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말야..
글쓴이
나냠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071
  • 2018-10-31 20:41:40
							

배터리 몇시간 가..?

- dc official App
ㅇㅇ 기본 배터리 기준 평균 2시간 50분정도...2만짜리 사면 한 6시간쯤 감 2만 + 기본 배터리 번갈아가면서 쓰면 하루죙일 씀 118.32 2018.10.31 20:50:47
나냠 보조 배터리 2만 4개 사야되는거군? - dc App 2018.10.31 20:54:51
ㅇㅇ 2만 4개..................24시간 충전안하고 돌릴생각이냐.......? 118.32 2018.10.31 21:01:40
나냠 다다익선.. 많을수록 좋지 않을까...? - dc App 2018.10.31 21:02:21
ㅇㅇ 돌려서 4개 다쓰기 전에 니 트래커나 컨트롤러가 먼저 뒤지지 않을까......? 118.32 2018.10.31 21:02:54
나냠 2018.10.31 21:03:55
ㅇㅇ 그리고 2만짜린 주머니에 넣으면 되긴 하는데 조금 무게 있어서 반바지 같은거 입으면 점프같은거 뛸때 무게감 살짝 느껴져서 불편함...그래서 난 앉아서 할떈 2만짜리 쓰고 춤추고 놀떈 1만짜리 씀 118.32 2018.10.31 21:04:03
나냠 그걸 생각 안했냅... - dc App 2018.10.31 21:04:29
나냠 아 그럼 2만2개 1만2개 해야겠내 - dc App 2018.10.31 21:05:24
ㅇㅇ 어떻게든 4개 쓸 생각이냐........? 어떻게든 4개 쓸 생각이면 2만짜리 하난 3만짜리로 사.....그럼 vr수면할때도 쓸수 있긴 함... 118.32 2018.10.31 21:07:38
ㅇㅇ 3만은 vr 수면용 2만은 보통 앉아서 느긋하게 할때, 1만은 뛰놀때 쓰면됨 118.32 2018.10.31 21:08:08
나냠 3.2.1 이렇게 3개... 음 참고 할깹 - dc App 2018.10.31 21:10:17
무게를 버틸수 있으면 트래커도 배터리 달면됨 - dc App 2018.11.01 03:31:38
나냠 트래커 배터리도 샀엉 - dc App 2018.11.01 03:3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746 일반 이러다 급 서비스 종료 뜨는건 아니겠지 1 ㅇㅇ 121.171 2018-12-03 0
77744 일반 고민된다 바이브프로가 착용감같은거 더좋아보이는데 3 ㅇㅇ 121.187 2018-12-03 0
77742 일반 VRC 한국인들은 영어를 싫어하는거임? 8 ㅇㅇ 223.62 2018-12-03 0
77741 일반 키넥트는 공간만 있으면 그럭저럭 쓸만하네 1 ㅇㅇ 211.225 2018-12-03 0
77740 일반 솔직히 그 신사 해봤자 3 Cactus_Road 2018-12-03 0
77739 일반 오큘 3센서까진 필요 없던데 1 ㅇㅇ 211.225 2018-12-03 0
77738 일반 고닉달고 갤에서 좆목질하지말고 본진 트위터로 가지 1 ㅇㅇ 175.223 2018-12-03 0
77737 일반 우왕 어제 오큘중고 40주고삿는뎅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3 0
77735 질문 휴머노이드 설정오류 3 NokKun 2018-12-03 0
77734 질문 오큘 질문 2 우츠라 2018-12-03 0
77733 일반 그 곳으로 간다 43 루히 2018-12-03 23
77732 일반 으 존나 퇴근하고 4시간 있다가 다시 출근해야 하는데 3 은사나사 2018-12-03 0
77731 일반 지금생각해보면 난 VR기기 살필요가없던거같기도.. 6 ㅇㅇ 2018-12-03 0
77730 일반 서버 어제만해도 이정돈아니었는데 1 Buuny 2018-12-03 0
77729 일반 신사에서 노상수면 했던 사진 3 Yua 2018-12-03 1
77728 일반 내가 VR환경 구축하는데 쓴 돈이 얼마일까 알아보자 1 디즈 2018-12-03 0
77727 일반 이상한 쪽으로 자신감 느는 것 같다.. 2 ㅇㅇ 223.62 2018-12-03 0
77726 일반 우리 할것도 없는데 브랄챗하면서 각자 제일 꼴렸던 9 초보자아 2018-12-03 0
77724 일반 여태 춤추면서 찍은 영상이 240개네 1 엘에르엘 2018-12-03 0
77723 일반 ㅋㅋ이런 스킨도잇노 2 밥도둑쟝 2018-12-03 1
77722 일반 바이브 그냥 다시봐도 돈잡아먹는 하마네 시발 ㅋㅋㅋ 12 은사나사 2018-12-03 0
77721 VRC일기 예전에는 얼굴 가까이오면 부끄러워서 피했는데 5 휴루 2018-12-03 0
77720 일반 아 근데 바이브 일반 컨트롤러가 한 “개” 당 20만원인건 너무하잖아 9 디즈 2018-12-03 0
77719 일반 풀트레킹 발 높이 이슈 뭐냐 8 ㅇㅇ 211.225 2018-12-03 0
77718 일반 Vr 없는애들 꼭 바라~~ 10 비이아 117.111 2018-12-03 0
77717 일반 뱔챗 시작하면 널린게 아재목소리 미소녀들인데 1 디즈 2018-12-03 0
77716 일반 VR챗 아바타라는 걸 봤는데요... 7 ㅇㅇ 218.48 2018-12-03 0
77714 일반 시발 댓글달다가 광고보고 존나 놀람 3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2-03 2
77713 일반 이번주 주말에 5 ㅇㅇ 223.62 2018-12-03 0
77711 일반 ??? 왜 이럼 1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0
77710 일반 방금 제이씨현에 물어봤는데 4 디즈 2018-12-03 0
77708 일반 가방 모델 뽑아 왔는데 쓸사람 있읆? 10 00 211.181 2018-12-03 0
77707 일반 요즘 서버 왜 이럼 4 공휴 2018-12-03 0
77706 일반 mmd댄스방도 저스트댄스처럼 춤이 뜨나요? 3 최번개 2018-12-03 0
77705 일반 분명 멀쩡한 모델 오드아이 만드려고 눈 하나만 건드린 것 뿐인데 1 히아기 2018-12-03 0
77704 일반 떡볶이 코트입은 겨울용 우콘이 만들었따 18 뽀송뽀송 2018-12-03 4
77702 일반 뉴비 학교에서 차에 치일뻔함 6 Kcalb02 2018-12-03 0
77701 일반 베이스 대참사날뻔했네 ㅅㅂ 3 CirrusLogic 2018-12-03 0
77700 일반 브가 고민하다 그냥 이거삼 2 울테 2018-12-03 0
77699 일반 제로센이나 배박이 앞에서 미주리 꺼내고 항복문서 서명하는거보여주고 1 ㅇㅇ 121.135 2018-12-0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