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토요일에 뱅 대회열면 참가할사람?
글쓴이
카디아.
추천
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054
  • 2018-10-31 16:38:18
							

대신 규칙 조금 바꿔서 모두가 배신자로 천하제일 배신자대회로다가 하는거야

간단하게 치킨정도 뿌리려고 하는데 어때?
조개껍데기 2018.10.31 16:39:23
울테 뱅은 당연히 참여 근데 골드러시끼고하면 직업운빨 좀 심하긴할듯 2018.10.31 16:41:26
혹시 올배신자 ㅋㅋ 승리조건은 최후까지 생존? 2018.10.31 16:42:31
카디아. 최후까지 생존하는게 승리지 ㅋㅋ 2018.10.31 16:43:00
카디아. 그럼 골드러쉬는 빼고 하이눈만 넣어볼까 2018.10.31 16:43:40
혹시 재밋을듯 ㅋㅋ 캐릭터카드 좋은애들은 정치의 희생양이 될수도 있으니 ㅋㅋ 2018.10.31 16:45:16
카디아. 응 벌쳐 개꿀이겟네 생각했는데 이런걸 살려둘리가 없잖아 ㅋㅋ 2018.10.31 16:45:54
하루사메 하하하 날이길수있을꺼같아? - はるさめ 2018.10.31 16:57:39
꼬마키` 아니면 이런건 어때? 직업카드 공개를 보안관말고 부관만 공개하는거야 그럼 부관끼리는 보안관 누구냐고 울부짖고 무법자랑 배신자들이 서로 지가 보안관이라고 구라치겠지ㅋㅋ 2018.10.31 17:46:30
꼬마키` 평소 똥꼬만 빨려보던 보안관이 부관똥꼬를 빨아야되고, 아 물론 이 룰로 할땐 어차피 자기가 보안관인거 공개안되서 패널티가 없으니까 피+1을 없애버리고 2018.10.31 17:48:14
ㅇㅇ 쓉가능 공지써줘 14.46 2018.10.31 18:01:47
카디아. 그거는 ... 승리했을때 상품을 어떻게 줄수가업어서 ... ㅠㅠ 2018.10.31 20:16:40
xegns ㅗㅜ 가능 220.124 2018.10.31 20:32: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045 일반 프라이빗 리퀘받았을때 무슨방인지 알려주는 기능 있으면 좋겠음 1 Yua 2018-12-03 0
78044 일반 님들 저 몇달만에 브알챗 접속해서 가라오케 방 갔는데 1 『Re:D』 2018-12-03 0
78043 일반 나는 신사에 대해 조금 다르게 본다 2 Yua 2018-12-03 0
78042 일반 여왕벌들이랑 노예들 왤케 좆같냐 ㅋㅋㅋㅋ 4 ㅇㅇ 223.39 2018-12-03 0
78041 일반 퍼블릭에서 색기부리고다니는것도 재밌어 4 ㅇㅇ 175.223 2018-12-03 1
78040 일반 옛날에 같이 하던 친구들은 전부 private에서 놀더라 2 ㅇㅇ 223.62 2018-12-03 0
78039 일반 몇 달만에 vrchat 켜봤는데 왤케 좆같아졌지 4 ㅇㅇ 223.62 2018-12-03 0
78038 일반 나노팁)꽤 많이 모르는 것 같아서 쓰는 MR/차렷용 공중부양하기 7 라찌 2018-12-03 0
78037 강좌/정보 컴맹을 위한 윈도우 MR 조이스틱 이동 + 모션벡터 설정 + 유투브 픽스 1 레콘 2018-12-03 7
78036 일반 말주변이 없어서 힘들다 3 123 112.140 2018-12-03 0
78035 일반 근데 h방 생각보다 재밌는것같아 3 ㅇㅇ 175.223 2018-12-03 1
78034 일반 바이브 6 ㅇㅇ 220.126 2018-12-03 0
78033 일반 이거 블렌더에서 쓸수있는건가? 2 아스테리 2018-12-03 0
78032 일반 그 AFK 가로등 모델링 구할수있음? 4 아스테리 2018-12-03 0
78031 일반 오늘 마작 꿀잠잔다 4 Yua 2018-12-03 0
78030 일반 그 눈깜빡거리는 거 유니티에서 가능?? 1 ㅇㅅㅇ 221.153 2018-12-03 0
78029 일반 허미 보통 공홈에서 컨트롤러같은거 주문하면 얼마만에옴? 1 ㅎㅈㅁ 119.195 2018-12-03 0
78027 일반 텍스쳐에 있는 표정 쉐이프키로 어케 추가함. 2 HOXY 222.113 2018-12-03 0
78026 일반 아니 신사죽돌이들 정신병있음? 4 ㅇㅇ 110.70 2018-12-03 0
78025 일반 유니티 에러 이거 무슨 뜻이야? 2 00 211.181 2018-12-03 0
7802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새로사야하는거 빡치네 4 ㅎㅈㅁ 119.195 2018-12-03 0
78023 일반 H방 후기글 존나 게이 찜질방 썰이랑 똑같네 ㅋㅋㅋㅋ 1 ㅇㅇ 27.117 2018-12-03 3
78022 일반 아니 뱅 설명서를 보고있는데 1 Findings,keeping. 2018-12-03 0
78021 질문 KDA 미코 아바타 봤는데 어디서찾음? 7 ㅇㅇ 121.163 2018-12-03 0
78020 일반 아무도나를반기지않아 3 ㅇㅇ 223.62 2018-12-03 0
78019 일반 12/4일자 스샷 1 클루 2018-12-03 0
78018 일반 vr챗 홈페이지에서 친구한태 메세지 보낼수있음? 2 제발 124.58 2018-12-03 0
78017 일반 요즘갑자기 과몰입하려고한다 1 아스테리 2018-12-03 0
78016 일반 뉴비 Vr챗 신기한점 2 Kcalb02 2018-12-03 6
78015 일반 게임하다 욕먹었서... 4 ㅇㅇ 221.153 2018-12-03 0
78013 일반 1050젤싼놈으로 오큘 가능? 램8기가 2 ㅇㅇ 203.90 2018-12-03 0
78012 일반 갤럼이 대가리 빠개지는갬 하러가자고해서 갔는데 7 Kcalb02 2018-12-03 0
78011 일반 마이클 잭슨형 ㅠ 4 Yam 2018-12-03 0
78010 일반 kda미코 어딧는지 아는 갤럼 있냐 2 ㅇㅇ 220.127 2018-12-03 1
78009 일반 컨트롤러 하나가 페어링이 안되는데 이거 망가진거? 3 ㅎㅈㅁ 222.96 2018-12-03 0
78007 질문 유니티에서는 눈깜빡임이 정상적인데 인게임에서는 안하네요... 1 Lucia 2018-12-03 0
78006 질문 다른땐 멀쩡하다가 앉기만 하면 자세가 이모양이 되는데 6 ㅇㅇ 14.39 2018-12-03 1
78005 일반 통피로쓰면 아무도 못알아보겠지??? 18 ㅇㅇ 211.36 2018-12-03 15
78004 일반 다이나믹본 평소에 꺼져있다가 킬려면 어케해야됨? 1 ㅇㅇ 112.151 2018-12-03 0
78003 일반 VR기기 관리 있잖아 2 ㅇㅇ 175.126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