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 시작은 어떻게하는게좋지
글쓴이
아스테리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139
  • 2018-11-01 02:06:54
							

친한친구가 속한 그룹 있는데 대부분 일본인이구 영어 못하는친구들도있어서 대화하기 조금 불편한감이 있음 중간에서 번역해주는 친구한테 미안하기도하구
내가 영어라틴어 only라서 아예 알못임 일본어를
미드 영드보면서 영어배운거처럼 일본드라마랑 애니보면서배워야되나?

SACRED RUIN
ㅇㅇ 건담으론하지마 일본어로 싸움걸고싶은면봐도됨 - dc App 121.135 2018.11.01 02:09:03
idiot 기본적인것만 해도 됨 히라가나 카타카나 오십음도 외우고 인삿말 부터 시작하자. 2018.11.01 02:09:07
아스테리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8.11.01 02:09:11
NK08 그런 방법도 괜찮고, 일상 대화는 애니도 좋지만 드라마가 더 좋다 2018.11.01 02:09:23
아스테리 오키 단어외우는거부터구나 ★ 2018.11.01 02:09:48
ㅇㅇ 심야식당같은거 추천 - dc App 121.135 2018.11.01 02:09:58
아스테리 헉감사! ★ 2018.11.01 02:10:08
아스테리 드라마로 봐야것당 고맙워요 ★ 2018.11.01 02:10:15
NK08 드라마 그 밥먹는 아저씨도 좋고 리갈하이인가 그것도 친구가 추천해줘서 봤는데 좋더라고요 2018.11.01 02:15:18
아스테리 아 고독한미식가 좋내요 ★ 2018.11.01 02:16:14
NK08 도망치는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뭐 찾으면 재미있는거 많이 나와요. 이왕 볼거 재미도 있으면 더 좋쥬 2018.11.01 02:16:55
아스테리 쪼아요!! ★ 2018.11.01 02:18:15
하루사메 애니갠차나 애니보고 배워서 일본가서살았어 - はるさめ 2018.11.01 02:18:33
아스테리 오옹 ★ 2018.11.01 02:20:09
바텐더 일드 리갈하이 랑 한자와나오키 추천 2018.11.01 04:25:51
아스테리 오~ 감사링 ★ 2018.11.01 04:26:17
Nheitarahten 라틴어? 2018.11.01 05:49: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210 일반 브이알 아니니까 선빵 맞아도 반격못하니 튀기만한다 1 ㅇㅇ 175.196 2018-12-01 0
77209 일반 무선킷 VR챗만 렉걸리는거 이유가뭘까요.. 4 ㅇㅇ 2018-12-01 0
77208 질문 유니티 사운드재생 질문 4 차가비 2018-12-01 0
77207 질문 VR을 착용하고 누워서 게임을 플레이해보신분 계신가요?? 7 2222222222222222220k 2018-12-01 0
77206 일반 이거 본 없애도 괜찮은 부분? 1 레렝 2018-12-01 0
77205 일반 무선킷 이거 왜이런거에요 ??? 5 ㅇㅇ 2018-12-01 0
77204 일반 산타복 미리 입혀놓은것이야 5 엘에르엘 2018-12-01 0
77203 일반 내가 쉐이더를 unlit/color을 쓰는데 5 JinSilly 2018-12-01 0
77202 일반 일본친구랑 많이 친해졌으니 슬슬 '그것'을 준비해볼까? 8 은사나사 2018-12-01 0
77201 일반 캣츠 플러그인까지 맛감.. 2 레렝 2018-12-01 0
77199 일반 하도 외국인이 비웃어서 닉바꿈... 4 JinSilly 2018-12-01 3
77197 VRC일기 첫 뚜따 한쪽팔이 이상하길래 걍 없애버림 5 _YS_ 2018-12-01 3
77196 일반 개코스터 타는 갤럼 2 Kcalb02 2018-12-01 1
77194 일반 숨어잇는 갤럼 다 나와라 10 Kcalb02 2018-12-01 1
77193 일반 어제 엄청 화려한 이펙트쓰는사람봄 9 코우 2018-12-01 4
77192 일반 헤드셋 선이 너무 길어서 빡쳐서 글루건으로 붙여버림 1 레콘 2018-12-01 1
77191 일반 이 월드 쓰는 사람 많이 본 것 같은데 1 ㅇㅇ 2018-12-01 0
77190 질문 늒네 첫 뚜따햇는데 어디가 아파보여요 2 _YS_ 2018-12-01 0
77189 일반 Booth에서 아바타 구매한거 갑자기 아까움.. 2 ㅇㅇ 2018-12-01 0
77188 일반 우콘머리에 TDA몸 하는거 약관상 문제없는건가 8 레콘 2018-12-01 0
77187 일반 VR챗 그래픽렘 엄청 먹더라구여.. 6 ㅇㅇ 2018-12-01 0
77186 일반 뱅 재밌슴? 1 ㅇㅇ 218.50 2018-12-01 0
77185 일반 컨셉 뭐로 잡아야 하냐 13 고놈참 175.215 2018-12-01 0
77184 VRC일기 오늘 처음 9시반 체조 가봄 1 ㅇㅇ 223.33 2018-12-01 0
77183 일반 HANG OUT HOUSE #64333 열어놧으니 2 Kcalb02 2018-12-01 1
77182 일반 표정만드는거 이제 맛들렸다 ㅋㅋㅋ 1 ㅇㅇ 61.83 2018-12-01 0
77181 VRC일기 오늘 처음 아바타 월드 가본 뉴비인... 5 ㅇㅇ 218.239 2018-12-01 0
77180 일반 우리아파트에 브얄유저 사네 ㅋㅋㅋㅋ 23 민핀 2018-12-01 25
77179 일반 존나 좋은 생각났다 4 ㅇㅇ 222.108 2018-12-01 0
77178 일반 이거 아는사람 있어? 3 ㅇㅇ 210.110 2018-12-01 0
77177 일반 경찰미코 아바타 넘 좋다 4 킹물범 2018-12-01 0
77176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좀 7 Kcalb02 2018-12-01 0
77175 일반 소재찾기 넘 어려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174 일반 스페이스무브써서 일정높이가면 캐릭터옷이 다없어진데 14 현이.ver 2018-12-01 0
77172 일반 아바타 처음으로 하나 사서 끼고 돌아다니는데 7 은사나사 2018-12-01 5
77171 일반 ah sex 1 ㅇㅇ 110.70 2018-12-01 0
77170 일반 오케 좋아 파맥5K 나올때까지 존버한다 1 ㅇㅇ 124.54 2018-12-01 0
77169 일반 퍼스널아바타 없애는거 어떡해해 1 ㅇㅇ 112.153 2018-12-01 0
77168 일반 빠밤폼은 왜쓰는거에요? 3 ㅇㅇ 2018-12-01 0
77167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할부로 사는게 좋겠지? 9 Kcalb02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