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보조배터리 벨트 추천해준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29
  • 2018-11-01 06:23:43
							


앞으로 이제 무선 유저들 늘어날거 같으니 내가 산 벨트 추천해준다.


난 엉덩이 쪽으로 돌려서 여기에 샤오미 10000짜리 넣어서 쓰고 있는데 

무게 전혀 안느껴지더라 20000 이면 근데 좀 느껴질지도 모르겟네


근데 포켓에 열쇠 보관함 때문에 공간이 좀 좁은데 포켓 안에 열쇠 보관함쪽만 자르면

20000짜리도 충분히 들어갈거야


usb케이블은 +그림 그려진 곳으로 선 넣으면 된다잉

암튼 무선 갤럼들은 나에게 감사하십시오.


http://www.ticketmonster.co.kr/deal/1361245390?isHistory=Y













ㅎㅇㅆ 님 한테 물어볼꺼많은데 카톡가능함..? ㅠ 수동캘리도 하고싶고 오큘무선도하고싶삼.. 116.33 2018.11.01 06:29:05
NK08 샤오미 2만 가격은 비싸려나 2018.11.01 06:30:31
Gloryman 수동 캘리는 좀 어려우니 그냥 자동캘리 해보고 오큘 무선은 tpcast가 있지만 가격이 좀 비싸서 잘모르면 무선은 바이브로 시도 하는게 좋을거야. 난 바이브도 tpcast도 아니지만.. 2018.11.01 06:33:44
ㅎㅇㅆ 자동캘리하면 세걸음 앞에있고 머리보다 좀위에있떤데 아무리 해도 그 자리에잇음..그래서 수동캘리해야할거같음..ㅜ 116.33 2018.11.01 06:36:06
Gloryman 자동 캘리 할 때 컨트롤러랑 트래커랑 같이 들고서 8자로 돌릴 때 천천히 돌려야 그나마 잘 맞게 될거야. 그리고 Edit 캘리브레이션 누르고 x,y,z 좌표를 조금씩 움직이면서 자기 몸에 맞게 하면 자동캘리만 써도 돼. x는 좌우, y는 높이, z는 앞뒤 ㅇㅋ? 수동캘리는 진짜 쉬운게 아님 2018.11.01 06:40:53
Gloryman 별로 안비싸 한 3만원이면 살껄 무겁긴 꽤 무겁더라 근데 280그람이던가 2018.11.01 06:42:03
NK08 280 그사람인가 에 대한 얘기는 무슨 말인지 모르겠따 2018.11.01 06:48: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556 일반 뭐 서버 터짐?????? 4 초보자아 2018-12-02 0
77555 일반 바이브쓰는중인 늒네인데여 1 ㅇㅇ 121.147 2018-12-02 0
77554 일반 VRchat 해보고싶은데 컴 업글해야함? 11 ㅇㅇ 175.196 2018-12-02 0
77553 일반 나만 프렌목록 하나도 안 뜸?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52 일반 아까 연병장에 혼자남았는데 6 Kcalb02 2018-12-02 0
77551 일반 구리고 누비 컴퓨터는 안바꺼도 대냐? 1 ㅇㅇ 124.58 2018-12-02 0
77550 일반 아아앜!!!!!!!!!!!! 1 리에 2018-12-02 0
77549 일반 시발 다들 복구된 것 같은데 나만 못 드감?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48 일반 브랄챗의 폭력성을 알기 위해 서버를 내려보겠습니다. 2 ㅇㅇ 211.36 2018-12-02 0
77546 일반 컴터 하나 새로뽑으려는대 풀트래킹 하려면 1 ㅇㅇ 121.187 2018-12-02 0
77545 일반 바른말 쓰던 갤럼들 날카로워진 이유 1 ㅇㅇ 182.225 2018-12-02 0
77544 일반 지금 서버 터짐? 5 Red.Coco 2018-12-02 0
77543 일반 먼가 바른말쓰던 갤럼들도 날카로워진듯 5 Yua 2018-12-02 0
77542 일반 vr 살껀데 기기 추천점 해주세요 5 ㅇㅇ 110.70 2018-12-02 0
77541 일반 누비를 도아조 재발... 5 ㅇㅇ 124.58 2018-12-02 0
77540 일반 브얄챗 본사는 샌프란시스코에 있다고 한다 5 ㅇㅇ 39.118 2018-12-02 0
77539 일반 유니티 폴리곤 제한해제 버추얼 스튜디오 질문 1 ㅇㅇ 1.231 2018-12-02 0
77538 일반 서버열림 3 Kcalb02 2018-12-02 0
77537 일반 팅기고나서 다시 원래있던곳 가니까 2 JJY 2018-12-02 0
77536 일반 브얄챗 갓겜인게 1 너의폰 2018-12-02 2
77534 일반 ㅋㅋㅋ멍청한 갤럼들 이럴때는 여유롭게 폰겜하면됨 2 Kcalb02 2018-12-02 0
77533 일반 요즘 왜케 서버 안좋아 1 ㅇㅇ 2018-12-02 0
77532 일반 그냥 이럴바엔 국산겜처럼 점검 띄우면 안 되는 건가?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31 일반 제에발 이대로 섭종가자 우리도 이제 현실을 살아야지 2 dd 59.14 2018-12-02 0
77530 일반 방금 VRC하는데 사람 절반튕기네 1 TrollingMaker 2018-12-02 0
77529 일반 희망고문하나 시발 2 울테 2018-12-02 0
77528 일반 파티클 발사하게했는데 1 ㅇㅇ 222.234 2018-12-02 0
77527 일반 지금 서버 소생하나봄 1 신!단쿠로토 2018-12-02 0
77526 일반 브얄챗 회사 어느나라에 있냐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25 일반 내가 볼땐 이새끼들 진짜 확실하게 일 안하거나 대충함 1 으ㅡ음 2018-12-02 0
77524 일반 지금 팅기는 사람들 참고하셈 4 ㅇㅇ 121.169 2018-12-02 2
77523 일반 오류메세지 상황 4 차가비 2018-12-02 0
77522 일반 VRC 공지라는듯 1 F 125.188 2018-12-02 0
77521 일반 근데 터질 거 조금은 예상 했었음...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20 일반 접속된듯했는데 다시 무한로딩임.. ㅠㅠ 1 ㅇㅇ 2018-12-02 0
77519 일반 서버 복구된듯 1 JJY 2018-12-02 0
77518 일반 요 mmd 모델들 출처 아시는분 1 긴긴 2018-12-02 0
77517 일반 ㅋㅋㅋ오늘은 부랄챗하긴글럿냐 2 Nyug 2018-12-02 0
77516 일반 형들 10초만에 게임으로 mr살돈 모음.txt 6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2 0
77515 일반 오른쪽눈 , 왼쪽눈 본이 발목에 붙어있는디 이거 어케 고치냐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