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말야..
글쓴이
나냠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071
  • 2018-10-31 20:41:40
							

배터리 몇시간 가..?

- dc official App
ㅇㅇ 기본 배터리 기준 평균 2시간 50분정도...2만짜리 사면 한 6시간쯤 감 2만 + 기본 배터리 번갈아가면서 쓰면 하루죙일 씀 118.32 2018.10.31 20:50:47
나냠 보조 배터리 2만 4개 사야되는거군? - dc App 2018.10.31 20:54:51
ㅇㅇ 2만 4개..................24시간 충전안하고 돌릴생각이냐.......? 118.32 2018.10.31 21:01:40
나냠 다다익선.. 많을수록 좋지 않을까...? - dc App 2018.10.31 21:02:21
ㅇㅇ 돌려서 4개 다쓰기 전에 니 트래커나 컨트롤러가 먼저 뒤지지 않을까......? 118.32 2018.10.31 21:02:54
나냠 2018.10.31 21:03:55
ㅇㅇ 그리고 2만짜린 주머니에 넣으면 되긴 하는데 조금 무게 있어서 반바지 같은거 입으면 점프같은거 뛸때 무게감 살짝 느껴져서 불편함...그래서 난 앉아서 할떈 2만짜리 쓰고 춤추고 놀떈 1만짜리 씀 118.32 2018.10.31 21:04:03
나냠 그걸 생각 안했냅... - dc App 2018.10.31 21:04:29
나냠 아 그럼 2만2개 1만2개 해야겠내 - dc App 2018.10.31 21:05:24
ㅇㅇ 어떻게든 4개 쓸 생각이냐........? 어떻게든 4개 쓸 생각이면 2만짜리 하난 3만짜리로 사.....그럼 vr수면할때도 쓸수 있긴 함... 118.32 2018.10.31 21:07:38
ㅇㅇ 3만은 vr 수면용 2만은 보통 앉아서 느긋하게 할때, 1만은 뛰놀때 쓰면됨 118.32 2018.10.31 21:08:08
나냠 3.2.1 이렇게 3개... 음 참고 할깹 - dc App 2018.10.31 21:10:17
무게를 버틸수 있으면 트래커도 배터리 달면됨 - dc App 2018.11.01 03:31:38
나냠 트래커 배터리도 샀엉 - dc App 2018.11.01 03:3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675 일반 혹시 나 스샷올리는거 좀 불편한사람 있어? 27 클루 2018-12-02 2
77674 일반 뭐임 5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2 0
77673 일반 차렷을 위한 손하트 만들구 있음. 4 백당 2018-12-02 0
77672 일반 프레임이 10으로 고정되는 문제 해결 1 ㅇㅇ 2018-12-02 4
77670 일반 요즘 자꾸 생각하는거랑 말이랑 반대로 나온다 2 ㅇㅇ 125.129 2018-12-02 0
77669 일반 월드 즐겨찾기좀 늘려줬으면 ㅜ.ㅜ 4 클루 2018-12-02 0
77668 일반 오늘은 서버 멀쩡함? 1 라그네아 2018-12-02 0
77666 일반 야마카제 아바타 졸라 귀여운거같음 1 ㅇㅇ 125.129 2018-12-02 0
77665 일반 이노래듣고 섹슈해 2 ㅇㅇ 121.190 2018-12-02 0
77663 일반 아바타 썸네일 올리는거 예전에 아바타에 못올림? 4 ㅇㅇ 211.36 2018-12-02 0
77662 일반 게임 자주 팅기긴 한다 갑자기.. 2 클루 2018-12-02 0
77661 일반 오늘 강좌 몰아서 달렸음. 11 MANKALO 2018-12-02 34
77659 일반 얼마나 흥겜이라고 분탕이 이렇게 많냐 ㅋㅋ 3 ㅇㅇ 125.129 2018-12-02 0
77658 일반 하아... 나에겐 이미애인이있는데... [과몰입] 11 ㅇㅇ 125.143 2018-12-02 19
77657 일반 하와와.. 알바 끝나가는거시애오 2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2-02 0
77654 일반 아바타만드느라 오늘하루다갔네 5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2 0
77653 일반 아침체조어디가야대 7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2 0
77652 일반 아침 지하철 안타노시... 1 ㅇㅇ 223.62 2018-12-02 0
77651 일반 아마존에서 오큘러스 리프트 329달러로 할인한다 사라~ 2 라이젠 112.146 2018-12-02 0
77650 일반 이제 14일 브알한 잉여인데 6 ㅇㅁㅇ 117.111 2018-12-02 2
77649 일반 아바타 눈알이 사라짐 ㅜ 2 으음 122.164 2018-12-02 0
77648 일반 브알챗 하고 브알챗갤은 서로 비슷 한거 같음 1 으ㅡ음 2018-12-02 0
77647 일반 지나다가 한마디 하는데 왜 이분이 욕먹어야되는거죠? 2 ㅇㅇ 185.220 2018-12-02 10
77646 일반 MR 손가락이나 표정같은건 어떻게 조절해? 2 ㅇㅇ 125.203 2018-12-02 0
77645 일반 바이브 풀바디할때 필요한 usb갯수가 몇개임? 3 ㅇㅇ 124.58 2018-12-02 0
77644 일반 요즘 나 보는맛으로 삼 10 MANKALO 2018-12-02 12
77643 일반 바이브랑 컴터살려구 하는대 2 ㅇㅇ 39.7 2018-12-02 0
77642 일반 혹시 inputEmulator 되는 사람 있어? 1 새로운열쇠 2018-12-02 0
77641 일반 개념글에 저거 지금봤는데 ㄹㅇ 씹극혐이네 3 ㅇㅇ 223.38 2018-12-02 0
77640 일반 어제는 시체놀이 오늘은 사다리타기 1 방재씨 2018-12-02 3
77639 일반 바이브 프로랑 바이브랑 차이뭐임 ?? 4 ㅇㅇ 110.70 2018-12-02 0
77638 일반 저스트h말고 섹방 잇음? 6 ㅇㅇ 222.96 2018-12-02 0
77637 일반 mr 안써서 빠져나왔다 2 sapphier 2018-12-02 1
77636 일반 사진 귀엽게 잘나왔다 4 ㄴㄴㅅ 2018-12-02 10
77632 VRC일기 미용실에서 머리 자르고 난 후 1 바텐더 2018-12-02 5
77630 일반 12/3일자 스샷 6 클루 2018-12-02 3
77629 일반 좆목겜에서 좆목이 뭐가 어때서! 2 JJY 2018-12-02 1
77628 일반 지금 갤주 별로 쓸모 없어보이는데 16 ㅇㅇ 223.62 2018-12-02 25
77627 일반 님덜 이겜 너무 어려워보이는데여 2 ㅇㅇ 175.223 2018-12-02 0
77626 일반 UnityChanToonShader 1 dddd 58.232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