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정말 친한 친구 두명이 나 차단했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100
  • 2018-11-01 00:54:26
  • 223.38
							
천시간 정도 브얄챗을 했는데 초창기 친구 A가 있었어
A랑 어쩌다보니까 친해져서 A의 실제 친구 B도 만났어
B랑도 친구를 하구 어찌저찌 셋이서 친해졌는데
모종의 사건으로 나는 계정을 새로 파고 이 사실을 A에게만 알리고 나머지 사람들한테는 그냥 접는다고 알렸어

그 후 몇 주 지나 B에게 사실 이러이러해서 접지 않고 새 계정을 만들었었다 라고 연락을 줬어
그게 그저께야

어젯밤에 B랑 오랜만에 브얄챗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B가 급히 나가야한다더니 연락 두절이 됐어 A도 같이

바쁜가보다 하구 오늘 연락을 했는데 A B 둘 다 디코 친삭이 됐더라구
다시 친구 걸어보려고 했더니 철자가 다르다 어쩐다 이렇게 뜨는거 보니 닉넴을 바꿨던지 했겠지
브얄챗에서도 언프랜드 한거 같고..
아마 나간다고 하면서 차단 삭제 박은거 같아

그냥 접은거라면 접는다고 말 한 마디 해줄 수 있지 않을까?
굳이 나를 차단 삭제해야만 했을까
차라리 너 원래부터 꼴보기 싫었고 차단 박을게 했었다면 수긍하고 알겠다고 했을텐데 잘 지내다 갑자기 아무말 없이 그러는게 너무 답답하고 힘들다

하소연 할 곳이 없어서 여기다 썼어 미안

바텐더 며칠 지나면 괜찮아 질거야 더 좋은 친구도 사귈 수 있을거고 2018.11.01 00:56:15
ㅇㅇ 고마워 다른 무엇보다 이유를 모른다는게 너무 답답해 ㅠㅠ 223.38 2018.11.01 00:56:47
레몬우유 A하고 B하고 실제친구인데 A한테만 알리고 B한테는 접는다고 했다고? 2018.11.01 00:58:31
ㅇㅇ 응 B가 접는데 연관이 있었거든 A는 내가 B한테 말할때까지 아무말도 안 해줬다고 했고 물론 A가 거짓말했을 수도 있지만 223.38 2018.11.01 00:59:26
Misaring 아니야..힘내 - dc App 2018.11.01 01:00:08
ㅇㅇ 고마워.. 아무 징조고 없이 이러니까 혼란스럽네 223.38 2018.11.01 01:02: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011 일반 마이클 잭슨형 ㅠ 4 Yam 2018-12-03 0
78010 일반 kda미코 어딧는지 아는 갤럼 있냐 2 ㅇㅇ 220.127 2018-12-03 1
78009 일반 컨트롤러 하나가 페어링이 안되는데 이거 망가진거? 3 ㅎㅈㅁ 222.96 2018-12-03 0
78007 질문 유니티에서는 눈깜빡임이 정상적인데 인게임에서는 안하네요... 1 Lucia 2018-12-03 0
78006 질문 다른땐 멀쩡하다가 앉기만 하면 자세가 이모양이 되는데 6 ㅇㅇ 14.39 2018-12-03 1
78005 일반 통피로쓰면 아무도 못알아보겠지??? 18 ㅇㅇ 211.36 2018-12-03 15
78004 일반 다이나믹본 평소에 꺼져있다가 킬려면 어케해야됨? 1 ㅇㅇ 112.151 2018-12-03 0
78003 일반 VR기기 관리 있잖아 2 ㅇㅇ 175.126 2018-12-03 0
78002 일반 섬바리헬미 긴급상황 ㅠ 1 ㅇㅇ 175.126 2018-12-03 0
78001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일기4 5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3 3
78000 일반 지금 vr챗 나만 안되냐? 1 키라라카 2018-12-03 0
77999 일반 월드에 누군가 입장할때마다 소리 나오게 하는방법 아시는분..? 2 ㅇㅇ 112.161 2018-12-03 0
77998 일반 트래커에 작은 외장충전기 연결하고쓰면안댐? 2 Buuny 2018-12-03 0
77997 일반 대체 저댄방 사람들은 컴퓨터 어떤거 쓰는거야...? 6 ㅇㅇ 39.118 2018-12-03 0
77996 VRC일기 역시 저댄 재밌어 4 저댄조아 2018-12-03 1
77995 일반 그러고 보니 12월이네 1 Red.Coco 2018-12-03 0
77992 일반 치마 잡아 올리는건 어떻게 만들어요? 4 ㅇㅇ 112.151 2018-12-03 0
77991 일반 제가 쓰고있는것들 총 얼마나들었을까요~? 5 비이아 118.39 2018-12-03 0
77989 일반 부랄챗 33시간이나 함 2 ㅇㅇ 218.209 2018-12-03 0
77988 일반 근데 이겜은 친구없으면 알아서 떨어지게되더라 6 ㅇㅇ 118.41 2018-12-03 0
77987 일반 바이브 낫풀트랙 저댄방 심심해서 들어가봤는데 4 ㅇㅇ 39.118 2018-12-03 0
77985 일반 돈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4 ㅇㅇ 175.223 2018-12-03 2
77984 일반 TANKI 마작인가? 이거 VR없이는 힘들어? 9 감귤 2018-12-03 0
77983 일반 흑흑 오늘 뱅도 재밌었다. 6 차가비 2018-12-03 0
77982 일반 모바일vr은 좆같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981 일반 누가 계속 안보이면 그사람이 나 블록한고야? 2 ㅇㅇ 125.129 2018-12-03 0
77980 일반 다들 아바타 재료 다들 어디서 찾아? 2 클루 2018-12-03 0
77979 일반 !! 바이브 뽐뿌 오는 짤 만들어옴 !! 12 토끼먹는당근 2018-12-03 14
77978 일반 형들 여기서 어케하면된다고? 3 ㅇㅇ 121.173 2018-12-03 2
77977 일반 형들 데레스테 파일에서 모델링 추출하는 방법 어케하는지 알아? 1 그란시아 2018-12-03 0
77976 일반 요즘 저댄방에서 미러만켜면 화면이 버벅거림 5 울테 2018-12-03 0
77975 일반 기억 남는 블락 4 은사나사 2018-12-03 2
77974 일반 형들 모델링 어케붙임? 2 ㅇㅇ 121.173 2018-12-03 0
77972 일반 mr 스틱으로 이동하는거 설치해서 안됐었네 3 ㅇㅇ 218.209 2018-12-03 0
77971 일반 기억 남는 블락 1 와쳐는레나다 2018-12-03 0
7796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하는법 알려주실분 ㅠ 6 dddd 58.232 2018-12-03 0
77968 일반 뉴비 궁금한거 3 Kcalb02 2018-12-03 0
77966 일반 으... 춤 추고 싶고 헬스방도 가고 싶다 3 아이리네 2018-12-03 0
77965 일반 저댄방 로딩은 왜 시퓨로드율 100%일까 2 울테 2018-12-03 0
77964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한쪽만 조금 옮겼는데 룸스케일 새로 잡아야됨? 4 아루라테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