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보조배터리 벨트 추천해준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29
  • 2018-11-01 06:23:43
							


앞으로 이제 무선 유저들 늘어날거 같으니 내가 산 벨트 추천해준다.


난 엉덩이 쪽으로 돌려서 여기에 샤오미 10000짜리 넣어서 쓰고 있는데 

무게 전혀 안느껴지더라 20000 이면 근데 좀 느껴질지도 모르겟네


근데 포켓에 열쇠 보관함 때문에 공간이 좀 좁은데 포켓 안에 열쇠 보관함쪽만 자르면

20000짜리도 충분히 들어갈거야


usb케이블은 +그림 그려진 곳으로 선 넣으면 된다잉

암튼 무선 갤럼들은 나에게 감사하십시오.


http://www.ticketmonster.co.kr/deal/1361245390?isHistory=Y













ㅎㅇㅆ 님 한테 물어볼꺼많은데 카톡가능함..? ㅠ 수동캘리도 하고싶고 오큘무선도하고싶삼.. 116.33 2018.11.01 06:29:05
NK08 샤오미 2만 가격은 비싸려나 2018.11.01 06:30:31
Gloryman 수동 캘리는 좀 어려우니 그냥 자동캘리 해보고 오큘 무선은 tpcast가 있지만 가격이 좀 비싸서 잘모르면 무선은 바이브로 시도 하는게 좋을거야. 난 바이브도 tpcast도 아니지만.. 2018.11.01 06:33:44
ㅎㅇㅆ 자동캘리하면 세걸음 앞에있고 머리보다 좀위에있떤데 아무리 해도 그 자리에잇음..그래서 수동캘리해야할거같음..ㅜ 116.33 2018.11.01 06:36:06
Gloryman 자동 캘리 할 때 컨트롤러랑 트래커랑 같이 들고서 8자로 돌릴 때 천천히 돌려야 그나마 잘 맞게 될거야. 그리고 Edit 캘리브레이션 누르고 x,y,z 좌표를 조금씩 움직이면서 자기 몸에 맞게 하면 자동캘리만 써도 돼. x는 좌우, y는 높이, z는 앞뒤 ㅇㅋ? 수동캘리는 진짜 쉬운게 아님 2018.11.01 06:40:53
Gloryman 별로 안비싸 한 3만원이면 살껄 무겁긴 꽤 무겁더라 근데 280그람이던가 2018.11.01 06:42:03
NK08 280 그사람인가 에 대한 얘기는 무슨 말인지 모르겠따 2018.11.01 06:48: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361 일반 pc방빌런 만나러 가보려는데 왤케멀어 4 긴긴 2018-11-13 0
72360 일반 커수다시해야하는데 존나 귀찮네 6 읭읭이 2018-11-13 0
72359 일반 무선킷 살까했는데 망했다 4 ㅇㅇ 106.72 2018-11-13 0
72358 일반 아무튼 지르려면 올해 안으로 질러야됨 8 아이리네 2018-11-13 0
72357 일반 켈트 완장 받아가 2 GEORGIA 2018-11-13 0
72356 일반 동물키우면 목소리가 하이톤 되버려 7 NAME_HORANG 2018-11-13 0
72355 일반 풀트래킹 돈백 이삽십이면 하는데 뭐 7 초보자아 2018-11-13 0
72354 일반 VR그거 얼마나한다고 하는 유동들 관심법으로보니까 11 ㅇㅇ 182.231 2018-11-13 3
72353 일반 저 좀 도와주실 아바타 만드시는 분들... 5 bin 124.60 2018-11-13 0
72352 일반 유니티 작업중에 뒤로가기나 작업 취소 버튼 있음? 6 투명 118.176 2018-11-13 0
72351 VRC일기 오늘 9시 반 체조도 열심히 했다 체조하는 사진 찍음 3 델피늄 2018-11-13 0
72349 일반 VR챗 하면서 느낀게 드립의 적정선을 모르겠더라 3 ㅇㅇㄴㅇ 2018-11-13 3
72348 일반 그래픽 카드 존버중이야요 8 눈깔이 114.202 2018-11-13 0
72347 일반 왜 집착글은 없지 6 읭읭이 2018-11-13 0
72346 일반 파티클 펜 안사라지고 남는건 무슨 버그야? 1 은교 2018-11-13 0
72345 일반 난 오프는 절대안하는뎅 2 읭읭이 2018-11-13 0
72344 일반 씹덕들 진짜 10 ㅇㅇ 175.223 2018-11-13 5
72342 일반 여기도 페도가 있군요 6 ㅇㅇ 117.111 2018-11-13 1
72341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나요? 1 ㅇㄴㅁ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1-13 0
72340 일반 여캐속 남자냐 여캐속 여자냐 7 크왁이 2018-11-13 61
72339 일반 그냥 귀여운게 최고다 2 읭읭이 2018-11-13 0
72338 일반 mr 외부센서는 무리라도 4 하늘 211.251 2018-11-13 0
72337 일반 네코미미냐 이누미미냐 2 ㅇㅇ 121.135 2018-11-13 31
72336 일반 무선킷 언제 나와 7 여우 2018-11-13 0
72335 일반 서랍에서 씹유물 cpu나왔는데 부랄챗가능? 14 읭읭이 2018-11-13 0
72334 일반 프렌신청은 지들이 해놓고 5 ㅇㅇ 58.228 2018-11-13 0
72333 일반 블프때 오큘로라도 갈아탈까 2 JJY 2018-11-13 0
72332 일반 브알챗의 단점 7 봄머장 2018-11-13 6
72331 일반 총이냐 칼이냐 6 ㅇㅇ 121.135 2018-11-13 3
72329 일반 이거 완장 쓸사람 있음? 5 GEORGIA 2018-11-13 0
72328 일반 나 자꾸 하늘로 치솟음; 12 00 110.45 2018-11-13 0
72327 일반 과몰입대회 보면서 느낀거 2 ㅇㅇ 180.67 2018-11-13 3
72326 일반 머임 바이브 가격 왜이랭 7 히아투스 2018-11-13 0
72324 일반 팬티냐 호박팬티냐 2 ㅇㅇ 121.135 2018-11-13 2
72323 일반 오큘 살거면 조금만 더 기다려 2 아이리네 2018-11-13 1
72322 일반 노래방 버튼 왜 작동을 안해 ㅠㅠ 4 츄르 2018-11-13 0
72321 일반 서있는 자세에서 스텝밟는정도만할거면 오큘도갠찬? 6 ㅇㅇ 121.135 2018-11-13 0
72320 일반 저번에 500달라됬던 오큘 5 쎾쓔!!! 2018-11-13 0
72319 일반 야 조졌다 17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13 1
72318 일반 느개비 홍준표 적극 지지자 8 초보자아 2018-11-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