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렸을땐 사랑만 있다면 나이차가 중요함? 했는데
글쓴이
17세여고생쟝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188
  • 2018-11-01 03:39:56
  • 223.62
							

정작 내가 대학생 되자마자 고3 애들이 아예 이성으로 안보이더라.. 고백을 받아도 애들 고생할꺼 먼저 떠올라서 호감 이상으로는 가지를 않음

- dc official App
나그네 정상입니다 2018.11.01 03:40:45
차가운가을비 정ㅡ상 2018.11.01 03:41:22
17세여고생쟝 내 예전 모습이랑 오버랩 되서 되게 씁쓸했음.. - dc App 223.62 2018.11.01 03:42:01
나그네 그래서 미성년자는 건드는게 아님 . 법 이전의 문제임 2018.11.01 03:47:18
Viver 닉값 못하노 - dc App 2018.11.01 03:52:32
ㅇㅇ 정상임. 뭐 요즘얘들 알거 다 알고 머리만 컸지만 일단 그 이전에 우리나라는 법치주의 국가임. 자신이 자신이 한 댓가에 관한 책임을 질 나이가 되면 좀 더 머리를 잘 굴리고 살아야함 ㅇㅅㅇ 211.177 2018.11.01 04:20:38
17세여고생쟝 그것도 그거지만 어렸을때 내가 연상인 사람 좋아했던걸 생각해보면 씁쓸해지더라고.. 이런 기분이였겠구나 하고.. - dc App 223.62 2018.11.01 04:27:30
ㅇㅇ 근데 나는 이러한 경험이 너를 한걸음 더 크게 성장시켜준다고 본다. 쓴 글 보면 씁쓸해졌다 하는데 확실히 직접 체감하지 않는 이상 확 와닿진 않지? 세상은 넓다 포부를 크게 가지고 살면 충분히 이뤄질수 있다. 화이팅 211.177 2018.11.01 04:32: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260 일반 파티클펜(스마일펜)달린 아바타 월드 어디있는지 앎? 4 123 122.45 2018-11-06 0
70259 일반 프랜드 30명 넘는사람 많나보네 5 댕타 2018-11-06 0
70258 일반 네임태그 2 じんじん 2018-11-06 0
70257 일반 프온 30명 5 JJY 2018-11-06 0
70255 일반 프랜드 온리로 파면 한명도 안 오지 않음? 2 ㅇㅇ 223.38 2018-11-06 0
70254 일반 그러고보니 일본인 혼혈이라고 지랄하는애들.. 9 다이소vr 211.36 2018-11-06 1
70253 일반 ZOTAC GTX1070Ti 리퍼제품 249.99$ (조탁공홈) 3 차가비 2018-11-06 0
70252 일반 옛날에 장난으로 누구세요? 라고 했는데 5 다이소vr 211.36 2018-11-06 2
70251 일반 난 게임에서 씹인싸임 2 ㅇㅇ 223.33 2018-11-06 4
70250 일반 게임하면서 제일 부러운 부류 2 ㅇㅇ 122.45 2018-11-06 0
70249 일반 제품 취소 하려고 햇는데 ㅋㅋ 3 요나 2018-11-06 0
70248 일반 체조 참여 하고픈데 2 생각없는곰 2018-11-05 1
70247 일반 겜에서 갤럼들 보면 신기함 11 너랑안놀거야 2018-11-05 0
70246 일반 일본인들이랑 벌칙게임했는데 나보다 일본인친구가 부끄러웠던이유 4 ㅇㅇ 223.54 2018-11-05 0
70245 일반 날도 추운데 갤이나 불태우자 2 ㅇㅇ 223.33 2018-11-05 0
70244 일반 ㅝ 오늘 미세먼지가 개쩐ㄷ다고? 6 초보자아 2018-11-05 0
70243 일반 외국인이 한국어 쓰면 잘쓴다고 하는 사람들 많은데 33 ㅇㅇ 221.155 2018-11-05 4
70242 일반 님들 라면드시지마세요 9 ㅇㅇ 122.45 2018-11-05 5
70241 일반 아 시발 집앞에 도착했는데 좆됬다 3 꼬마키` 2018-11-05 0
70240 일반 아니 시발 성인용 황사마스크 왤케 크냐 10 꼬마키` 2018-11-05 0
70239 일반 와 오늘 미세먼지 장난아니네 2 꼬마키` 2018-11-05 0
70238 일반 놀로는 설정 잘하는 사람들이 써야지 잘되는듯 4 다이소vr 124.60 2018-11-05 0
70235 일반 책 이거임? 2 Red.Coco 2018-11-05 0
70234 질문 파티클좀 배우려는데 유니티 책보면됨? 2 Red.Coco 2018-11-05 0
70232 일반 커미션 한달수익 얼마냐 4 ㅇㅇ 110.9 2018-11-05 0
70231 일반 이겜 왜함?? 9 ㅇㅇ 182.225 2018-11-05 0
70230 일반 찐따새끼 ㅉㅉ 4 차가운가을비 2018-11-05 1
70229 일반 Vr챗 못한지 5일이 지났다.. 4 다이소vr 124.60 2018-11-05 1
70228 일반 작년 피크동접자 50명일때부터 븨알챗하던놈인데 6 ㅎㅈㅁ 222.96 2018-11-05 5
70224 일반 솔직히 자기 친구가 제일 귀여움 2 꼬마키` 2018-11-05 4
70223 일반 킷슈 라무네 이사람도 귀엽던데 5 몰래온손님 2018-11-05 3
70222 일반 ㅈ같은 브알챗 메뉴 9 으ㅡ음 2018-11-05 0
70221 일반 돈없으면 바이브를 사야돼 4 NAME_HORANG 2018-11-05 1
70220 일반 고읭고읭 게임 3 이로 203.226 2018-11-05 0
70219 일반 요즘 왜 브챗이 재미없나 고민했는데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1-05 0
70218 일반 나는 왜 400시간 넘었는데 아직도 초딱이지... 12 갈비핫바 2018-11-05 0
70217 일반 등급이란게 모르는사이에 바뀌는구나 5 ITOAR 2018-11-05 0
70216 VRC일기 잘 놀았다 대걸레 2018-11-05 0
70215 일반 완존 커요운 킷슈라무네 3 Yua 2018-11-05 2
70212 질문 VR챗으로 레포트 쓰려는데 질문 2 ㅅㅎ 58.79 2018-1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