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 시작은 어떻게하는게좋지
글쓴이
아스테리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139
  • 2018-11-01 02:06:54
							

친한친구가 속한 그룹 있는데 대부분 일본인이구 영어 못하는친구들도있어서 대화하기 조금 불편한감이 있음 중간에서 번역해주는 친구한테 미안하기도하구
내가 영어라틴어 only라서 아예 알못임 일본어를
미드 영드보면서 영어배운거처럼 일본드라마랑 애니보면서배워야되나?

SACRED RUIN
ㅇㅇ 건담으론하지마 일본어로 싸움걸고싶은면봐도됨 - dc App 121.135 2018.11.01 02:09:03
idiot 기본적인것만 해도 됨 히라가나 카타카나 오십음도 외우고 인삿말 부터 시작하자. 2018.11.01 02:09:07
아스테리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8.11.01 02:09:11
NK08 그런 방법도 괜찮고, 일상 대화는 애니도 좋지만 드라마가 더 좋다 2018.11.01 02:09:23
아스테리 오키 단어외우는거부터구나 ★ 2018.11.01 02:09:48
ㅇㅇ 심야식당같은거 추천 - dc App 121.135 2018.11.01 02:09:58
아스테리 헉감사! ★ 2018.11.01 02:10:08
아스테리 드라마로 봐야것당 고맙워요 ★ 2018.11.01 02:10:15
NK08 드라마 그 밥먹는 아저씨도 좋고 리갈하이인가 그것도 친구가 추천해줘서 봤는데 좋더라고요 2018.11.01 02:15:18
아스테리 아 고독한미식가 좋내요 ★ 2018.11.01 02:16:14
NK08 도망치는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뭐 찾으면 재미있는거 많이 나와요. 이왕 볼거 재미도 있으면 더 좋쥬 2018.11.01 02:16:55
아스테리 쪼아요!! ★ 2018.11.01 02:18:15
하루사메 애니갠차나 애니보고 배워서 일본가서살았어 - はるさめ 2018.11.01 02:18:33
아스테리 오옹 ★ 2018.11.01 02:20:09
바텐더 일드 리갈하이 랑 한자와나오키 추천 2018.11.01 04:25:51
아스테리 오~ 감사링 ★ 2018.11.01 04:26:17
Nheitarahten 라틴어? 2018.11.01 05:49: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473 일반 1070ti 1080ti는 차이 클까 7 울테 2018-12-02 0
77472 일반 늒네쟝도 일본인이랑 친구하규시퍼 1 츳코미 2018-12-02 0
77471 일반 VR로 카드게임하니까 졸라 재밌음 ㅋㅋㅋ 3 은사나사 2018-12-02 1
77470 일반 이건 어떻게 만들어야 하냐? 4 ㅇㅇ 175.208 2018-12-02 0
77469 일반 뉴비 VR구매 질문좀... 1 ㅇㅇ 211.36 2018-12-02 0
77467 일반 맵에보면 프레임이랑 현재시간 나오는 쉐이더 뭐임? 1 ㅇㅇ 121.65 2018-12-02 0
77466 일반 브랄챗 얘네들은 위기감이 없는건가 7 MANKALO 2018-12-02 5
77465 일반 나랑 친구먹은 외국인들도 서로 조인타서 얘기 하고 싶은데 1 하늘 116.39 2018-12-02 0
77464 일반 이거 아이디로 친추 가능? 3 ㅇㅇ 223.33 2018-12-02 0
77463 일반 럭키비스트 파랑너구리?? 어딨는지아는분? 2 오징어 116.42 2018-12-02 0
77462 일반 트래커 양말로 고정하는친구도 잇었엇는데 4 카디아. 2018-12-02 0
77461 질문 캐릭터 다리가 모이는건 어떻게 해결해나요 2 Lucia 2018-12-02 0
77460 일반 vr사면 몇평이면 충분? 6 Kcalb02 2018-12-02 0
77459 일반 바이브쓰는 갤럼님들 방크기 얼마나 되시나요 4 ㅇㅇ 223.62 2018-12-02 0
77458 일반 옷입히는 커미션 얼마함?? 5 Sumire 2018-12-02 0
77457 일반 삿엉 7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56 일반 분당도착... 중고 머머확인해? 6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55 일반 아이폰 사려고 그래픽카드 두 대 쓰던거 한 대 팔았는데 3 디즈 2018-12-02 1
77454 일반 아니 월드 스크립트 안된다구? 2 레콘 2018-12-02 0
77453 일반 너희들이 마주하는 가상현실의 현 주소.GIF 8 ㅇㅇ 49.143 2018-12-02 1
77452 일반 뱅할뱅 7시 연병장 4 차가비 2018-12-02 0
77450 일반 로우폴리 아바타에 효과넣으려니 문제가 한두개가 아니네 1 엘에르엘 2018-12-02 0
77449 일반 페이크 트래커 쓰는 법좀 알려줘~~~ 1 ㅇㅇ 220.74 2018-12-02 0
77448 질문 G29 레이싱휠, VRC 관련 질문 1 동네아재 120.51 2018-12-02 0
77447 일반 자작곡 '풀트래킹' 이예요(자신작임) 16 2222222222222222220k 2018-12-02 10
77446 일반 머더하고 잠방에서 자고일어났는데 1 greenhornet 2018-12-02 4
77445 일반 분당가는 버스탐~~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44 일반 근데 궁금한게 애들아 4 ㅇㅇ 183.91 2018-12-02 0
77443 일반 과몰입 레전드 8 Nyug 2018-12-02 21
77442 일반 그 맵은 오늘도 1 ㅇㅇ 183.91 2018-12-02 0
77441 일반 꼬리구멍으로 인해 갤럼이 선호하는 취향을 알게됨 1 엘에르엘 2018-12-02 0
77440 일반 이 아바타 써본사람있음? 5 ㅇㅇ 2018-12-02 0
77439 일반 브붕이들은 컴사양이 어떻게 돼 12 극락정토 2018-12-02 0
77438 일반 이거 어떻게해 아바타샀는데 안올라가; 2 ㅇㅇ 219.251 2018-12-02 0
77437 일반 비트세이버 사는거 아직 보류중인데 7 디즈 2018-12-02 0
77436 일반 트래커 사면 고정용으로 필요한거 있다구 말해조쏘야지!! 11 디즈 2018-12-02 0
77435 일반 엘린고양이옷있는 아바타월드 좀 알려주세요!! 1 ㅇㅇ 2018-12-02 0
77434 질문 쉐이프키 번역 질문있어요 1 ㅇㅇ 125.188 2018-12-02 0
77433 일반 들어가도 할거 없긴한데 1 고놈참 175.215 2018-12-02 0
77432 일반 오큘붕이 집에서 출발~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