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Reddit 펌] 라이젠 바이브 무선 해결법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052
  • 2018-10-31 16:27:18
  • 175.196
							

-네이버 파파고 번역-


https://www.reddit.com/r/Vive/comments/9k6qvh/possible_ryzen_wireless_adapter_workaround/




[Ryzen 무선 어댑터 해결 방법OC]


무선 어댑터(충돌이나 게임 없음, 정상 작동)가 가장 큰 성공을 거두었고, 비슷한 문제가 있는 여러분 중 일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배경]

무선 어댑터로 인해 BSOD(DPC_Watchdog_Violation)와 하드 동결, 지연 및 일반적인 불안정성이 발생한다는 여러 가지 불만이 제기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reddit.com/r/Vive/comments/9irz2p/ryzen_wireless_adapter_issue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를 초래한 문제 해결 단계]


PCIe 카드를 처음 연결하면 마더보드(기가바이트 Arorus Gaming 7 x399)가 선택한 PCIe 슬롯에 게시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오류 코드 94를 게시할 것이다.

오프닉 HTC 지원 문서에서는 PCIe x1 슬롯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PCIe x4 슬롯을 사용할 수 있는 슬롯이 없는 경우 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더보드 문서를 보고 PCIe x4 슬롯을 하나만 사용할 수 있는 문서를 보고 난 후, 해당 슬롯은 잘 게시되었습니다. 


이것은 몇 가지 문제를 야기했다. 


완벽하게 하기 위해 마더보드의 다른 PCIe 슬롯을 모두 사용해 보았지만 x4 슬롯만 게시되었습니다.

어제 이 게시판은 PCIe GEN 3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훌륭한 게시물입니다. 


각 슬롯 유형에 대해 대역폭이 증가하므로 PCIe Gen 3의 규격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GEN 2인 x1 슬롯을 사용하는 경우 GEN 3보다 대역폭이 적습니다.


제 마더보드는 몇 달밖에 안 됐는데, 물론 GEN 3이겠죠..


이 특별한 마더보드에 x4 슬롯이 무엇인지 추측해 보세요.

x4(PCIEX4)에서 실행되는 1 x PCI Express x16 슬롯(PCIEX4 슬롯은 PCI Express 2.0 표준을 준수함)




[해결 방법]


이 작은 정보들로 무장한 채, 저는 무언가를 시도해야 했고, 그것은 거의 모든 것이 BIOS에 있었습니다.

이 보드의 바이오스를 사용하면 PCI Express 슬롯의 작동 모드를 GEN 1, GEN 2, GEN 3 또는 Auto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고지 사항의 경우 "실제 작동 모드는 각 슬롯의 하드웨어 사양을 따릅니다." 


예를 들어 GEN 2 하드웨어 슬롯을 GEN 3으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마음의 평화를 위해 이것을 3GEN으로 설정하세요.


이제 카드에 게시되는 다른 슬롯은 하나도 없지만 바이오스는 각 PCIe 슬롯의 대역폭을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x8 슬롯의 경우 x4x4로 설정하고 x16 슬롯의 경우 x4x4x4x4x4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PCIex16 슬롯을 x4x4x4x4x4로 설정했습니다.



[성공했어!?]


좋은 소식은 PCIe x16 슬롯에 카드와 함께 게시되었다는 것입니다.


좋은 징조입니다.


그리고 나서 나는 증기 VR를 부팅했고, 그것은 즉시 충돌하지 않았다.


그런 다음 헤드셋을 쓰고 문제 없이 여러 게임을 할 수 있었습니다.

Holy shit.





[요약]

분명히 이것은 더 많은 테스트를 필요로 하고, 다음 게임 세션에서는 불안정한 시스템이 작동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장래성이 있고 만약 그것이 충분한 대역폭을 얻지 못한다면 그것은 하드락이 될 것이다. 


따라서 자신에게 도움을 주고, 사용 중인 PCIe 슬롯이 GEN 3 슬롯인지 확인하고(스마트보드 설명서에서 이 슬롯을 표시), 

BIOS 설정을 변경하여 자동 모드가 아닌 경우 xx 슬롯을 사용하여 GEN 3으로 설정합니다.










1600x랑 애자락 X370 사용자도 성공함.

나그네 B530 은.. 2018.10.31 16:31:41
아이리네 대역폭 문제니까 무선킷 꼽은 슬롯을 PCI Express 3.0(Gen3) 슬롯으로 인식할 수 있게 바이오스 변경을 하면 된다는건가.. 2018.10.31 16:34:06
레ㅅ 211.36 2018.10.31 22:50: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848 일반 유니티에서 캐릭터 업로드할려고하면 애들이 풍선마냥 부푸는데 어떻게함? 6 ㅇㅇ 203.152 2018-12-03 0
77847 일반 어느 갤을 봐도 자기들 완장은 좆같아하더라 1 히아기 2018-12-03 0
77846 일반 리다이가갤주였을땐이렇게까지분탕없었는데 1 ㅇㅇ 175.223 2018-12-03 3
77845 일반 브랄쳇 하느라 일상에 지장 올것 같아 1 ㅇㅇ 221.164 2018-12-03 0
77844 일반 VRchat 마이너 갤러리 입니다 8 으ㅡ음 2018-12-03 24
77842 일반 갤이 흥하는이유 분석해본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841 일반 아저시들 질문잇어요 3 ㅇㅇ 223.38 2018-12-03 0
77840 일반 하나추 3 ㅇㅇ 211.36 2018-12-03 2
77839 일반 일댠만칼로저새끼가완장에셔내려와야함 1 ㅇㅇ 110.70 2018-12-03 15
77838 일반 싸운다 2 쎾쓔!!! 2018-12-03 4
77837 일반 뉴비 아바타 무표정한게 좋은데 4 Kcalb02 2018-12-03 0
77836 일반 하나누나 옛날엔엄청 조용했는대..ㅠㅠ 2 ㅇㅇ 175.223 2018-12-03 2
77834 일반 이제 븨알챗 서버 괜차나? 6 ㅇㅇ 110.70 2018-12-03 0
77833 일반 어그로랑 파딱이랑 무슨관계야 이놈들아 11 세인。 2018-12-03 15
77832 일반 저좆븅신련은눈높이맞춰주니까여기가자기일기장인줄아네 2 ㅇㅇ 175.223 2018-12-03 4
77831 일반 일을 해도 욕먹고 일을 안해도 욕먹으면 일안하고 욕먹겠다는것인가 1 와쳐는레나다 2018-12-03 0
77830 일반 념글 삭제했다 3 sing)Hana 2018-12-03 1
77829 일반 바이브를 사려던 의욕이 급격히 떨어진다 4 Kcalb02 2018-12-03 0
77828 일반 뱅할 뱅 8시 연병장 10 차가비 2018-12-03 0
77826 질문 고닉임니다때리지말아주새요 2 G군 2018-12-03 2
77824 일반 와! 1 Huntere 2018-12-03 1
77823 일반 이거 표정 나만이런생각드냐?? 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1
77822 일반 데비앙에서 사용 가능 불가능 어디서봐? 4 ㅇㅇ 223.62 2018-12-03 0
77820 일반 족목충들 존나 많네 2 싸이킥유코 2018-12-03 1
77819 일반 누누히 말하지만 좆목과 친목은 종이한장 차이임 2 GEORGIA 2018-12-03 3
77817 일반 브이알챗은 내 생활의 일부로 자리잡음 1 데어데블빠 1.250 2018-12-03 2
77815 일반 와! 닉언! 와! 뻘글념글! 3 긴긴 2018-12-03 10
77814 일반 이제 대놓고 좆목이네 5 ㅇㅇ 211.36 2018-12-03 0
77813 일반 어제 신사에서 노래하고 다녔는데 4 ㅇㅇ 175.223 2018-12-03 0
77812 일반 효과음 사이트 아는 사람? 2 ㅇㅇ 211.237 2018-12-03 0
77811 일반 이제 네임드 빌런도 생겼으니까 흥갤 순위올라가고 3 초보자아 2018-12-03 0
77810 일반 특정고닉들 데려다가 검사해봐야함 1 ㅇㅇ 223.39 2018-12-03 0
77809 일반 아바타 업로드햇는데 그 파란색로딩인간대신 빨간색뜨는건 왜임? 2 ㅇㅇ 222.96 2018-12-03 0
77808 일반 팩 아바타 DL 어디서 받을수 있을까요? 5 리에 2018-12-03 0
77807 일반 그래도 브갤 많이 흥했네 11 초보자아 2018-12-03 0
77806 일반 너네 쓰는캐릭터 다 그게그거같은데 왜 이쁘다 하는지 모르겠어 12 ㅇㅇ 223.62 2018-12-03 2
77805 일반 누워있는 포즈 어떻게 만듬??? 1 ㅇㅅㅇ 221.153 2018-12-03 0
77804 일반 Mr에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쓸수있다고? 1 117.111 2018-12-03 0
77802 일반 바이브 오디오 디럭스인지 그거 쓰는 갤럼들아 4 ㅇㅇ 211.36 2018-12-03 0
77801 일반 우콘한테 혀달아주고 싶은데 1 우콘쨩 121.170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