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보조배터리 벨트 추천해준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29
  • 2018-11-01 06:23:43
							


앞으로 이제 무선 유저들 늘어날거 같으니 내가 산 벨트 추천해준다.


난 엉덩이 쪽으로 돌려서 여기에 샤오미 10000짜리 넣어서 쓰고 있는데 

무게 전혀 안느껴지더라 20000 이면 근데 좀 느껴질지도 모르겟네


근데 포켓에 열쇠 보관함 때문에 공간이 좀 좁은데 포켓 안에 열쇠 보관함쪽만 자르면

20000짜리도 충분히 들어갈거야


usb케이블은 +그림 그려진 곳으로 선 넣으면 된다잉

암튼 무선 갤럼들은 나에게 감사하십시오.


http://www.ticketmonster.co.kr/deal/1361245390?isHistory=Y













ㅎㅇㅆ 님 한테 물어볼꺼많은데 카톡가능함..? ㅠ 수동캘리도 하고싶고 오큘무선도하고싶삼.. 116.33 2018.11.01 06:29:05
NK08 샤오미 2만 가격은 비싸려나 2018.11.01 06:30:31
Gloryman 수동 캘리는 좀 어려우니 그냥 자동캘리 해보고 오큘 무선은 tpcast가 있지만 가격이 좀 비싸서 잘모르면 무선은 바이브로 시도 하는게 좋을거야. 난 바이브도 tpcast도 아니지만.. 2018.11.01 06:33:44
ㅎㅇㅆ 자동캘리하면 세걸음 앞에있고 머리보다 좀위에있떤데 아무리 해도 그 자리에잇음..그래서 수동캘리해야할거같음..ㅜ 116.33 2018.11.01 06:36:06
Gloryman 자동 캘리 할 때 컨트롤러랑 트래커랑 같이 들고서 8자로 돌릴 때 천천히 돌려야 그나마 잘 맞게 될거야. 그리고 Edit 캘리브레이션 누르고 x,y,z 좌표를 조금씩 움직이면서 자기 몸에 맞게 하면 자동캘리만 써도 돼. x는 좌우, y는 높이, z는 앞뒤 ㅇㅋ? 수동캘리는 진짜 쉬운게 아님 2018.11.01 06:40:53
Gloryman 별로 안비싸 한 3만원이면 살껄 무겁긴 꽤 무겁더라 근데 280그람이던가 2018.11.01 06:42:03
NK08 280 그사람인가 에 대한 얘기는 무슨 말인지 모르겠따 2018.11.01 06:48: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854 일반 1년간 쓰다듬기만 가능 vs 1년간 쓰다듬받기만 가능 6 ㅇㅇ 223.62 2018-12-03 0
77853 일반 으윽 족목갤 2 G군 2018-12-03 3
77852 일반 뭔일났음? 3 빠쓰 2018-12-03 0
77849 일반 풀트래킹 하려면 벨트랑 스트랩도 사야되나요? 6 최번개 2018-12-03 0
77848 일반 유니티에서 캐릭터 업로드할려고하면 애들이 풍선마냥 부푸는데 어떻게함? 6 ㅇㅇ 203.152 2018-12-03 0
77847 일반 어느 갤을 봐도 자기들 완장은 좆같아하더라 1 히아기 2018-12-03 0
77846 일반 리다이가갤주였을땐이렇게까지분탕없었는데 1 ㅇㅇ 175.223 2018-12-03 3
77845 일반 브랄쳇 하느라 일상에 지장 올것 같아 1 ㅇㅇ 221.164 2018-12-03 0
77844 일반 VRchat 마이너 갤러리 입니다 8 으ㅡ음 2018-12-03 24
77842 일반 갤이 흥하는이유 분석해본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841 일반 아저시들 질문잇어요 3 ㅇㅇ 223.38 2018-12-03 0
77840 일반 하나추 3 ㅇㅇ 211.36 2018-12-03 2
77839 일반 일댠만칼로저새끼가완장에셔내려와야함 1 ㅇㅇ 110.70 2018-12-03 15
77838 일반 싸운다 2 쎾쓔!!! 2018-12-03 4
77837 일반 뉴비 아바타 무표정한게 좋은데 4 Kcalb02 2018-12-03 0
77836 일반 하나누나 옛날엔엄청 조용했는대..ㅠㅠ 2 ㅇㅇ 175.223 2018-12-03 2
77834 일반 이제 븨알챗 서버 괜차나? 6 ㅇㅇ 110.70 2018-12-03 0
77833 일반 어그로랑 파딱이랑 무슨관계야 이놈들아 11 세인。 2018-12-03 15
77832 일반 저좆븅신련은눈높이맞춰주니까여기가자기일기장인줄아네 2 ㅇㅇ 175.223 2018-12-03 4
77831 일반 일을 해도 욕먹고 일을 안해도 욕먹으면 일안하고 욕먹겠다는것인가 1 와쳐는레나다 2018-12-03 0
77830 일반 념글 삭제했다 3 sing)Hana 2018-12-03 1
77829 일반 바이브를 사려던 의욕이 급격히 떨어진다 4 Kcalb02 2018-12-03 0
77828 일반 뱅할 뱅 8시 연병장 10 차가비 2018-12-03 0
77826 질문 고닉임니다때리지말아주새요 2 G군 2018-12-03 2
77824 일반 와! 1 Huntere 2018-12-03 1
77823 일반 이거 표정 나만이런생각드냐?? 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1
77822 일반 데비앙에서 사용 가능 불가능 어디서봐? 4 ㅇㅇ 223.62 2018-12-03 0
77820 일반 족목충들 존나 많네 2 싸이킥유코 2018-12-03 1
77819 일반 누누히 말하지만 좆목과 친목은 종이한장 차이임 2 GEORGIA 2018-12-03 3
77817 일반 브이알챗은 내 생활의 일부로 자리잡음 1 데어데블빠 1.250 2018-12-03 2
77815 일반 와! 닉언! 와! 뻘글념글! 3 긴긴 2018-12-03 10
77814 일반 이제 대놓고 좆목이네 5 ㅇㅇ 211.36 2018-12-03 0
77813 일반 어제 신사에서 노래하고 다녔는데 4 ㅇㅇ 175.223 2018-12-03 0
77812 일반 효과음 사이트 아는 사람? 2 ㅇㅇ 211.237 2018-12-03 0
77811 일반 이제 네임드 빌런도 생겼으니까 흥갤 순위올라가고 3 초보자아 2018-12-03 0
77810 일반 특정고닉들 데려다가 검사해봐야함 1 ㅇㅇ 223.39 2018-12-03 0
77809 일반 아바타 업로드햇는데 그 파란색로딩인간대신 빨간색뜨는건 왜임? 2 ㅇㅇ 222.96 2018-12-03 0
77808 일반 팩 아바타 DL 어디서 받을수 있을까요? 5 리에 2018-12-03 0
77807 일반 그래도 브갤 많이 흥했네 11 초보자아 2018-12-03 0
77806 일반 너네 쓰는캐릭터 다 그게그거같은데 왜 이쁘다 하는지 모르겠어 12 ㅇㅇ 223.62 2018-12-03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