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정말 친한 친구 두명이 나 차단했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100
  • 2018-11-01 00:54:26
  • 223.38
							
천시간 정도 브얄챗을 했는데 초창기 친구 A가 있었어
A랑 어쩌다보니까 친해져서 A의 실제 친구 B도 만났어
B랑도 친구를 하구 어찌저찌 셋이서 친해졌는데
모종의 사건으로 나는 계정을 새로 파고 이 사실을 A에게만 알리고 나머지 사람들한테는 그냥 접는다고 알렸어

그 후 몇 주 지나 B에게 사실 이러이러해서 접지 않고 새 계정을 만들었었다 라고 연락을 줬어
그게 그저께야

어젯밤에 B랑 오랜만에 브얄챗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B가 급히 나가야한다더니 연락 두절이 됐어 A도 같이

바쁜가보다 하구 오늘 연락을 했는데 A B 둘 다 디코 친삭이 됐더라구
다시 친구 걸어보려고 했더니 철자가 다르다 어쩐다 이렇게 뜨는거 보니 닉넴을 바꿨던지 했겠지
브얄챗에서도 언프랜드 한거 같고..
아마 나간다고 하면서 차단 삭제 박은거 같아

그냥 접은거라면 접는다고 말 한 마디 해줄 수 있지 않을까?
굳이 나를 차단 삭제해야만 했을까
차라리 너 원래부터 꼴보기 싫었고 차단 박을게 했었다면 수긍하고 알겠다고 했을텐데 잘 지내다 갑자기 아무말 없이 그러는게 너무 답답하고 힘들다

하소연 할 곳이 없어서 여기다 썼어 미안

바텐더 며칠 지나면 괜찮아 질거야 더 좋은 친구도 사귈 수 있을거고 2018.11.01 00:56:15
ㅇㅇ 고마워 다른 무엇보다 이유를 모른다는게 너무 답답해 ㅠㅠ 223.38 2018.11.01 00:56:47
레몬우유 A하고 B하고 실제친구인데 A한테만 알리고 B한테는 접는다고 했다고? 2018.11.01 00:58:31
ㅇㅇ 응 B가 접는데 연관이 있었거든 A는 내가 B한테 말할때까지 아무말도 안 해줬다고 했고 물론 A가 거짓말했을 수도 있지만 223.38 2018.11.01 00:59:26
Misaring 아니야..힘내 - dc App 2018.11.01 01:00:08
ㅇㅇ 고마워.. 아무 징조고 없이 이러니까 혼란스럽네 223.38 2018.11.01 01:02: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184 일반 뱅 너무재밌오 4 뉴비 27.126 2018-11-12 0
72183 일반 귀거머리 저준지 뭔지 걸린놈이다 스샷 찍어옴 7 ㅇㅇ 115.137 2018-11-12 0
72182 일반 뱅하고싶은데 파티 없어? 1 ㅇㅇ 175.223 2018-11-12 0
72181 VRC일기 奀됬다 4 경운기Cultivator 2018-11-12 0
72180 일반 마이크 사기 돈 아까워 5 NAME_HORANG 2018-11-12 0
72179 일반 야 게임에서 아무 소리도 안남 이거 어떡하냐 2 ㅇㅇ 115.137 2018-11-12 0
72178 일반 아바타 눈이 멈춰있는데 어떻게 따라다니게 함? 3 투명 118.176 2018-11-12 0
72177 일반 vrchat계정 닉네임 어떻게 바꾸나요 ㅠㅠ 3 데마풀 2018-11-12 0
72176 일반 아파서 하루종일 쳐 누워있네 ㅋㅋㅋㅋ 3 읭읭이 182.231 2018-11-12 0
72175 일반 마이크 삼성번들이어폰으로도 가능함? 5 솜버좀비 2018-11-12 0
72174 일반 큰일이다... 마이크가 안된다. 8 ㅇㅇ 121.133 2018-11-12 0
72173 일반 Dance!! v1.3.3 버전 업뎃함 12 KaMYu 2018-11-12 0
72172 일반 얘는 뭔 눈 하나하나에 본이 달렸네 2 긴긴 2018-11-12 0
72171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끝까지분해해봄 4 117.111 2018-11-12 0
72170 일반 브알챗못한지 4일째.. 3 꿀뚤 2018-11-12 0
72169 일반 블프때 vr 얼마나 세일할가 4 ㅇㅇ 210.105 2018-11-12 0
72168 일반 바이브 프로사려고하는데 1 ㅇㅇ 121.188 2018-11-12 0
72167 일반 사람들 좀 많아지면 프레임드랍 심해진다 1 ㅇㅇ 119.194 2018-11-12 0
72166 일반 뱅할뱅 열시 1 하루사메 2018-11-12 0
72165 일반 모델업로드 이거 무슨문제야 !!?>!? 급해 ㅠㅠ 9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0
72164 일반 씹노잼 2 ㅇㅇ 58.122 2018-11-12 0
72160 일반 풀트래킹.gif 아루라테 2018-11-12 0
72159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9 제네카린 2018-11-12 1
72158 일반 분명 사람 있다고 숫자 떠있는데 7 ㅇㅇ 121.133 2018-11-12 0
72157 일반 i5 8500에 1060 6GB면 MR 돌릴만 함? 6 ㅇㅇ 115.22 2018-11-12 0
72156 일반 그룹에 분위기파악 못하는 친구 어찌해야대나 15 ㅇㅇ 175.223 2018-11-12 6
72155 질문 새계정팠는데 최소 몇시간 이상 플레이해야 유니티 아바타 적용가능? 8 이응이 183.97 2018-11-12 0
72154 일반 갤 살아났네 3 꿀뚤 2018-11-12 0
72153 일반 씨퓨랑 글카 어느 정도 돼야 MR 쓸 수 있나요? 2 ㅇㅇ 115.22 2018-11-12 0
72152 일반 아마존 눈팅하는데 오큘 가격 왜 오른 거임?? 1 ㅇㅇ 115.22 2018-11-12 0
72151 일반 저댄 곡 제목 찾습니다 2 ㅇㅇ 14.46 2018-11-12 0
72150 일반 요즘 뜸했던 이유가 입원해서그럼 2 유티 2018-11-12 0
72149 일반 방금 다 깔았어. 어디로 가야해? 24 ㅇㅇ 121.133 2018-11-12 0
72148 일반 브붕이 평균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1
72145 일반 난 트래커 이렇게 고정함 GEORGIA 2018-11-12 0
72144 일반 민나 토모다찌 토모다찌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0
7214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관리는 간단하지 않냐? 1 GEORGIA 2018-11-12 0
72140 일반 글고보니 이번주에 vr 벡스코 열린다하니 구경가야지 하피핏 2018-11-12 0
72139 일반 이케하면 발 안흔들림 2 카디아. 2018-11-12 0
72137 일반 부스 라무네 차기작 소식~ 8 Misaring 2018-11-12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