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정말 친한 친구 두명이 나 차단했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100
  • 2018-11-01 00:54:26
  • 223.38
							
천시간 정도 브얄챗을 했는데 초창기 친구 A가 있었어
A랑 어쩌다보니까 친해져서 A의 실제 친구 B도 만났어
B랑도 친구를 하구 어찌저찌 셋이서 친해졌는데
모종의 사건으로 나는 계정을 새로 파고 이 사실을 A에게만 알리고 나머지 사람들한테는 그냥 접는다고 알렸어

그 후 몇 주 지나 B에게 사실 이러이러해서 접지 않고 새 계정을 만들었었다 라고 연락을 줬어
그게 그저께야

어젯밤에 B랑 오랜만에 브얄챗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B가 급히 나가야한다더니 연락 두절이 됐어 A도 같이

바쁜가보다 하구 오늘 연락을 했는데 A B 둘 다 디코 친삭이 됐더라구
다시 친구 걸어보려고 했더니 철자가 다르다 어쩐다 이렇게 뜨는거 보니 닉넴을 바꿨던지 했겠지
브얄챗에서도 언프랜드 한거 같고..
아마 나간다고 하면서 차단 삭제 박은거 같아

그냥 접은거라면 접는다고 말 한 마디 해줄 수 있지 않을까?
굳이 나를 차단 삭제해야만 했을까
차라리 너 원래부터 꼴보기 싫었고 차단 박을게 했었다면 수긍하고 알겠다고 했을텐데 잘 지내다 갑자기 아무말 없이 그러는게 너무 답답하고 힘들다

하소연 할 곳이 없어서 여기다 썼어 미안

바텐더 며칠 지나면 괜찮아 질거야 더 좋은 친구도 사귈 수 있을거고 2018.11.01 00:56:15
ㅇㅇ 고마워 다른 무엇보다 이유를 모른다는게 너무 답답해 ㅠㅠ 223.38 2018.11.01 00:56:47
레몬우유 A하고 B하고 실제친구인데 A한테만 알리고 B한테는 접는다고 했다고? 2018.11.01 00:58:31
ㅇㅇ 응 B가 접는데 연관이 있었거든 A는 내가 B한테 말할때까지 아무말도 안 해줬다고 했고 물론 A가 거짓말했을 수도 있지만 223.38 2018.11.01 00:59:26
Misaring 아니야..힘내 - dc App 2018.11.01 01:00:08
ㅇㅇ 고마워.. 아무 징조고 없이 이러니까 혼란스럽네 223.38 2018.11.01 01:02: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925 일반 얼굴가까이오면 겁남 6 ㅇㅇ 223.39 2018-11-30 0
76924 일반 어우 검은 화면 거슬려.. 4 리에 2018-11-30 0
76923 일반 카와이무브가 현실에서 어울리는 사람이 되고 싶다. 2 ㅇㅇ 125.129 2018-11-30 0
76922 일반 라무네 GET!! 6 ㅇㅇ 61.83 2018-11-30 0
76921 일반 체조간다해놓고 못갔어.. 4 쥐는찍찍 2018-11-30 1
76920 일반 솔찌괴 뽀뽀는 못하겠더라 5 초보자아 2018-11-30 0
76919 일반 아바타 이거 이름 머임 12 ㅇㅇ 123.213 2018-11-30 0
76918 일반 라무네 사려고하는데 7 ㅇㅇ 61.83 2018-11-30 0
76917 일반 근데 뽀뽀하고 다니기 무서움 좀 7 히아기 2018-11-30 0
76916 일반 호빵 먹고 싶다. 2 ㅇㅇ 125.129 2018-11-30 1
76915 일반 학교근황 9 늑삐 2018-11-30 0
76914 일반 쓰다듬이 익숙하다면 11 히아기 2018-11-30 1
76913 일반 솔직히 머리 쓰다듬 당하는건 괜찮음 익숙 8 ㅇㅇ 223.62 2018-11-30 0
76912 일반 앗.. 정리해보니까 VR진짜 개비싼 취미네요... 22 ㅇㅇ 2018-11-30 0
76911 일반 와 뉴비였으면 들박당할뻔했네 1 Woodie 2018-11-30 0
76910 일반 카와이 무브 연습 1일차 6 초보자아 2018-11-30 1
76909 일반 vrcmod는 카테고리같은거 없음?? 1 하거 2018-11-30 0
76908 일반 뭐야 예비암캐 뉴비가 있네 1 히아기 2018-11-30 1
76907 일반 나도 회사에서 카와이무브 한적 있는데 4 쎾쓔!!! 2018-11-30 3
76906 질문 블렌더 이거 왜 이러는 거임? 3 ㅇㅇ 114.203 2018-11-30 0
76905 일반 난 과몰입 탈출했는데 1 ㅇㅅㅇ 221.153 2018-11-30 1
76904 일반 Vive 안경유저 팁 13 으ㅡ음 2018-11-30 11
76903 일반 VR 중고로 사지 말자... 11 CirrusLogic 2018-11-30 0
76902 일반 mr은 놀로사봤자 팔병신이지? 3 우사밍 2018-11-30 0
76901 질문 바이브 안경 어떡하지 15 ㅇㅇ 211.36 2018-11-30 0
76900 일반 일상 생활 할때 룸스케일로 잡은 벽이 보인다면 정상입니까 2 디즈 2018-11-30 0
76899 일반 오늘밤은 풀다이브다 1 alsldj 221.152 2018-11-30 0
76897 일반 근데 스팀이랑 바이브랑 자주 뻑나더라 2 디즈 2018-11-30 0
76896 일반 아니 일반 바이브 풀셋이 80인데 1 디즈 2018-11-30 0
76894 일반 아까 1시에서 2시 사이에 글쓴다는ㅇㅇ(203.252)이다 친추하자고한놈 25 ㅇㅇ 123.213 2018-11-30 0
76892 일반 맨첨엔 과몰입글보면 웃었는데 4 ㅇㅇ 223.39 2018-11-30 14
76891 일반 아 ㅅㅂ 개쪽팔려 5 ㅇㅇ 223.62 2018-11-30 1
76890 일반 행님덜 업로드 오류뜨는데 해결점 ㅠ 4 ㅇㅇ 61.83 2018-11-30 0
76888 일반 바이브유저들 스팀브알 패치후에 렉걸리고그런거없냐 4 울테 2018-11-30 0
76887 일반 밥먹고 하자 3 PaPoPo 2018-11-30 0
76885 일반 asmr같은기능있는 마이크추천좀 2 'w' 39.112 2018-11-30 0
76883 일반 아 바이브 왜이러는뎃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 2 꼬추박사 2018-11-30 0
76882 일반 그래픽카드 1060인데 vr뭐사는게 적당함? 5 윾윽 2018-11-30 0
76881 일반 바이브 쓰는데 헤드마이크도 작동하나요? 3 최번개 2018-11-30 0
76880 질문 아바타 뾰족이 구현되나요? 1 ㅇㅇ 220.73 2018-11-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