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말야..
글쓴이
나냠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071
  • 2018-10-31 20:41:40
							

배터리 몇시간 가..?

- dc official App
ㅇㅇ 기본 배터리 기준 평균 2시간 50분정도...2만짜리 사면 한 6시간쯤 감 2만 + 기본 배터리 번갈아가면서 쓰면 하루죙일 씀 118.32 2018.10.31 20:50:47
나냠 보조 배터리 2만 4개 사야되는거군? - dc App 2018.10.31 20:54:51
ㅇㅇ 2만 4개..................24시간 충전안하고 돌릴생각이냐.......? 118.32 2018.10.31 21:01:40
나냠 다다익선.. 많을수록 좋지 않을까...? - dc App 2018.10.31 21:02:21
ㅇㅇ 돌려서 4개 다쓰기 전에 니 트래커나 컨트롤러가 먼저 뒤지지 않을까......? 118.32 2018.10.31 21:02:54
나냠 2018.10.31 21:03:55
ㅇㅇ 그리고 2만짜린 주머니에 넣으면 되긴 하는데 조금 무게 있어서 반바지 같은거 입으면 점프같은거 뛸때 무게감 살짝 느껴져서 불편함...그래서 난 앉아서 할떈 2만짜리 쓰고 춤추고 놀떈 1만짜리 씀 118.32 2018.10.31 21:04:03
나냠 그걸 생각 안했냅... - dc App 2018.10.31 21:04:29
나냠 아 그럼 2만2개 1만2개 해야겠내 - dc App 2018.10.31 21:05:24
ㅇㅇ 어떻게든 4개 쓸 생각이냐........? 어떻게든 4개 쓸 생각이면 2만짜리 하난 3만짜리로 사.....그럼 vr수면할때도 쓸수 있긴 함... 118.32 2018.10.31 21:07:38
ㅇㅇ 3만은 vr 수면용 2만은 보통 앉아서 느긋하게 할때, 1만은 뛰놀때 쓰면됨 118.32 2018.10.31 21:08:08
나냠 3.2.1 이렇게 3개... 음 참고 할깹 - dc App 2018.10.31 21:10:17
무게를 버틸수 있으면 트래커도 배터리 달면됨 - dc App 2018.11.01 03:31:38
나냠 트래커 배터리도 샀엉 - dc App 2018.11.01 03:3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319 일반 디씨에서 컨셉 좆같이잡으면 잘한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01 3
77318 일반 아직도 게임 발작중이네 1 DDos 2018-12-01 0
77317 일반 차렷충이 머에영? 2 엠피찡 2018-12-01 0
77316 일반 무선킷 부럽다 4 빠이센 2018-12-01 0
77315 일반 유니티 오류나는데 이거 왜이래??? 8 ㅇㅇ 222.239 2018-12-01 0
77314 일반 몇달전에 오자마자 일본인찾는 한국인 꽤 있지 않았냐 3 ㅇㅇ 222.108 2018-12-01 0
77313 일반 VR속 나를 방치해보자 5 라찌 2018-12-01 0
77312 일반 근데 한국인들 신사나 사쿠라 히로바만 감? 11 ㅇㅇ 2018-12-01 0
77311 일반 근데 이건 왜 념글 안갔냐 11 ㅇㅇ 211.33 2018-12-01 1
77310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3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1 1
77309 일반 뭔가 첨에는 현실에서 좋아하는 노래나 패션쪽으로 따라가다가 12 Kcalb02 2018-12-01 0
77308 일반 이건 대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냐 12 ㅇㅇ 219.254 2018-12-01 1
77307 일반 님들은 왜케 친구가 많음 4 ㅇㅇ 2018-12-01 0
77306 일반 갬성 이해 못하는 병신색기들 27 sing)Hana 2018-12-01 4
77305 일반 수인아바타 보구가라 1 적쥐 2018-12-01 0
77304 일반 아침체조는 어디서하는것이에오 4 철수 118.32 2018-12-01 0
77303 일반 바이브 폼붙이는부분 떨어지는것도 as되나? ㅠ 1 ㅇㅇ 112.151 2018-12-01 0
77302 일반 나 과몰입하는거같다 5 ㅇㅇ 182.210 2018-12-01 0
77301 일반 그냥 귀여운 아바타 쓰는사람한테 친추걸었는데 4 ㅇㅇ 223.62 2018-12-01 0
77299 일반 아 진짜 화난다 6 ㅇㅇ 222.108 2018-12-01 0
77298 일반 무선킷 1일차 후기 3 ㅇㅇ 2018-12-01 0
77297 일반 나도 신사에 영국친구보러갔다가 븅신들봄 11 아스테리 2018-12-01 0
77296 질문 마커 보이는거 관련 질문 올려봅니다... 8 이리듐비빔밥 58.65 2018-12-01 0
77295 일반 브얄챗 사람들 너모 따뜻함 3 ㅇㅇ 39.118 2018-12-01 0
77294 일반 다이나믹본 콜라이더가 뭐임? 12 ㅇㅇ 110.70 2018-12-01 0
77293 일반 요즘 애니매이션 풀 더빙이네 5 Kcalb02 2018-12-01 1
77292 일반 이모트 온오프되는거 글 읽어봤는데 몬말인지 이해가 1도안댄다.. 8 아스테리 2018-12-01 1
77291 VRC일기 VRC에서 노숙은 위험해요! 5 차가비 2018-12-01 3
77290 일반 부랄챗하면서 가장 당황했던일 8 ㅇㅇ 218.235 2018-12-01 19
77289 일반 늒네 질문좀 4 Kcalb02 2018-12-01 0
77288 일반 치마 손으로 잡는거 어케함요? 2 ㅇㅇ 110.70 2018-12-01 0
77286 일반 부랄챗리니 업로드권한 받아서 기쁜데... 2 엠피찡 2018-12-01 0
77285 일반 브알챗 경험담 3 눈깔이 114.202 2018-12-01 0
77284 일반 아까 그 신사 한 5분 있었는데 이상한놈 봤어 5 ㅇㅇ 125.129 2018-12-01 1
77283 일반 5천원치 복권사서 천원 얻었어 1 ㅇㅇ 125.129 2018-12-01 0
77282 질문 이거 왜 뜨는거임 4 2018-12-01 0
77281 일반 개념글 이새끼 뭐냐? 11 ㅇㅇ 185.193 2018-12-01 23
77279 일반 신사에서 니혼진 대스까 하는거 당하는 기분 7 눈깔이 114.202 2018-12-01 8
77278 일반 늒네 뭔가 분위기에 휩쓸려서 1 Kcalb02 2018-12-01 0
77277 일반 오큘신형으로 vr챗 돌릴수있냐 1 dd 211.243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