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 저 급함;;;
글쓴이
e621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22
  • 2018-11-01 05:54:02
							




vr 세카이 가려고 군적금 모아논거 박을꺼임



hic 인지 바이븐지 오큘인지뭔짖


hic가 가장 좋다던데 그 요즘 40짜리 괜찮은거 나왔다던데


그거 어떰????



한 6개월정도 vr에 인생 박을꺼임



지금 i7 4790k에 1060 므시트프 8g 쓰는데


이걸루 충분?



해드셋도 따로 사야하나여

ㅇㅅㅇ 컴사양은 그정도면 즐길만함. 헤드셋은 HTC VIVE 추천 121.146 2018.11.01 05:54:53
e621 그냥 그 패키지뭉탱이 사면대여??? 2018.11.01 05:56:21
ㅇㅇ 돈 3~4배만 더모으자 211.94 2018.11.01 05:56:52
ㅇㅇ 적당한 은수저면 80짜리 ce세트가 낫지아늘까. - dc App 175.223 2018.11.01 05:57:04
BEll HTC VIVE 80만짜리 그거 사고 허리,발 까지 움직일거면 트래커도 3개 같이 사 - dc App 2018.11.01 05:57:36
ㅇㅅㅇ ㅇㅇ 80.9만짜리 121.146 2018.11.01 05:57:39
BEll 컴은 충분함 잘돌아감 - dc App 2018.11.01 05:58:08
Disco 컴 좋네 1.242 2018.11.01 05:58:09
e621 ㄳㄳㄳ, 그리고 뭐 버전도 많던데 프로? 3? 어떤거 사여? 2018.11.01 06:00:28
BEll 돈 충분하면 바이브 프로사도 되고 그냥 보통꺼 사도 충분해 그건 자기선택이야 - dc App 2018.11.01 06:01:11
BEll 국내정발된거로 사 - dc App 2018.11.01 06:02:01
e621 마지막 질문인뎅, 직구하까여? 국내꺼 사까여? 2018.11.01 06:05:51
울테 바이브살거면 국내에서사고 돈이 많이 모자라면 오큘도 추천 2018.11.01 06:07:06
BEll 국내꺼 사, 직구하면 AS할때 골치아파질거야 - dc App 2018.11.01 06:08:05
e621 ㄳㄳ 2018.11.01 06:08:42
DeLruty 누구누구 유투브는.. 직구하셔서 미국구경 자주간다더라 ..국내에서사. 2018.11.01 06:08:59
흑두루미 바이브 풀셋 팔아여... 58.232 2018.11.01 06:09: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426 일반 세컨집 알아보고 있다 8 NAME_HORANG 2018-11-06 0
70425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해보려는데 이거 어떻게해결하는건가요? 4 현이ver 211.208 2018-11-06 0
70424 일반 보이스체인저 쓰다 있던 일 4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6 0
70423 강좌/정보 월드에 음악을 넣고 재생, 중지 버튼을 만들기 13 이로바 2018-11-06 13
70419 일반 킷슈 참이쁜데.... 12 츄르 2018-11-06 8
70416 일반 아니 내글 왜 삭제함 ㅠㅜ.. 5 카디아. 2018-11-06 0
70414 일반 아 실수로 차단삭제 했다;; 3 포도초콜렛 2018-11-06 0
70413 일반 VR에서 유튜브화면 안나오는거 4 ㅇㅇ 218.235 2018-11-06 0
70412 일반 솔직히 컨셉같이 말해도 다들그렇잔아 3 ㅇㅇ 223.62 2018-11-06 0
70411 일반 미코 귀엽더라.. 3 나냠 2018-11-06 1
70392 질문 물결 쉐이더 이름이 어떻게되나요? 1 ㅇㅇ 192.162 2018-11-06 0
70387 질문 혹시 이 에러 아시는분 6 코마츠 101.235 2018-11-06 0
70377 일반 미치겟다 6 ㅇㅇ 175.223 2018-11-06 3
70375 일반 피팔아서 영화본다 18 아스테리 2018-11-06 1
70374 일반 진짜 신사맵은 잠수 못타겟다 5 ㅇㅇ 121.168 2018-11-06 0
70373 일반 니들은 멋진아조씨랑도 자보고싶고 고운여인이랑도 눕고싶잖아 5 ㅇㅇ 121.135 2018-11-06 0
70371 일반 오큘2 언제 나오는데 2 ㅇㅇ 222.108 2018-11-06 0
70367 일반 ㅈ목글 특 ㅇㅇ 223.33 2018-11-06 5
70364 일반 좆목이든 후빨이든 실제로 빨아보고말해라 비위존나쌔도 못빠는거 좆이다 12 ㅇㅇ 121.135 2018-11-06 7
70362 일반 댓글다는놈중에 그새끼도 씹극혐임 27 ㅇㅇ 223.38 2018-11-06 5
70361 일반 흐흐흐흐 4 NAME_HORANG 2018-11-06 0
70360 일반 후우... 니들은 함부로 게이컨셉 잡지마라 13 ㅇㅇ 121.161 2018-11-06 3
70357 일반 디씨가 반말이나 욕 배우기는 참 좋은거 같다. 9 아이리네 2018-11-06 0
70356 일반 슬슬 위험한 단계인듯 10 Luche 2018-11-06 0
70353 일반 ??? 4 블루길매운탕 2018-11-06 0
70352 일반 오큘이 정면보는거면 서있을때 다리 움직임 다인식하냐? 7 ㅇㅇ 121.135 2018-11-06 0
70351 일반 저새끼 뻘글 계속 싸지르는거 나만 불편하냐 15 ㅇㅇ 175.223 2018-11-06 22
70350 일반 1시간 뒤면... 블루길매운탕 2018-11-06 0
70347 일반 프렌드 리얼 집에 놀러가서 오큘써봤는데 난 못쓰겠더라 4 양파양파 2018-11-06 0
70345 일반 고양이 짬에 길들여진 짬타이거면 짬으로 유혹할까 1 ㅇㅇ 121.135 2018-11-06 0
70342 일반 차렷충 로봇이면 브이알 살때까지 무기는 헤드발칸이면충분하겠지? 1 ㅇㅇ 121.135 2018-11-06 0
70338 일반 친구가 15명정도 친한느낌인데 다일본인들이라 오전에 놀친구가없다 3 ㅇㅇ 121.135 2018-11-06 0
70337 일반 와 개쩐다 5 초보자아 2018-11-06 0
70336 일반 어제 처음 저댄서 춤춰봤는데 3 히아기 2018-11-06 0
70334 일반 친구는아닌데 내가하는짓다알고있으면서 친추안주는거면 7 ㅇㅇ 121.135 2018-11-06 0
70333 일반 춤추는용 아바타에 다이나믹본 넣어쓰는넘들 3 ㅎㅈㅁ 222.96 2018-11-06 0
70332 VRC일기 나를 손절한 사람 봤어 11 ㅇㅇ 223.38 2018-11-06 0
70330 일반 바이브 어디서 사야 덜흑우? 8 ㅇㅇ 117.111 2018-11-06 0
70329 일반 vrchat에 뭐 올리리면 유니티 특정버전만 된다고 했던 것 같은데 1 ㅇㅇ 143.248 2018-11-06 0
70328 일반 트래커 usb 2.0 허브로 써도 문제없지? 5 ㅇㅇ 223.39 2018-11-0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