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 저 급함;;;
글쓴이
e621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22
  • 2018-11-01 05:54:02
							




vr 세카이 가려고 군적금 모아논거 박을꺼임



hic 인지 바이븐지 오큘인지뭔짖


hic가 가장 좋다던데 그 요즘 40짜리 괜찮은거 나왔다던데


그거 어떰????



한 6개월정도 vr에 인생 박을꺼임



지금 i7 4790k에 1060 므시트프 8g 쓰는데


이걸루 충분?



해드셋도 따로 사야하나여

ㅇㅅㅇ 컴사양은 그정도면 즐길만함. 헤드셋은 HTC VIVE 추천 121.146 2018.11.01 05:54:53
e621 그냥 그 패키지뭉탱이 사면대여??? 2018.11.01 05:56:21
ㅇㅇ 돈 3~4배만 더모으자 211.94 2018.11.01 05:56:52
ㅇㅇ 적당한 은수저면 80짜리 ce세트가 낫지아늘까. - dc App 175.223 2018.11.01 05:57:04
BEll HTC VIVE 80만짜리 그거 사고 허리,발 까지 움직일거면 트래커도 3개 같이 사 - dc App 2018.11.01 05:57:36
ㅇㅅㅇ ㅇㅇ 80.9만짜리 121.146 2018.11.01 05:57:39
BEll 컴은 충분함 잘돌아감 - dc App 2018.11.01 05:58:08
Disco 컴 좋네 1.242 2018.11.01 05:58:09
e621 ㄳㄳㄳ, 그리고 뭐 버전도 많던데 프로? 3? 어떤거 사여? 2018.11.01 06:00:28
BEll 돈 충분하면 바이브 프로사도 되고 그냥 보통꺼 사도 충분해 그건 자기선택이야 - dc App 2018.11.01 06:01:11
BEll 국내정발된거로 사 - dc App 2018.11.01 06:02:01
e621 마지막 질문인뎅, 직구하까여? 국내꺼 사까여? 2018.11.01 06:05:51
울테 바이브살거면 국내에서사고 돈이 많이 모자라면 오큘도 추천 2018.11.01 06:07:06
BEll 국내꺼 사, 직구하면 AS할때 골치아파질거야 - dc App 2018.11.01 06:08:05
e621 ㄳㄳ 2018.11.01 06:08:42
DeLruty 누구누구 유투브는.. 직구하셔서 미국구경 자주간다더라 ..국내에서사. 2018.11.01 06:08:59
흑두루미 바이브 풀셋 팔아여... 58.232 2018.11.01 06:09: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740 일반 솔직히 그 신사 해봤자 3 Cactus_Road 2018-12-03 0
77739 일반 오큘 3센서까진 필요 없던데 1 ㅇㅇ 211.225 2018-12-03 0
77738 일반 고닉달고 갤에서 좆목질하지말고 본진 트위터로 가지 1 ㅇㅇ 175.223 2018-12-03 0
77737 일반 우왕 어제 오큘중고 40주고삿는뎅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3 0
77735 질문 휴머노이드 설정오류 3 NokKun 2018-12-03 0
77734 질문 오큘 질문 2 우츠라 2018-12-03 0
77733 일반 그 곳으로 간다 43 루히 2018-12-03 23
77732 일반 으 존나 퇴근하고 4시간 있다가 다시 출근해야 하는데 3 은사나사 2018-12-03 0
77731 일반 지금생각해보면 난 VR기기 살필요가없던거같기도.. 6 ㅇㅇ 2018-12-03 0
77730 일반 서버 어제만해도 이정돈아니었는데 1 Buuny 2018-12-03 0
77729 일반 신사에서 노상수면 했던 사진 3 Yua 2018-12-03 1
77728 일반 내가 VR환경 구축하는데 쓴 돈이 얼마일까 알아보자 1 디즈 2018-12-03 0
77727 일반 이상한 쪽으로 자신감 느는 것 같다.. 2 ㅇㅇ 223.62 2018-12-03 0
77726 일반 우리 할것도 없는데 브랄챗하면서 각자 제일 꼴렸던 9 초보자아 2018-12-03 0
77724 일반 여태 춤추면서 찍은 영상이 240개네 1 엘에르엘 2018-12-03 0
77723 일반 ㅋㅋ이런 스킨도잇노 2 밥도둑쟝 2018-12-03 1
77722 일반 바이브 그냥 다시봐도 돈잡아먹는 하마네 시발 ㅋㅋㅋ 12 은사나사 2018-12-03 0
77721 VRC일기 예전에는 얼굴 가까이오면 부끄러워서 피했는데 5 휴루 2018-12-03 0
77720 일반 아 근데 바이브 일반 컨트롤러가 한 “개” 당 20만원인건 너무하잖아 9 디즈 2018-12-03 0
77719 일반 풀트레킹 발 높이 이슈 뭐냐 8 ㅇㅇ 211.225 2018-12-03 0
77718 일반 Vr 없는애들 꼭 바라~~ 10 비이아 117.111 2018-12-03 0
77717 일반 뱔챗 시작하면 널린게 아재목소리 미소녀들인데 1 디즈 2018-12-03 0
77716 일반 VR챗 아바타라는 걸 봤는데요... 7 ㅇㅇ 218.48 2018-12-03 0
77714 일반 시발 댓글달다가 광고보고 존나 놀람 3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2-03 2
77713 일반 이번주 주말에 5 ㅇㅇ 223.62 2018-12-03 0
77711 일반 ??? 왜 이럼 1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0
77710 일반 방금 제이씨현에 물어봤는데 4 디즈 2018-12-03 0
77708 일반 가방 모델 뽑아 왔는데 쓸사람 있읆? 10 00 211.181 2018-12-03 0
77707 일반 요즘 서버 왜 이럼 4 공휴 2018-12-03 0
77706 일반 mmd댄스방도 저스트댄스처럼 춤이 뜨나요? 3 최번개 2018-12-03 0
77705 일반 분명 멀쩡한 모델 오드아이 만드려고 눈 하나만 건드린 것 뿐인데 1 히아기 2018-12-03 0
77704 일반 떡볶이 코트입은 겨울용 우콘이 만들었따 18 뽀송뽀송 2018-12-03 4
77702 일반 뉴비 학교에서 차에 치일뻔함 6 Kcalb02 2018-12-03 0
77701 일반 베이스 대참사날뻔했네 ㅅㅂ 3 CirrusLogic 2018-12-03 0
77700 일반 브가 고민하다 그냥 이거삼 2 울테 2018-12-03 0
77699 일반 제로센이나 배박이 앞에서 미주리 꺼내고 항복문서 서명하는거보여주고 1 ㅇㅇ 121.135 2018-12-03 1
77698 일반 머리통 크기 조절이나 신체 비율 바꾸려면 블랜더지? 2 ㅇㅇ 223.62 2018-12-03 0
77697 일반 옛날에 차렷시절에도 하루 10시간 넘게 하면서 졸라 재밌게 했는데 6 은사나사 2018-12-03 0
77696 일반 첫경험 5 Yua 2018-12-03 0
77695 일반 아아 브이알 세카이로 돌아가고 싶다 1 ㅇㅇ 223.62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