70951 일반 나도과몰입심하다 13 하루사메 2018-11-08 0
70950 일반 과몰)고백 받았다 8 ㅇㅇ 211.36 2018-11-08 1
70949 일반 나도 과몰입 징하게 하는데 ㅇㅇ 223.33 2018-11-08 0
70947 일반 벽이나 압타에 가려도 보이는 쉐이더 있음? 5 ㅇㅇ 121.65 2018-11-08 0
70946 일반 춤출거 아니면 무선 필없음 5 Luche 2018-11-08 0
70945 VRC일기 그룹에 많이 껴본건 아닌데 3 ㅇㅇ 223.33 2018-11-08 1
70944 일반 그냥 자기글 쓰면되지 왜그러냐 6 MANKALO 2018-11-08 1
70943 일반 과몰입 탈출 2주차 2 린코 2018-11-08 0
70940 일반 어제 바니걸 라무네 입고 저댄방 갔는데 뭔가 아쉬웠음 8 GEORGIA 2018-11-08 3
70939 일반 일본 좆망했네 6 초보자아 2018-11-08 0
70937 일반 다들 우콘몸 뭘로 쓰시나요 3 차가비 2018-11-08 0
70936 VRC일기 요즘 만나는 칭구가 자꾸 집착하고 달라붙는다 14 ㅇㅇ 223.33 2018-11-08 0
70935 일반 일본인들은 돌려말하기 이해하니까 씁쓸함 2 ㅇㅇ 121.135 2018-11-08 2
70934 일반 월드제작 고인물들아 1 uki 1.215 2018-11-08 0
70932 일반 망겜인데 당연히 망갤이지 5 ㅇㅇ 211.36 2018-11-08 0
70931 일반 [뉴스]빅뱅 승리, VR사업 진출 한다 5 쎾쓔!!! 2018-11-08 0
70930 일반 저작권이고 나발이고 2 211.36 2018-11-08 1
70929 일반 그리고 브알갤러들이 타갤러보다 섬세하고 여린거 같음 10 GEORGIA 2018-11-08 0
70928 일반 고기먹구싶다. 3 Huntere 2018-1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