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정말 친한 친구 두명이 나 차단했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100
  • 2018-11-01 00:54:26
  • 223.38
							
천시간 정도 브얄챗을 했는데 초창기 친구 A가 있었어
A랑 어쩌다보니까 친해져서 A의 실제 친구 B도 만났어
B랑도 친구를 하구 어찌저찌 셋이서 친해졌는데
모종의 사건으로 나는 계정을 새로 파고 이 사실을 A에게만 알리고 나머지 사람들한테는 그냥 접는다고 알렸어

그 후 몇 주 지나 B에게 사실 이러이러해서 접지 않고 새 계정을 만들었었다 라고 연락을 줬어
그게 그저께야

어젯밤에 B랑 오랜만에 브얄챗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B가 급히 나가야한다더니 연락 두절이 됐어 A도 같이

바쁜가보다 하구 오늘 연락을 했는데 A B 둘 다 디코 친삭이 됐더라구
다시 친구 걸어보려고 했더니 철자가 다르다 어쩐다 이렇게 뜨는거 보니 닉넴을 바꿨던지 했겠지
브얄챗에서도 언프랜드 한거 같고..
아마 나간다고 하면서 차단 삭제 박은거 같아

그냥 접은거라면 접는다고 말 한 마디 해줄 수 있지 않을까?
굳이 나를 차단 삭제해야만 했을까
차라리 너 원래부터 꼴보기 싫었고 차단 박을게 했었다면 수긍하고 알겠다고 했을텐데 잘 지내다 갑자기 아무말 없이 그러는게 너무 답답하고 힘들다

하소연 할 곳이 없어서 여기다 썼어 미안

바텐더 며칠 지나면 괜찮아 질거야 더 좋은 친구도 사귈 수 있을거고 2018.11.01 00:56:15
ㅇㅇ 고마워 다른 무엇보다 이유를 모른다는게 너무 답답해 ㅠㅠ 223.38 2018.11.01 00:56:47
레몬우유 A하고 B하고 실제친구인데 A한테만 알리고 B한테는 접는다고 했다고? 2018.11.01 00:58:31
ㅇㅇ 응 B가 접는데 연관이 있었거든 A는 내가 B한테 말할때까지 아무말도 안 해줬다고 했고 물론 A가 거짓말했을 수도 있지만 223.38 2018.11.01 00:59:26
Misaring 아니야..힘내 - dc App 2018.11.01 01:00:08
ㅇㅇ 고마워.. 아무 징조고 없이 이러니까 혼란스럽네 223.38 2018.11.01 01:02: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173 일반 실시간 스팀 상위권 게임 JPG 3 SHANKS 2018-12-07 0
79172 일반 너클콘이머에요 1 ㅇㅇ 59.30 2018-12-07 0
79171 질문 애니메이션 소리 으뜨케 올려영? 1 HOXY 222.113 2018-12-07 0
79170 일반 삭제된 월드 즐겨찾기 된거 못지우냐? 2 ㅇㅇ 121.166 2018-12-07 0
79168 일반 뉴빈데 H방이 뭐냐 4 oo 1.236 2018-12-07 0
79166 일반 남친VRC하는 망가.twitter 8 MANKALO 2018-12-07 2
79165 일반 곧 월급날에 너클콘까지 출시라니 이거 개꿀자너ㅋㅋㅋㅋㅋ 4 김야기 2018-12-07 0
79164 일반 공복시 혈당... 5 민핀 2018-12-07 0
79163 일반 요즘 애들 무슨대화 해야대냐 3 리키 221.142 2018-12-07 0
79162 일반 MR 질문있음 4 tntnt 2018-12-07 0
79161 질문 mr쓰려면 윈도10 홈써도 돼?? 5 니나노 223.38 2018-12-07 0
79158 일반 바이브 궁금한게 있는데 2 극락정토 2018-12-07 0
79157 일반 vrc에서 떡치는야짤이 개 꼴리는이유 설명해준다 3 ㅇㅇ 182.231 2018-12-07 0
79156 일반 신 아바타 구상중이던 마론제작자 근황 3 JJY 2018-12-07 2
79155 일반 아니좆망겜 씌부레 2 sapphier 2018-12-07 0
79154 일반 애니메이션 모션 이어붙이는 방법 없을까요? 1 최번개 2018-12-07 0
79152 일반 아까 갤주가올린 이모트 스위치 적용법을 모르겠음 1 ㅇㅇ 2018-12-07 0
79151 일반 최근들어 친구에 친구들한대 블락자주당함 1 ㅇㅇ 125.139 2018-12-07 0
79150 일반 춤 개오래췃다 3 댕타 2018-12-07 0
79149 일반 오랫만에 저댄해봄 6 Luche 2018-12-07 1
79148 일반 나 이름색 오렌지에서 녹색됐는데 3 ㅇㅇ 203.152 2018-12-07 0
79147 일반 저거 유니티 2017언제 업데이트되는거임? 1 ㅇㅇ 211.210 2018-12-07 0
79146 일반 갤럼들아 maidreamin 비번이 머임?? 1 ㅇㅇ 121.176 2018-12-07 0
79144 질문 브얄챗에서 친구들이랑 같이할만한 보드게임방좀 추천해줘어 2 ㅇㅇ 121.147 2018-12-07 0
79142 일반 마작 같이하실분 1 Neet 2018-12-07 0
79141 VRC일기 (Re)추억이 새록새록... 4 Chameleong 2018-12-07 4
79140 일반 최근 떡밥이 돌았던 이케멘 아바타 3 DDos 2018-12-07 0
79139 일반 윈도우 mr 손전등 기능 말인댕 2 ㅇㅇ 124.54 2018-12-07 0
79138 일반 가능? 2 ㅇㅇ 2018-12-07 0
79137 일반 지금 노래방맵인데.. 파란닉뉴비랑 놀아줄 사람 있어? 5 ㅇㅇ 223.39 2018-12-07 0
79136 일반 드디어 아바타에 댄스모션 넣는 거 성공했네요. 1 최번개 2018-12-07 0
79133 일반 인벤토리 시스템 개씹 갓갓갓... 6 ㅇㅇ 2018-12-07 0
79132 일반 아바타 직접 만들고나니까 뽐뿌 씨게 온다 2 DDos 2018-12-07 0
79130 일반 월드) 물체가 플레이어를 그대로 따라가는거 어케함 2 dksakdhkd 27.118 2018-12-07 0
79129 일반 GTX 960인데 970이랑 차이심하냐? 3 ㅇㅇ 219.250 2018-12-07 0
79128 일반 뱅할뱅 지금 연병장 ㄱ! 1 차가비 2018-12-07 0
79127 VRC일기 플탐 70만에 친구만듦 4 ㅐㅐ 121.147 2018-12-07 0
79126 일반 어예 드뎌 '그'디시콘 쓸수있다 3 글자 2018-12-07 0
79125 일반 바이브 하려면 모니터에 hdmi 많이필요함 ??? 9 ㅇㅇ 121.187 2018-12-07 0
79122 일반 근대 밑글댓에있는 디시콘 오케써? 6 글자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