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설마 친구 목록에 일본인만 가득한 사람 없겟지
글쓴이
눈깔이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174
  • 2018-11-01 03:16:23
  • 114.202
							
그게 가능함?

일본인 하고 이스라엘출신은 이야기 할때마다 불편한데

빠쓰 2018.11.01 03:17:03
에루 난데 그런 이야기 안함 2018.11.01 03:17:10
눈깔이 정치 이야기나 전쟁 이야기 나오면 둘다 발끈 하는건 재밌긴 한데 부울편함. 마음한구석에선. 114.202 2018.11.01 03:18:31
BEll 한국 70프로, 외국인 30프로 였지만 한국인들 어느새 거의 다 접음 - dc App 2018.11.01 03:19:13
빠쓰 난 일단 일본어밖에 할줄아는게 없어서 일본인친구밖에없음...영어 유치원생수준이라 영어공포증있음. 2018.11.01 03:19:26
쉔가오랜 이스라엘 출신이라면 나도 아는애 있는데... 일본인 가득함 그다음은 영어권 친구들. 한국이 제일음슴 - dc App 211.36 2018.11.01 03:48:58
JJY 2018.11.01 04:33:06
ㅇㅇ 난 전부일본인인데 14.40 2018.11.01 06:02:55
ㅇㅇ 한국인은 지우게되더라 시간지날수록 14.40 2018.11.01 06:03: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950 일반 과몰)고백 받았다 8 ㅇㅇ 211.36 2018-11-08 1
70949 일반 나도 과몰입 징하게 하는데 ㅇㅇ 223.33 2018-11-08 0
70947 일반 벽이나 압타에 가려도 보이는 쉐이더 있음? 5 ㅇㅇ 121.65 2018-11-08 0
70946 일반 춤출거 아니면 무선 필없음 5 Luche 2018-11-08 0
70945 VRC일기 그룹에 많이 껴본건 아닌데 3 ㅇㅇ 223.33 2018-11-08 1
70944 일반 그냥 자기글 쓰면되지 왜그러냐 6 MANKALO 2018-11-08 1
70943 일반 과몰입 탈출 2주차 2 린코 2018-11-08 0
70940 일반 어제 바니걸 라무네 입고 저댄방 갔는데 뭔가 아쉬웠음 8 GEORGIA 2018-11-08 3
70939 일반 일본 좆망했네 6 초보자아 2018-11-08 0
70937 일반 다들 우콘몸 뭘로 쓰시나요 3 차가비 2018-11-08 0
70936 VRC일기 요즘 만나는 칭구가 자꾸 집착하고 달라붙는다 14 ㅇㅇ 223.33 2018-11-08 0
70935 일반 일본인들은 돌려말하기 이해하니까 씁쓸함 2 ㅇㅇ 121.135 2018-11-08 2
70934 일반 월드제작 고인물들아 1 uki 1.215 2018-11-08 0
70932 일반 망겜인데 당연히 망갤이지 5 ㅇㅇ 211.36 2018-11-08 0
70931 일반 [뉴스]빅뱅 승리, VR사업 진출 한다 5 쎾쓔!!! 2018-11-08 0
70930 일반 저작권이고 나발이고 2 211.36 2018-11-08 1
70929 일반 그리고 브알갤러들이 타갤러보다 섬세하고 여린거 같음 10 GEORGIA 2018-11-08 0
70928 일반 고기먹구싶다. 3 Huntere 2018-11-08 0
70926 일반 외국인이나 한국인이나 내 닉은 읽기 힘들어하드라 13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8 0
70924 일반 공주 월드 간다 2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8 0
70921 일반 먼가 귀욤한 로봇 아바타 없나 10 감자 2018-11-08 0
70920 일반 이런걸로 싸우는거 보면 걍 갤전체적으로 디시짬이 낮아서 그런거임. 7 ㅇㅇ 27.176 2018-11-08 2
70919 일반 근육월드 이름이 뭐야? 3 ㅇㅇ 110.70 2018-11-08 0
70917 일반 이 게임에서 재미의 유무는 4 뚜따 125.142 2018-11-08 2
70916 일반 그냥 갤 분위기가 요즘 나쁜건 사실임 (살짝 장문) 13 GEORGIA 2018-11-08 17
70915 일반 다들 체조 수고 많았어! 3 델피늄 2018-11-08 0
70914 일반 우근하자 Huntere 2018-11-08 0
70913 일반 바이브 무선킷 배터리 정보 볼수 있는 프로그램 혹시 있어? 1 yg 118.32 2018-11-08 0
70912 일반 브얄챗 노잼이다 이제 4 ㅇㅇ 118.222 2018-11-08 0
70910 일반 ㅅㅂ 알바놈 늦어서 체조못가노 ㅠ ㅇㅇ 110.70 2018-11-08 0
70909 일반 어젯밤일이 기억이 안난다 11 희민 2018-11-08 0
70907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1-08 0
70906 일반 자작아바타는 동인지같은거 아니야?? 5 ㅇㅇ 39.7 2018-11-08 0
70905 VRC일기 오늘의 VR챗도 재밌었다 1 몰래온손님 2018-11-08 0
70903 일반 흥갤만들자 글좀 더 싸질러봐 2 ㅇㅇ 223.62 2018-11-08 0
70902 일반 응? 거울 왜 하얗게 변햇지..? 1 크리스 2018-11-08 0
70901 일반 예를 들어 원피스쪽에서 아바타 정식으로 만들어서 팔면 1 ㅇㅇ 39.7 2018-11-08 0
70900 일반 시펄 저작권 이고 나발이고 1 00 211.181 2018-11-08 0
70899 일반 애니메이션 캐릭터도 저작권 있지않나 7 ㅇㅇ 39.7 2018-11-08 0
70897 일반 아 시발 이건뭔데 1 ㅇㅇ 110.70 2018-1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