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제 현실친구놈 놀러와서 VRC 소개시켜줌.
글쓴이
ㅇㅅㅇ
추천
5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21
  • 2018-11-01 05:53:23
  • 121.146
							


단기 백수라 집에서 빈둥빈둥 거리며 놀고 있는데 현친놈 놀러옴.


처음에는 VR 어지럽고 싫다고 막막 거부하더라고. 그런 녀석이 왜 유투브 VRC 방송은 보냐고 하니까 '그냥 잼써써' 이ㅈㄹ


이런 놈들치고 밀어붙이면 거절 못하는걸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기에 강하게 밀어붙이니까 결국 해보겠다고 함.




마침 굴러다니는 노트북에 먼지쌓인 오디세이 MR 연결해서 거실에 룸설정한 후에 시연시켜줌.


그리고 난 방에 있는 바이브 프로 풀트래로 접속한 다음, 귀여운 아바타 월드 델구 가서 귀여운 아바타 입힘. 귀여웠음.


그 상태로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1시간 정도 즐기고 다시 껐지.


근데 헤드셋 벗은 그녀석 표정이 땀에 쩔은건 둘째문제치고 표정이 가관이었음.ㅋㅋ


유투브 방송으로 볼때는 그냥 재밌네 수준이었는데 막상 헤드셋 쓰고 해보니까 입체감 장난 아니라는거야.ㅋㅋㅋㅋㅋ




오늘 또 톡 연락와서 헤드셋 싸게 어떻게 사냐고 물어본다.


이정도면 월척 맞냐?

DeLruty 또한명의 그대가.. 2018.11.01 05:57:47
BEll 잘 낚았네 - dc App 2018.11.01 05:59:02
차가운가을비 이렇게 또 세카이로... 2018.11.01 05:59:29
하루사메 아아..그만화생각난다 한마리의 미코만화 - はるさめ 2018.11.01 06:01:12
울테 2018.11.01 06:02:49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58.239 2018.11.01 06:17:50
ㅇㅅㅇ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146 2018.11.01 06:19:31
ㅇㅇ ㄹㅇ vr하면 보는게 차원이다르지 175.211 2018.11.01 07:55: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791 일반 퇴근! 1 ㅇㅇ 2018-12-06 0
78790 일반 놀로 calibrate하는데 베이스스테이션 높이는 높게못해? 4 123 121.188 2018-12-06 0
78789 일반 5분뒤 퇴근이다 2 ㅇㅇ 223.38 2018-12-06 0
78788 일반 이거 갤럼들 아니냐 7 ㅇㅇ 223.33 2018-12-06 6
78784 일반 오늘 빡일했더니 뒤지게 힘들다 3 공익여중생 2018-12-06 0
78783 일반 놀로 트래킹 Calibrate 어찌설정하니 얘드라 2 123 121.188 2018-12-06 0
78781 일반 좋은 여왕벌은 2 ㅇㅇ 221.162 2018-12-06 0
78780 일반 바이브 케이블 덮개 어떻게 여냐 2 sk 14.44 2018-12-06 0
78779 일반 외국아바타월드는 뒷돈이라도 먹인거에여? 7 ㅇㅇ 2018-12-06 0
78778 일반 원래 남 이야기 잘 들어주는데 6 Kcalb02 2018-12-06 0
78777 일반 원래 오큘 놀로 풀트래킹하면 베이스스테이션 하나 나감? 2 123 121.188 2018-12-06 0
78776 일반 님들 이걸루 영어공부 어케하면 좋을까여 1 ㅇㅇ 110.35 2018-12-06 0
78774 일반 오큘 첨샀는데 컴사양이 안맞나 5 ㅇㅇ 121.148 2018-12-06 0
78773 일반 vr챗 하면서 '그 거' 해 본 적 있나요? 7 최번개 2018-12-06 0
78772 일반 그런대 데스건 이란게 머에요 ??? 2 ㅇㅇ 121.187 2018-12-06 0
78771 일반 일주일간 VR 못했음... 4 GEORGIA 2018-12-06 0
78770 일반 추워서 풀트래킹 하려 일어나기 싫은대 어캄 ㄷㄷ 6 ㅇㅇ 121.187 2018-12-06 0
78768 일반 형들 vr풀바디 트래커까지 다샀는데 도움좀 5 ㅇㅇㅇ 110.70 2018-12-06 0
78767 일반 일주일 넘게 저댄 할 수가 없으니 죽을맛이다 12 아이리네 2018-12-06 1
78766 일반 오디오 스트랩 좋다고 사라고해서 주문했는데 8 ㅇㅇ 211.40 2018-12-06 0
78765 일반 오늘도 h방 재밋었다 1 ㅎㅇ 175.223 2018-12-06 0
78764 일반 아바타 팬티보는 방법 알려주세요. 8 최번개 2018-12-06 0
78762 일반 시발 연말회식 4 Dochi 2018-12-06 0
78761 일반 와 놀로를 트래커로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불가능할것같은걸 9 123 121.188 2018-12-06 0
78760 일반 i73770k 1070ti 바이브 가능? 6 ㅇㅇ 223.38 2018-12-06 0
78759 일반 바이브는 어떻게 엎드리나요? 4 최번개 2018-12-06 0
78757 일반 이것 페어링이 잘 된거니? 6 123 121.188 2018-12-06 0
78756 일반 가상인터넷공간에 중독되면 안 되는 이유 5 음료 2018-12-06 4
78755 일반 VR도 성능차이가 심함? 7 ㅇㅇ 121.161 2018-12-06 0
78754 일반 얘들아 놀로 페어버튼이 이거 아니야? 5 123 121.188 2018-12-06 0
78753 일반 그저께부터 VR챗이 심각하게 렉걸린게.. 2 ㅇㅇ 2018-12-06 0
78752 일반 카메라 저장경로 바꿀 수 있나요? 2 최번개 2018-12-06 0
78751 일반 i5 8500에서 i7 8700가면 체감 큰가요? 2 ㅇㅇ 223.62 2018-12-06 0
78750 일반 vr챗보다 아바타 만들기가 사양 더 타네요. 1 최번개 2018-12-06 0
78749 일반 뉴비들 질문글 안올려도될만큼 정리되어있는글 1 ㅇㅇ 182.231 2018-12-06 6
78748 일반 얘들아 놀로 프로그렘 이거 연결되면 불들어오니? 3 123 121.188 2018-12-06 0
78747 일반 친구목록 정리방법있어? 7 초보고양이 2018-12-06 0
78746 일반 으악 놀로 개갓애 오고서 설치하는데 연결조차 모르겠어 14 123 121.188 2018-12-06 0
78745 일반 카메라로 사진찍고 확인하는거 말인데 6 네코데코 2018-12-06 0
78744 일반 안이근데 이케맨압타+VR끼고오면 8 일이삼사 211.36 2018-12-0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