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떠날땐 떠난다고 말은 해줘.
글쓴이
희민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107
  • 2018-11-01 01:09:15
							


떠날땐 떠난다고 말은 하고 가자.

그렇게 즐겁다가도 이유없이 갑자기 사라지면

무슨 일을 당한건 아닌지 너무나 걱정하게 되니까.

교통사고라도 났는지.. 갑자기 쓰러져서 큰일이 났는지 너무나 걱정되니까.

차라리 떠날땐 나는 이래서 떠난다고 말은 하고 가는게 상대를 위한거야.

그러니까 네가 정말 떠나야 할 때가 됐다면, 도망치지말고 대화를 하고 떠나자. 그 당시엔 상처가 될 수 있겠지만 그게 상대를 위한거라고 생각해.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2.37 2018.11.01 01:10:23
ㅇㅇ 맞아 제발 말해줬으면 좋겠어 그냥 사라진다고 안 들어오네 에이 접었구나 가 아닌데... 223.38 2018.11.01 01:10:33
idiot 확실히 계속 말해주다가 가니까 그렇게 충격은 아니더라.. 이젠 못 본다는게 가장 아쉬울 뿐이지만. 2018.11.01 01:10:53
늑대소녀 살 날 그리 오래 안 남았는데 좀 고민되는것야 hmm 2018.11.01 01:11:01
바텐더 떠난 사람의 입장에서는, 남겨질 사람은 자기에게 가치가 없는 존재이기에 말 없이 가버리는 거라고 생각함 2018.11.01 01:11:11
ㅇㅇ 너무 아픈 말인거 같아 223.38 2018.11.01 01:11:33
ㅇㅇ 차라리 그렇게 그냥 접었구나 생각해주면 말하겠는데, 또 뭔 무슨 일있냐, 우리가 재미없었냐, 별에 별 피해망상하면서 스트레스 주니까 그러는 거임 211.36 2018.11.01 01:11:46
레몬우유 이건 떠나는 사람 입장을 들어봐야 쓰겄는데... 2018.11.01 01:12:23
희민 뭐 사람마다 방식은 다르니까 어쩔수 없지 2018.11.01 01:12:40
ㅇㅇ 암말 없이 사라지니깐 넘 답답한거야 그냥 그런 사이었음 모르겠는데 브얄챗 접속하면 항상 같이있었던 친구들인데 나 이제 접어 정도는 할 수 있잖아 223.38 2018.11.01 01:12:49
희민 야 좋다고 여기서 과몰입하고 불타지마라 2018.11.01 01:1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502 일반 오큘센서 연장케이블 어디서 삼?? 4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501 일반 유니티 2017로 바뀌면 기존 업로드된 아바타는 사용못하는거? 1 울테 2018-12-05 0
78500 질문 이케멘 아바타는 어떤맵에 가야있나요? 1 ㅇㅇ 222.112 2018-12-05 0
78498 일반 부스에서 캐릭 삿는데 5 ㅇㅇ 124.254 2018-12-05 0
78496 일반 좆망갤만 거쳐가는 무궁화호 8 좃망갤순환무궁화호 110.70 2018-12-05 1
78495 일반 무선어댑터 뒤통수 왜케 뜨겁냐 30 라이젠 112.146 2018-12-05 1
78494 강좌/정보 [오픈 베타] VR챗 2018.4.3 패치노트 8 xx 183.96 2018-12-05 11
78493 일반 유니티에서 스타킹 입히기 가능? 2 ㅇㅇ 223.62 2018-12-05 0
78492 일반 유니티 2017되면 전에쓰던버전은 안됨? 1 ㅇㅇ 117.111 2018-12-05 0
78491 일반 유니티 무슨버전 써야하는지는 아직 안나왔고..? 3 린코 2018-12-05 0
78490 일반 가장 소름 돋는 순간 6 라찌 2018-12-05 1
78489 일반 이 아바탙 어디서구함? 1 ㅇㅇ 218.146 2018-12-05 0
78488 일반 응? 유니티 2017로 갈아타면 되는겨? 3 린코 2018-12-05 0
78487 일반 바이브 트래커 동글은 트래커랑 동글이랑 한세트라며 8 디즈 2018-12-05 0
78486 일반 왜 오늘갑자기 mr 조이스틱 둘다 안먹지왜 2 ㅇㅇ 222.234 2018-12-05 0
78485 질문 아바타 무릎 1 고오급유저 2018-12-05 0
78483 VRC일기 늦게 쓰는 저스트 댄스 영상일기 10 Yam 2018-12-05 0
78482 질문 풀트하고 눕는데 몸 움직이는거 왜그런지 아는사람 5 ㅇㅇ 117.111 2018-12-05 0
78481 일반 과몰입에대한 짧은생각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80 일반 어제 바이브프로 풀킷+트래커3개,벨트 산 늅늅인데 질문 7 ㅇㅇ 223.39 2018-12-05 0
78479 일반 ㅋㅋ 연장선 3개 주문했는데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5 0
78477 일반 다들 밥먹고 하자 3 PaPoPo 2018-12-05 0
78476 일반 이거 대체 어케해야되는거야 돌아버리겠네 7 꼬마키` 2018-12-05 0
78475 일반 안녕하세여 3월쯤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있어요 4 Mitsu.G 2018-12-05 0
78474 일반 나도 생각좀 정리좀 해야겠다 어디부터 말하는게좋을까. 28 A.ms 2018-12-05 50
78473 일반 오큘센서는 크기는 콩만한데 3 현이.ver 2018-12-05 0
78472 일반 트래커 동글있잖아... 이거 막 끼우면 안대는거야? 8 꼬마키` 2018-12-05 0
78471 일반 오큘 센서 그거 2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69 일반 야 이거 트래커 페어링 어케하는거야? 6 꼬마키` 2018-12-05 0
78468 일반 제 블랜더는 왜 이렇게 뜨나요? 4 려려려 221.142 2018-12-05 0
78467 일반 이거 뭔뜻임?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6 일반 랜선연애도 현실와꾸가 받쳐줘야 하지... 7 ㅇㅇ 223.38 2018-12-05 0
78465 일반 블렌더로 파일 불러오면 본 크기 뻥튀기 되는데 1 DDos 2018-12-05 0
78464 일반 랜선연애하다가 현실 연애성공한 좋은예 있자너 6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2 일반 귀엽고싶다 8 ㅇㅇ 223.38 2018-12-05 0
78461 질문 vrc하다가 5 asdas 219.251 2018-12-05 0
78460 일반 한두달 전부터 과몰입 절찬리 진행중인데 대상 찾기가 힘들다 4 ㅇㅇ 211.196 2018-12-05 0
78459 일반 진짜 너무 퇴근하고싶다 7 초보자아 2018-12-05 0
78458 일반 사양어떰?? 11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57 일반 오큘로 풀트 돌리는사람 여기 난빈 도와주라 1 dsa 124.56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