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 시작은 어떻게하는게좋지
글쓴이
아스테리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139
  • 2018-11-01 02:06:54
							

친한친구가 속한 그룹 있는데 대부분 일본인이구 영어 못하는친구들도있어서 대화하기 조금 불편한감이 있음 중간에서 번역해주는 친구한테 미안하기도하구
내가 영어라틴어 only라서 아예 알못임 일본어를
미드 영드보면서 영어배운거처럼 일본드라마랑 애니보면서배워야되나?

SACRED RUIN
ㅇㅇ 건담으론하지마 일본어로 싸움걸고싶은면봐도됨 - dc App 121.135 2018.11.01 02:09:03
idiot 기본적인것만 해도 됨 히라가나 카타카나 오십음도 외우고 인삿말 부터 시작하자. 2018.11.01 02:09:07
아스테리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8.11.01 02:09:11
NK08 그런 방법도 괜찮고, 일상 대화는 애니도 좋지만 드라마가 더 좋다 2018.11.01 02:09:23
아스테리 오키 단어외우는거부터구나 ★ 2018.11.01 02:09:48
ㅇㅇ 심야식당같은거 추천 - dc App 121.135 2018.11.01 02:09:58
아스테리 헉감사! ★ 2018.11.01 02:10:08
아스테리 드라마로 봐야것당 고맙워요 ★ 2018.11.01 02:10:15
NK08 드라마 그 밥먹는 아저씨도 좋고 리갈하이인가 그것도 친구가 추천해줘서 봤는데 좋더라고요 2018.11.01 02:15:18
아스테리 아 고독한미식가 좋내요 ★ 2018.11.01 02:16:14
NK08 도망치는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뭐 찾으면 재미있는거 많이 나와요. 이왕 볼거 재미도 있으면 더 좋쥬 2018.11.01 02:16:55
아스테리 쪼아요!! ★ 2018.11.01 02:18:15
하루사메 애니갠차나 애니보고 배워서 일본가서살았어 - はるさめ 2018.11.01 02:18:33
아스테리 오옹 ★ 2018.11.01 02:20:09
바텐더 일드 리갈하이 랑 한자와나오키 추천 2018.11.01 04:25:51
아스테리 오~ 감사링 ★ 2018.11.01 04:26:17
Nheitarahten 라틴어? 2018.11.01 05:49: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353 일반 병같은거 잘아는 애 있냐 23 MANKALO 2018-12-01 3
77352 일반 이렇게 오류뜨는데 뭐만져야되냐 2 00 219.248 2018-12-01 0
77351 일반 일본 커미션 사이트 좋은데 있더라 3 MANKALO 2018-12-01 0
77350 일반 뱅 3시 20분까지 연병장 3 ㅇㅇ 218.50 2018-12-01 0
77347 일반 nolo Driver4VR에서 인식이 안되는데 왜이러냐 7 ㅇㅇ 116.122 2018-12-01 0
77346 일반 아 mmd댄스장 꿀잼이네 1 ㅌㅂ 221.155 2018-12-01 0
77345 일반 무선킷 너무조아~~ 2 ㅇㅇ 2018-12-01 0
77344 일반 브이알챗 유저들은 서로를 시기하고 질투한다 2 ㅇㅇ 121.187 2018-12-01 0
77343 일반 12/2일자 스샷 1 클루 2018-12-01 0
77342 일반 누가 우리집 와서 베이스스테이션 좀 대신설치해줘 5 꼬마키` 2018-12-01 0
77341 일반 갤럼들은 아바타 어떻게함? 2 ㅌㅂ 221.155 2018-12-01 0
77338 일반 꼭 신사,벚꽃등등 핫플레이스에서만 친구를 사귈수있는게 아니다. 4 DDos 2018-12-01 2
77337 일반 난 솔직히 너네들이 너무너무 부러워 5 클루 2018-12-01 0
77334 일반 vr 요즘 상태가 안좋네요?? 1 ㅇㅇ 1.246 2018-12-01 0
77333 일반 다시 트래커 안끼고 팔만 사용할까 싶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332 일반 난 왜 맨날 귀여운거 보고 예쁜거도 보는데 성욕이 넘쳐나는거냐 3 greenhornet 2018-12-01 0
77331 일반 니들 친구 있니 4 ㅇㅇ 211.107 2018-12-01 1
7733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11.245 2018-12-01 0
77329 일반 아바타 0부터 만들어보고싶은데 0도 모르겠네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328 일반 질문) 질문글 쓰려고 했는데 2 ㅇㅇ 125.135 2018-12-01 5
77327 일반 (고민) 브얄챗 1주 조금 넘었는데 몸에 변화를 느낌 6 ㅇㅇ 39.118 2018-12-01 1
77326 일반 요즘 서버상태 거지 같아서 플레이타임 줄거나 안하게됨 2 아루라테 2018-12-01 0
77325 일반 월드 이동하기 무섭네 3 DDos 2018-12-01 0
77324 일반 스팀 계정은 아바타나 월드 업로드 못함? 4 Kcalb02 2018-12-01 0
77323 일반 왜 인바이트리퀘스트 안되나요 3 antosi 58.232 2018-12-01 0
77322 일반 우콘쟝 눈동자에 하트넣는 방법 없을까? 2 ㅇㅇ 125.180 2018-12-01 0
77321 일반 우중BMO 완성했다 7 KINIX 2018-12-01 14
77320 일반 Cloth지정해도 기본자세 손은 그대로 옷안으로 들가는구나 2 ㅇㅇ 2018-12-01 0
77319 일반 디씨에서 컨셉 좆같이잡으면 잘한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01 3
77318 일반 아직도 게임 발작중이네 1 DDos 2018-12-01 0
77317 일반 차렷충이 머에영? 2 엠피찡 2018-12-01 0
77316 일반 무선킷 부럽다 4 빠이센 2018-12-01 0
77315 일반 유니티 오류나는데 이거 왜이래??? 8 ㅇㅇ 222.239 2018-12-01 0
77314 일반 몇달전에 오자마자 일본인찾는 한국인 꽤 있지 않았냐 3 ㅇㅇ 222.108 2018-12-01 0
77313 일반 VR속 나를 방치해보자 5 라찌 2018-12-01 0
77312 일반 근데 한국인들 신사나 사쿠라 히로바만 감? 11 ㅇㅇ 2018-12-01 0
77311 일반 근데 이건 왜 념글 안갔냐 11 ㅇㅇ 211.33 2018-12-01 1
77310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3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1 1
77309 일반 뭔가 첨에는 현실에서 좋아하는 노래나 패션쪽으로 따라가다가 12 Kcalb02 2018-12-01 0
77308 일반 이건 대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냐 12 ㅇㅇ 219.254 2018-12-0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