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뱅) 천하제일 배신대회
글쓴이
카디아.
추천
1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090
  • 2018-11-01 00:13:51
							

8인 모두가 배신자면 재미있을거같아 하고 생각하고서는 곧바로 실천에 옮기기 위해 대회를 열게되었읍미다

규칙은 모두가 배신자가 된다는것만 빼고 전부 동일하며 확장팩은 골드러쉬를 제외하고 하이눈만 넣어서 할것이야

날짜는 11월 3일 이번주 토요일 저녁 8시 40분부터 연병장 월드에서 참가접수 할꺼고 9시가 되면 시작할 예정이야

상품은 마지막까지 살아남는사람에게 치킨 단 한마리가 증정될거야

총 참가가능한 최대 인원은 8명이고 참가조건은 뱅을 어느정도 숙지한사람이면 전부가능하고 정치질을 보는것이 목적이므로 묵언유저보다는 마이크를 사용하는 유저에게 참가우선순위가 있다는점 양해부탁할게

그외에는 없고 차렷충도 씹가능이니 많이많이 와주라

관전도 할수있는데 혹시라는게 있으니 사람이 몰릴때를 대비해 가벼운 아바타도 같이 지참해주면 좋을거같아

그럼 토요일 저녁즈음에 다시 글 쓰도록 할게 나중에보자 ~
꿀뚤 빵야 - dc App 2018.11.01 00:15:04
희민 2018.11.01 00:23:17
게럴드 뱅하고싶어도 할 줄몰랐었는데 가서 실제로 하는거 구경하면 되겠다 2018.11.01 00:24:26
울테 참가희망하는사람많다면 두세팀으로나눠서 토너먼트식으로 돌리는것도 좋을거같음 그리고 배신자죽였을때 보상도 있으면 좋을거같고 2018.11.01 01:08:23
하루사메 으악조아 - はるさめ 2018.11.01 01:21:51
하루사메 근데 8명금방찰텐데 - はるさめ 2018.11.01 02:12:45
차가운가을비 오오 좋다 2018.11.01 03:30:27
혹시 2018.11.01 07:38:16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 223.62 2018.11.01 12:16: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338 일반 꼭 신사,벚꽃등등 핫플레이스에서만 친구를 사귈수있는게 아니다. 4 DDos 2018-12-01 2
77337 일반 난 솔직히 너네들이 너무너무 부러워 5 클루 2018-12-01 0
77334 일반 vr 요즘 상태가 안좋네요?? 1 ㅇㅇ 1.246 2018-12-01 0
77333 일반 다시 트래커 안끼고 팔만 사용할까 싶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332 일반 난 왜 맨날 귀여운거 보고 예쁜거도 보는데 성욕이 넘쳐나는거냐 3 greenhornet 2018-12-01 0
77331 일반 니들 친구 있니 4 ㅇㅇ 211.107 2018-12-01 1
7733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11.245 2018-12-01 0
77329 일반 아바타 0부터 만들어보고싶은데 0도 모르겠네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328 일반 질문) 질문글 쓰려고 했는데 2 ㅇㅇ 125.135 2018-12-01 5
77327 일반 (고민) 브얄챗 1주 조금 넘었는데 몸에 변화를 느낌 6 ㅇㅇ 39.118 2018-12-01 1
77326 일반 요즘 서버상태 거지 같아서 플레이타임 줄거나 안하게됨 2 아루라테 2018-12-01 0
77325 일반 월드 이동하기 무섭네 3 DDos 2018-12-01 0
77324 일반 스팀 계정은 아바타나 월드 업로드 못함? 4 Kcalb02 2018-12-01 0
77323 일반 왜 인바이트리퀘스트 안되나요 3 antosi 58.232 2018-12-01 0
77322 일반 우콘쟝 눈동자에 하트넣는 방법 없을까? 2 ㅇㅇ 125.180 2018-12-01 0
77321 일반 우중BMO 완성했다 7 KINIX 2018-12-01 14
77320 일반 Cloth지정해도 기본자세 손은 그대로 옷안으로 들가는구나 2 ㅇㅇ 2018-12-01 0
77319 일반 디씨에서 컨셉 좆같이잡으면 잘한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01 3
77318 일반 아직도 게임 발작중이네 1 DDos 2018-12-01 0
77317 일반 차렷충이 머에영? 2 엠피찡 2018-12-01 0
77316 일반 무선킷 부럽다 4 빠이센 2018-12-01 0
77315 일반 유니티 오류나는데 이거 왜이래??? 8 ㅇㅇ 222.239 2018-12-01 0
77314 일반 몇달전에 오자마자 일본인찾는 한국인 꽤 있지 않았냐 3 ㅇㅇ 222.108 2018-12-01 0
77313 일반 VR속 나를 방치해보자 5 라찌 2018-12-01 0
77312 일반 근데 한국인들 신사나 사쿠라 히로바만 감? 11 ㅇㅇ 2018-12-01 0
77311 일반 근데 이건 왜 념글 안갔냐 11 ㅇㅇ 211.33 2018-12-01 1
77310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3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1 1
77309 일반 뭔가 첨에는 현실에서 좋아하는 노래나 패션쪽으로 따라가다가 12 Kcalb02 2018-12-01 0
77308 일반 이건 대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냐 12 ㅇㅇ 219.254 2018-12-01 1
77307 일반 님들은 왜케 친구가 많음 4 ㅇㅇ 2018-12-01 0
77306 일반 갬성 이해 못하는 병신색기들 27 sing)Hana 2018-12-01 4
77305 일반 수인아바타 보구가라 1 적쥐 2018-12-01 0
77304 일반 아침체조는 어디서하는것이에오 4 철수 118.32 2018-12-01 0
77303 일반 바이브 폼붙이는부분 떨어지는것도 as되나? ㅠ 1 ㅇㅇ 112.151 2018-12-01 0
77302 일반 나 과몰입하는거같다 5 ㅇㅇ 182.210 2018-12-01 0
77301 일반 그냥 귀여운 아바타 쓰는사람한테 친추걸었는데 4 ㅇㅇ 223.62 2018-12-01 0
77299 일반 아 진짜 화난다 6 ㅇㅇ 222.108 2018-12-01 0
77298 일반 무선킷 1일차 후기 3 ㅇㅇ 2018-12-01 0
77297 일반 나도 신사에 영국친구보러갔다가 븅신들봄 11 아스테리 2018-12-01 0
77296 질문 마커 보이는거 관련 질문 올려봅니다... 8 이리듐비빔밥 58.65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