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과몰입) 브알 하면서 요즘 감정기복 너무 심한것같음
글쓴이
아스테리
추천
2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094
  • 2018-11-01 00:35:34
							

파티클이나 쉐이더 같은거 아바타에 넣을때 딱 예상한대로 성공하면 기분좋아지는데 유니티에서 인겜으로 끌고가면 오류나느경우있고
그럼 너무 답답하드라 그래도 하다가 고치면 그땐 또 기분 팍 좋아지구
유니티하다보니까 기쁨 빡침 상실감 좌절감 다 복합적으로 오더라 난 언제쯤 고일수있을까
진짜 고인물들보니까 원하는대로 다만들어내든데

SACRED RUIN
싸이킥유코 삐빅, 정상입니다 2018.11.01 00:36:58
아스테리 조홍센세 당신이 옳았어.. ★ 2018.11.01 00:37:24
나그네 남들하고 비교하는것보다 어제의 나와 비교하는게 개발자의 정신엔 이롭다 2018.11.01 00:38:11
아스테리 허미 ㄹㅇ 쉽명언이네 고마어요,, ★ 2018.11.01 00:39:42
5upporter 처음 입문하신 마음으로 꾸준히 하시면 될 거에요 2018.11.01 00:46:56
아스테리 크흑 감사합니다 sensei 콘 ★ 2018.11.01 00:48:00
바텐더 누군가는 네 작품들 되게 좋아하니까 포기하지 않았으면 2018.11.01 00:57:10
아스테리 포기는안해! 만들다 가끔 힘들구 하다는거짛ㅎㅎ ★ 2018.11.01 01:04:54
아스테리 고마어고마어 ★ 2018.11.01 01:04:57
ㅇㅇ 그 고인물들도 님처럼 실패겪으면서 다 똑같이 하고 있다 힘내라 고인물이 될수있따 211.105 2018.11.01 01:21:54
아스테리 좌절감이 사나이를 키우는것이 맞구나 ㅠㅜ고마어 ★ 2018.11.01 01:22:26
idiot 이같은 경우엔 당연하지 싶네. 시행착오와 뿌듯함과 목표지향성... 2018.11.01 01:38:33
아스테리 으흐흑 ★ 2018.11.01 01:41: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600 질문 블렌더에선 괜찮은데 유니티에선 메쉬가 깨지는데 이거 뭐임?? 6 ㅇㅇ 27.176 2018-11-02 0
69596 일반 단짝구합니다 5 읭읭이 2018-11-02 0
69593 일반 블프 트래커 세일 하겠지? 5 Macross 2018-11-02 0
69592 일반 나는 귀엽다 5 카디아. 2018-11-02 1
69591 일반 나만 성욕 감퇴임??? 10 가-족같은 175.206 2018-11-02 1
69589 일반 이거 방에서 유튜브 영상 어케 틀어?? 2 킹물범 2018-11-02 0
69588 일반 이새끼들은 이겜을 존나진지하게 받아들이더라 9 ㅇㅇ 223.39 2018-11-02 4
69587 일반 유동 저격한다. 1 500원딱풀 2018-11-02 0
69586 일반 여기 정공새끼들 많이 보이네ㅋㅋㅋ 22 ㅇㅇ 223.62 2018-11-02 33
69585 일반 고개내릴때마다 자꾸 말도 안했는데 입벌리고 있으면 어떻게 함? 7 갈비핫바 2018-11-02 0
69584 일반 이모트 온오프론 본 각도조절이나 표정변화 그런건 못넣어? 4 긴긴 2018-11-02 0
69583 일반 영상주소 넣어서 거울보면서 춤추고할수있는 월드없음? 9 하벤하이드 2018-11-02 0
69582 일반 사실 우리가 알고있는 vrchat 세계는 이세계가 아닐까? 5 ㅇㅇ 37.154 2018-11-02 0
69581 일반 호랑이가 뱅하러가면 뱅갈호랑이 7 ㅇㅇ 223.33 2018-11-02 1
69580 일반 오늘은 새벽반 뱅 있으면 그거해야지 3 차가운가을비 2018-11-02 0
69579 일반 졸립다. 3 NAME_HORANG 2018-11-02 0
69578 일반 밑에 바이브 정품 비싸게산 흑우야 8 ㅇㅇ 14.40 2018-11-02 5
69577 일반 찌질한 아싸히키였던 내가 이세계로 전생했더니 미코가 되었다?!?!~~ 3 ㅇㅇ 37.154 2018-11-02 0
69576 일반 우콘 머리 ㅇㅇ 14.40 2018-11-02 0
69575 일반 첫뚜따중인데 도와죠 5 ㅇㅇ 118.33 2018-11-02 0
69574 일반 나만 vr 팅기나? 1 sdad 221.142 2018-11-02 0
69572 일반 발음이 독특하다는데 잘 모르겠다 8 히아기 2018-11-02 0
69570 일반 안녕 하세요 모두 정품산 흑우입니다 10 요나 2018-11-02 0
69569 일반 나도 vr챗 시작하고나서 망함 11 Yua 2018-11-02 0
69568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7 제네카린 2018-11-02 2
69567 일반 퇴근전 금요일 사진! 4 요나 2018-11-02 1
69566 일반 바이브는 빠밤폼사면 그냥쓸수있음? 12 울테 2018-11-02 0
69565 일반 제이씨현 이놈들 갑자기 왜이래??? 8 츄르 2018-11-02 0
69563 일반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8 블루길매운탕 2018-11-02 0
69562 일반 빨리 현실세계로 돌아가고 싶다 3 GEORGIA 2018-11-02 0
69561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컴터랑 연결하는 선 있어? 2 ㅇㅇ 175.223 2018-11-02 0
69560 일반 로그아웃까지 한시간 ㅇㅇ 223.38 2018-11-02 0
69559 일반 놀로 페어링 하는법 다리 꺾이지않게 하는법 2 다이소VR 211.36 2018-11-02 1
69558 일반 정발 무선킷 가격 4 나냠 2018-11-02 0
69555 일반 뭔 아직도 두시간이나 남았냐 시벌 1 초보자아 2018-11-02 0
69554 일반 vr kor 프플방도 안되겠음 1 ㅇㅇ 58.228 2018-11-02 0
69553 일반 저댄방에 이노래 업뎃 되어있움?? 4 greenhornet 2018-11-02 0
69551 일반 놀로사러 2시간 걸려 가고 있다 6 NAME_HORANG 2018-11-02 0
69550 일반 네코미미메이드 사봐야겠다 2 ㅇㅇ 223.38 2018-11-02 0
69549 일반 철퇴 궁전맵 이름이 korean palace 맞니? 2 ㅇㅇ 220.121 2018-1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